여의도포럼 제19대 대통령선거 자유한국당 홍준표 후보 지지선언 발표

최성룡 기자 | 기사입력 2017/04/25 [08:12]

여의도포럼 제19대 대통령선거 자유한국당 홍준표 후보 지지선언 발표

최성룡 기자 | 입력 : 2017/04/25 [08:12]
▲ 여의도포럼 제19대 대통령선거 자유한국당 홍준표 후보 지지선언 발표     © 편집국


[시사코리아뉴스]최성룡기자 =
지난 24일 오후2시 자유한국당 경남도당에서 여의도포럼 제19대 대통령선거 자유한국당 홍준표 후보 지지선언을 하고 나섰다.

 

 이날 자유한국당 홍 후보를 지지선언을 한 '여의도포럼'은 변화를 갈망하는 국민의 마음을 헤아리고 조국의 초일류 선진대국을 실현 시키기 위해 설립했다고 발표했다.

 

오는 5월9일 실시될 제19대 대통령선거와 관련하여 자유한국당 홍준표 후보를 1,200명 회원의 이름으로 전폭 지지함을 선언한다고 발표했다..

 

자유한국당 홍준표 후보는 국회의원 4선, 경남도지사 재선을 역임하면서 정치,경제,외교,안보,교육,노동,행정,법치를 풍부하게 경험한 유일한 지도자이며 서민의 고충을 뼈저리게 체험한 변방의 서러움을 달래줄 민초들의 희망으로 검증된 위대한 지도자임을 확신하여 더욱 지지를 한다.

 

'여의도포럼'회원들은 홍준표 후보는 여의도포럼의 주요 정책과 연관단체연합회 요구에 뜻을 같이하며 이에 대한 수용여부와 이행 방안을 약속하였다.고 발휘며 지지선언문을 다음과 같이발표했다.


1,정치개혁 : 절대 다수의 국민이 정치개혁요구에 부응하며 특히 국회개혁을 지지한다.


2,사법개혁 : 기회주의적 법집행을 개혁하고 국민을 위한 법집행, 약자에게 정의로운 법집행, 사회 기본 질서 유지를 위해 새 질서 국민운동을 전개 할 것을 지지한다.


3,언론개혁 : 국가품위를 떨어뜨리고 국론분열을 조장하는 언론을 정리하고 국제방송을 설치하여 세계의 급변하는 실시간 소식을 국민에게 알려 국제감각을 높이는 균형 잡힌 의식고취 정책을 지지한다.


4,교육개혁 : 고등교육의 자율성과 중등교원 직무 강화,역사교육 재 정립을 위한 정책을 지지한다.

 

 이러한 개혁의 의지를 천명하고 대한의 정통성을 굳건히 지키며 미래의 번영을 위해 도전하는 당당한 서민 대통령 홍준표 후보를 우리 여의도포럼은 선거 관련 법률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당선을 위해 조직적 선거운동을 전개할 것을 천명하며 적극 지지를 선언한다.

 

  홍준표 후보가 대통령으로 당선 후에도 상호 신뢰와 원칙에 입각하여 적극적 협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