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물 탐방 유한회사 영양칠보석 그룹 건강전도사 이대형 대표!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19/04/07 [14:41]

[인물 탐방 유한회사 영양칠보석 그룹 건강전도사 이대형 대표!

최성룡기자 | 입력 : 2019/04/07 [14:41]

▲ [인물 탐방 유한회사 영양칠보석 그룹 건강전도사 이대형 대표!     © 편집국

 

*“일곱까지 색깔을 나타내는 칠보석”1억 5천만 년 전에 형성된 한국의 영양칠보석 신비한 건강보석으로 인기......
*개인적인 부귀를 떠나 ‘건강전도사’로서 사회와 국가를 위한 봉사, 와 명예를 더 존중해온 이대형 대표.......
*충남 공주 인근에 부지 조성이 마무리와 함께 새롭게 찜질 건강체험관이 들어설 예정......

 

영양칠보석은 경북 영양에서 나오는 여러 가지 종류의 돌이 퇴적이 된 돌이다. 여러 가지 돌들이 합성이 되다 보니 여러 단일 광물이 가지고 있는 성질들의 시너지 효과로 세계에서 기 파장으로는 가장 센 돌로 유명하다.

 

이런 돌들을 가까이만 해도 몸에 기력을 회복한다. 열을 가하지 않고 옆에만 있어도 유해 파장들을 막아주고 좋은 파장들을 내 몸에 전달해 줄 수 있는 그런 역할을 하는 게 바로 ‘칠보석’이다.라고 말문을 여는 이대형 대표를 필자가 만나 보았다.

 

내 가진 것에 만족하며 살자"돈이 없어도 열정만 있으면 된다. 가 평소 생활철학인 이대형 대표는 칠보석 때문에 놀라운 체험사례"를 경험한 수많은 사람들이 수원 본사는 물론 전국 천안을 비롯한 영, 호남 지역총판 매장을 찾아와 감사의 인사를 잊지 않고 체험을 한 사람들이 찾아오기도 하고 사업자로 변신하기도 한다.


자신은 대한민국 국민이 다 건강하길 바란다, 그래서 ‘건강을 못 챙기는 분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주기 위해 설립한 기업이라고 힘줘 말하는 이대형 대표, 는 지금으로부터 12년 전 숯을 가지고 건강기능 제품을 만들기 시작했다.

 

숯은 전통적으로 내려오는 효능 때문에 홍보하기는 더 쉬웠다. 그런데 숯이 가지고 있는 역할이 부족했다. 숯은 항균·탈취 등에 있어 탁월하지만 건강사업이라고 하기에 활용 범위가 너무 적었다. 그래서 숯에서 부족한 부분을 채우기 위해 영양칠보석을 사입,협력업체로 제품을 받는 것,을 하기 시작했다. 그렇게 하다가 숯 하고 영양칠보석이 같이 결합된 건강 이불을 만들었다.

 

잘 때가 사람이 흡수가 빠르다. 배터리 같은 경우도 계속 쓰고 있을 때는 쓴 만큼 충전을 해도 유지가 되는 것처럼 사람도 힘이 없고 지쳤을 때 자고 있을 때는 힘이 들어오면 그 힘이 보충이 된다. 그래서 면역이 생기는 것이다. 그래서 건강 이불을 만들기 시작하면서 한때는 많은 자금난으로 우여곡절을 겪기도 했다.

 

“일곱까지 색깔을 나타내는 칠보석”1억 5천만 년 전에 형성된 한국의 영양칠보석 신비한 건강보석으로 인기......

 

그런 가운데 ‘영양칠보석’을 만났다. 영업할 부분도 많고, 아직 안 알려져 있으니까 그래서 영양칠보석 브랜드만 가지고 다시 회사를 만든 것이다. 현재 영양칠보석은 유통을 공장에서 직판이 되고 있는 부분이 있고, 나머지 부분은 유한회사 영양칠보석 그룹‘에서 독점으로 판매하고 있다.

