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윤한홍의원, NGO모니터단 선정 「2018 국정감사 우수 국회의원」 수상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18/12/19 [10:08]

윤한홍의원, NGO모니터단 선정 「2018 국정감사 우수 국회의원」 수상

최성룡기자 | 입력 : 2018/12/19 [10:08]

▲ 윤한홍의원, NGO모니터단 선정 「2018 국정감사 우수 국회의원」 수상     © 편집국


윤한홍 의원(자유한국당, 마산회원구)이 국정감사 NGO모니터단이 뽑은 「2018 국정감사 우수 국회의원」에 선정되었다.
 
「2018 국정감사 우수 국회의원」은 지난 20년 간 우수의원을 선정해 온 최대·최고의 국정감사 평가단인 ‘국정감사 NGO 모니터단’이 270여 시민·사회단체 소속 1,000여명의 온·오프라인 모니터 위원과 각 분야 전문 평가위원을 통해, 국정감사의 전 과정을 종합 모니터하고, 정량·정성평가한 결과를 바탕으로 선정하였다.
 
윤한홍 의원은 산업자원통상중소벤처기업위원회 소속으로 지난 국정감사에서 △국내 북한산 석탄 밀반입 의혹 조명 △섣부른 대북 경협 사업의 문제 지적 △정부의 탈원전 정책으로 인한 원전 생태계 붕괴 문제 지적 △친여 성향의 특정 단체의 태양광 보조금 독식 현상 지적 △묻지마식 신재생에너지 보급 정책으로 초래될 전기 요금 인상 문제 등을 밝혀내며 문재인 정부의 잘못된 대북 및 탈원전 정책에 대해 집중적으로 비판을 제기하였다.
 
또한 윤 의원은 △문재인 정부의 낙하산 인사 문제 지적 △가짜 일자리로 고용 통계 조작 지적 △내실 없이 예산만 쓰는 코리아세일페스타 사업 문제 지적 △소상공인연합회에 대한 중소기업연구원의 갑질 계약 강요 문제 등을 밝혀내며 문재인 정부가 올바른 정책을 펼칠 수 있도록 촉구하였다.
 
윤한홍 의원은 “이번 국정감사를 통해 문재인 정부의 잘못된 정책들을 바로잡고, 실제로 국민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책들을 정부가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였다”고 밝히며, “국정감사에서 지적한 사안에 대해 정부의 후속조치가 제대로 이뤄지도록 끝까지 관심을 갖고 살펴보겠다”고 말했다.
 
또한 윤 의원은 “이번 국정감사 우수의원 선정은 앞으로 남은 의정활동 기간 동안 더 잘하라는 격려의 의미로 받아들이고 국가 발전과 국민 편익 향상을 위한 의정활동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시상식은 12월 27일(목) 오후 6시,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정론직필의 자세로 임한다.
시사코리아뉴스 회장 최성룡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