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창원 중앙역세권 준공기념 창원시민을 위한 특별기획 ‘7080 가을 콘서트 가져!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18/10/16 [12:49]

창원 중앙역세권 준공기념 창원시민을 위한 특별기획 ‘7080 가을 콘서트 가져!

최성룡기자 | 입력 : 2018/10/16 [12:49]

▲ 창원 중앙역세권 준공기념 창원시민을 위한 특별기획 ‘7080 가을 콘서트'   © 편집국


창원 중앙역세권 준공기념 창원시민을 위한 특별기획 ‘7080 가을 콘서트'가 지난10월 12일(금) 오후 6시 한양대학교 한마음병원 하충식 이사장 축사 와 미래건설 이동백회장의 답사로 시작된 콘서트는 많은 내 외빈들과 창원시민 들이 함께 축하속에 열였다.


이날 한마음병원 하충식 이사장은 10/22일 한마음병원은 착공에 들어가며 앞으로 수준높은 의료진 구성으로 단일병원 최대규로 경남에서 제일 좋은병원을 만들겠다'고 밝히며 미래건설 이동백 회장'은 창원중앙역세권이 발전하는것을 지켜봐달라 창원중앙역세권을 창원랜드마크로 만들고 창원중앙역세권이 발전하는데 창원중앙역세권 건설사 들이 함께 힘을 모으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창원 중앙역세권 개발사업 주관 시행사. 창원시와 경남개발공사'와 창원 중앙역세권 지주 협의회 가 마련한 창원 중앙역세권 준공기념 창원시민을 위한 특별기획 ‘7080 가을 콘서트가 수 천명의 시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펼쳐졌다.

 

환경수도 아름다운 자연이 숨 쉬고 있는 곳 창원시에서 펼쳐지는 "시민을 위한 특별기획 ‘7080 가을 콘서트 풍성’ 하게 펼쳐지며  이날 행사는 1부. 사랑이여. 유심초, 회상, 임지훈 그 집 앞, 이정옥, 그대 그렇게. 이명훈등 7080 세대 가수들이 ‘클래식으로 마련한 공연장에서 펼쳐져 시민들의 즐거움을 더 했다.


또 2부 순서에는 오늘 밤, 리듬 속에 그 춤을 가수 김완선, 내생에 봄날은 가수 캔, 이브의 경고, 이유 같지 않는 이유 박미경 , 끝으로 풀잎사랑, 해후'등 수 많은 희특 곡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최성수 등 초 호화 인기가수의 화려한 무대가 늦가을 창원역세권 내 특별무대에서 펼쳐져 짙어가는 가을 정취와 음악에 매료된 시민들은 연신 앵콜을 외치기도 했다.

 
가을의 향취를 듬쁨 느끼는 계절에 펼쳐진 이날 행사는 창원 중앙역세권 준공기념 "창원시민을 위한 7080 가을 콘서트"에는 '창원 중앙역세권 지주협의회'가 주최, 주관,하는  행사로 도시주거문화의 선두주자 미래 리움&드림. 현대썬앤빌 창원. 디스퀘어, 센트랄 에비뉴'가 특별후원 했다.


국내 최고의 정상급 스타들이 대거 등장해 자신들의 히트송을 들려주는 "7080 가을 콘서트" 가  창원 중앙역세권 내에서 시민들의 참여속에 화려한 무대가 펼쳐졌다,최성룡 기자

정론직필의 자세로 임한다.
시사코리아뉴스 회장 최성룡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