 

일곱까지 색깔을 나타내는 칠보석은 1억 5천만 년 전에 형성된 한국의 영양칠보석은 경북 영양군 일월산에서 생산되는 광물로서 영양칠보석에서 방사되는 36가지의 기(氣)는 인체 각 부위의 파장과 공명, 동조해 인체의 부 조화로운 파장을 조절해 주기도 하고 또한 지질 병인성 응력 파인 수맥파를 100% 제거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 [인물 탐방 유한회사 영양칠보석 그룹 건강전도사 이대형 대표!     © 편집국

 

이런 효능 때문에 지구 상에 존재하는 물질 중에서 가장 강력하고 많은 기를 발산하기 때문에 사람이 사는 집과 건강에도 큰 이로움을 가져다줄 수 있는 영양칠보석을 통해 이 대표는 국민 건강을 지키는 건강 전문가이자 한국 최고의 수맥(지자기장) 전문가이자, '건강전도사. 이기도 하다.

 

사람은 자신의 능력과 환경에 맞추어 일을 하며 거기에서 보람과 긍지를 느끼며 살 때 진정한 마음의 행복, 안정을 찾을 수 있다 분에 넘치는 생활을 원하거나 능력에 맞지 않는 일로 공상 또는 환상에 사로잡힌다면 그 사람이야말로 불행하고 가지 없는 삶을 살고 있는 것이다.
 
2007년 한국 건강센터 대표이사를 역임하면서 자신은 언제나 현실에 만족하는 삶을 살되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고 보다 나은 미래를 꿈꾸며 자신의 능력을 키우고 환경을 가꾸어 나가는 창의와 개척의 노력을 기울일 때 성취감, 행복감에 젖을 수 있다. 고 믿고 있다.

 

건강 쪽이 홍보가 힘든 이유가 과대광고가 나올 수가 있고, 또 의사들과 마찰이 생길 수가 있다. 그래서 건강 쪽은 기본적으로 칠보석은 혈관을 튼튼하게 한다. 피를 맑게 해 준다.라고 생각하면 된다,

 

사람 몸의 혈액순환이 빨라지면서 면역이 생기는 부분이고, 또 염증이 있는 곳은 혈류가 낮아서 백혈구가 역할을 못해서 세균들의 번식이 많은데 이런 곳을 칠보석에서 혈액순환을 빠르게 해 주면서 염증을 없애주고 그 부위를 치유하게 해 주는 수많은 사례들이 이를 증명해 준다.

 

‘칠보석 효과’를 경험하신 분들 중에서 빨리 변화를 느끼는 분들은 두통 계열의 뇌혈관이 안 좋으신 분들이다. 왜냐하면 심장에서 머리가 가깝기 때문이다. 발이 제일 낫기 힘들다. 그다음에 장기 기능들, 약화되는 염증이 있는 곳이나 당뇨, 혈액 수치가 높거나 낮은 분들 또 혈압 쪽이 불규칙하신 분들 그렇게 되고, 그다음에 내려오면서 척추 계열, 그렇게 된다.

 

그래서 이제 뇌혈관, 장기, 무릎, 이런 식으로 좋아지는 단계가 있다고 보시면 된다. 시간도 장기는 좋아지는 시간이 거의 한 6개월 정도 걸린다. 장기는 전체가 연결되기 때문에 내가 위가 안 좋다 그래서 위만 안 좋은 게 아니고 위, 12 지장, 대장 이쪽이 같이 하나가 안 좋아지면 같이 안 좋아지는 것이다. 그래서 사람이 한 곳이 안 좋으면 전체 면역이 빨리 떨어지는 것이다,라고 ‘건강전도사 이대형 대표는 말한다.

 

개인적인 부귀를 떠나 ‘건강전도사’로서 사회와 국가를 위한 봉사, 와 명예를 더 존중해온 이대형 대표.......


