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한국휴게음식중앙회 경남지회 창원시 마산지부 2018년 세입 및 세출의 결산에 따른 보고 및 승인 대의원 총회!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19/03/24 [20:23]

(사)한국휴게음식중앙회 경남지회 창원시 마산지부 2018년 세입 및 세출의 결산에 따른 보고 및 승인 대의원 총회!

최성룡기자 | 입력 : 2019/03/24 [20:23]

▲ 이날 대의원 총회에서는 (사)한국휴게음식중앙회 경남지회 창원시 마산지부 2018년 세입 및 세출의 결산에 따른 보고 및 승인을 상정안을 참여한 30여명의 대의원들에게 승인을 요청했다.     © 편집국


(사)한국휴게음식중앙회 경남지회 창원시 마산지부 (지부장 김영승)에서 지난 2019년 3월  22일 오전 11시 마산아리랑호텔 2층 무궁화홀에서 가진 (사)한국휴게음식중앙회 경남지회 창원시 마산지부 대의원 총회를 열었다.

 

이번 대의원 총회는 김영승 지부장의 사회로 1부에는 개회선언, 국민의례, 내빈소개, 표창장 수여, 개회사(지부장 순으로 진행됐다.2부 총회에서는 성원보고, 전회 회의록 보고, 2019년도 중요사업보고, 감사보고, 2018년 전년도 세입ㆍ세출 결산서 승인에 이어 집행부 선출이 있었다.

 

이날 대의원 총회에서는 (사)한국휴게음식중앙회 경남지회 창원시 마산지부 2018년 세입 및 세출의 결산에 따른 보고 및 승인을 상정안을  참여한 30여명의 대의원들에게  승인을 요청했다. 

 

김지부장은 업소 발전을 위해 많은 계획을 세우고 그 계획의 완성을 위해 노력했을  대의원들을 격려하며 앞으로 휴게음식점 영업주 모두가 많은 이익을 창출해 행복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각고의 노력을 경주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휴게음식 마산지부'회원들은 보다 친절한 서비스 정신과 마음으로  청결하고 깨끗한 업소 환경조성을 통해 힘써주고 어려운 불항속에 힘들고 사업이 어렵더라도 주어진 여건속에서 최선을 다한다면 다시 좋은 날이 반드시 올것이라고 희망의 멧세지를 전했다.

 

한편 마산지부 김영승 지부장은 30여명이 참여한 대의원 들에게  (사)한국휴게음식중앙회 예산규정 및 서식에 의거 편성 집행 되었음을 보고했다.최성룡기자

정론직필의 자세로 임한다.
시사코리아뉴스 회장 최성룡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