이렇듯 ‘건강전도사’이 대표는 항상 “솔선수범 하는 자세로 생활하며, 성실하게 책임을 완수하며 매사 유종의 미를 거두는 자세를 생활철학으로 지켜왔으며, 매사 적극적인 의지와 진취적인 노력으로 남보다 앞장서고, 개인적인 부귀를 떠나 ‘건강전도사’로서 사회와 국가를 위한 봉사, 명예를 존중하는 생활을 지켜왔다.

 

2010년 (주)삼현카일룸 대표이사를 거처 지난 2012년~ (유)영양칠보석그룹 대표이사직을 수행하고 있는 그는 (유) 영양칠보석 그룹‘을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시키겠다는 웅대한 포부를 지니고 있다.이 대표는 지역사회 발전은 물론 폭넓게 대인관계를 펼쳐 정직과 신의를 쌓아가며 사람을 대함에 상대방의 인격을 존중하고 겸손한 마음으로 이해, 협조, 양보함으로써 화합의 정신을 지켜가고 근면하고 진취적이며 창의 적인 사람만이 역사에 남는 사람이 될 수 있으며 미래는 스스로 노력하고 갈망하는 자에게 찬연한 빛을 줄 수 있는 것이다,라고 굳게 믿고 사업을 이끌어 가고 있다.

 

왜 어떤 기업은 망하고 어떤 기업은 급속하게 성장하는가. 성공하는 기업은 어떤 점이 다른가. 무엇이 조직을 위기와 시련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게 하는가. 한 기업의 눈부신 성공은 시장과 기술의 변화를 꿰뚫고 있는 최고 경영자의 통찰력 없이는 이루어질 수 없다.놀리적 사고아레 이 대표는 굳건한 신념과 개척정신으로 밭을 갈고 물꼬를 갈라 씨 뿌리는 선각자의 마음, 개척자의 정신을 지녀 국가산업의 발전 및 국민 건강사업을 건장하여 경제 도약의 일익을 맡아 전력을 경주하고 있는 중소기업인이며 ‘건강전도사’이자 미래의 개척자이다.

 

온화하고 침착한 성품에 매사 꼼꼼하여 빈틈이 없고 조직적인 사고와 정확한 판단력 또한 과감한 실천력이 돋보이는 그는 일찍이 대구에서 출생하여 학업을 마친 후 서울에 올라와서 시작한 건강에 필요한 숯 메트 제품 사업을 시작하였으나 자금난에 견디지 못해 자신의 차를 처분하여 직원들 급료를 줬던 힘겹고 어려운 시절도 있었다.

 

이 대표가 처음엔 숯을 가지고 사업을 시작했다. 숯은 전통적으로 내려오는 사업이라 홍보하기는 더 쉬웠다. 그런데 숯이 가지고 있는 역할이 부족했다. 숯은 항균·탈취 등에 있어 탁월하지만 건강사업이라고 하기에 활용 범위가 너무 적었다. 그래서 숯에서 부족한 부분을 채우기 위해 영양칠보석을 사입(협력업체로 제품을 받는 것)을 하기 시작했다.

 

숯 제품은 경쟁사는 너무 많았다. 경쟁력도 떨어지고 서울지점에 나갔을 때 알리는데도 너무 시간이 오래 걸렸다. 그래서 다른 파트를 접고 영양칠보석 만으로도 영업할 부분도 많고, 아직 잘 안 알려져 있기 때문에 영양칠보석 브랜드만 가지고 다시 회사를 만든 것이다.

 

일곱 가지 색깔을 내는 신비의 보석 '칠보석'은 몸이 불편한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돌이다. 고 한마디로 요약할 수 있다. 현재 영양칠보석은 유통을 공장에서 직판이 되고 있는 부분이 있고, 나머지 부분은 자신이 독점으로 판매하는 브랜드다.


이 대표는 국가와 기업경영의 성패는 리더십에 의해 좌우된다. 는 경제공학적 철학을 지닌 이대형 대표는 이 리더십의 공간은 어떤 상황에서 어떠한 결정을 내리는가 하는 정책결정 능력에 달려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리더의 현명한 선택과 결정은 위기를 벗어날 수 있게 하고 급속한 성장을 이루도록 만든다. 는 철직을 가지고 해외시장을 개척해 나가고 있다.

 

현재 미국에 대리점이 있고, 애틀랜타, 그리고 동남아 시장 홍콩에 나가 있고. 올해는 중국 쪽과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에 진출할 계획이다. 해외 판로는 이제 1차적으로 체험을 할 수 있는 베드 돔 등이 찜질방으로 나간다. 그다음으로 제품이 나가는데 지금 미국 같은 경우 매트 종류, 배게, 장신구 종류가 판매가 되고 있고, 홍콩 같은 경우는 부덕 개라고 하는 부분이 지금 나가고 있다.

 

'칠보석 제품'은 최고의 기술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외는 물론 국가 산업의 발전과 우리나라 수출효자 삼품.....


중국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5년 넘게 준비를 많이 했다. 중국은 워낙 넓고 경쟁사가 많아서 경쟁에 따라 틀린데 조금 불리한 것은 영양칠보석이 채굴하는 난이도나 이런 걸 봤을 때 좀 어렵다. 여러 가지 돌이 으스러져 버린다. 본드로 붙여서 인공적으로 한 게 아니고 퇴적이 돼 있다 보니까 그런 부분이 좀 어렵다. 그것 때문에 가격대가 상대적으로 좀 높다. 그런데 해 보신 분들의 만족도는 가장 좋다.


이렇듯 칠보석 제품은 최고의 기술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해외는 물론 국가 산업의 발전과 우리나라 수출상품의 국제경쟁력을 높이는 노력을 계속해 오고 있는 그는 부지런하고 절약하며 성실하게 사는 가풍을 이어 오고 있으며 대인관계에서는 이해와 협조를 바탕으로 스스로 보람된 삶을 창조하고자 노력해온 그는 건강사업 경영과 함께 지역봉사에도 적극 참여, 지역사회 발전, 지역민의 화합 안정을 위한 각종의 건강캠페인 및 봉사활동을 의욕적으로 펼쳐 오고 있다.

 

칠보석 사업을 시작할 때 이불공장과 찜질방을 같이 시작했는데 그 당시에는 찜질방 규모들이 컸었다. 200평 이상되는 넓은 공간에서 사람들이 휴식을 하는 분위기였다. 지금으로 1000평 정도 돼야 사람들이 간다. 10년 만에 찜질방 문화가 엄청 많이 변했다.


예전에 주 6일 근무일 때는 사람들이 휴식을 취하고자 찜질방을 자주 갔었고, 주 5일 근무로 바뀌면서 레저를 즐기는 그런 문화로 돌아섰다. 점점 찜질방들이 사양 산업으로 가고 있다. 하지만 영양칠보석‘사업은 건강을 지키기 위한 건강체험방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지금 ‘칠보석’ 사업은 100세 시대에 타이밍이 맞는 사업이다. 그래서 자신은 아직 경기를 안 타고 있다. 고 자신감을 비췄다. 국내 쪽도 그렇고 해외 쪽으로도 지금 쉽게 접할 수 있는 그런 아이템이 바로 “칠보석”사업이다.라고 힘줘 말한다.

 

또한 큰 비용도 안 든다. 적은 비용으로 많은 수익을 올리 수 있다. 칠보석 체험관은 거의 4평이 표준이다. 전체 칠보석 아이템으로 갈 수 있는 체인 체계가 있고, '샵인 샵'으로 해서 하고 있는 업군의 온열 치료를 할 수 있는 공간이 가게 안에 들어갈 수 있는 부분이 있다.

 

예전에는 제품 유통만 하려고 신경을 썼었는데 지금은 칠보석 찜질방 시공 인테리어를 같이 하고 있고, 칠보석 전 제품 유통을 같이 하고 있고, 그래서 이제 건강식품 회사나, 론칭이 될 수 있는 부분이 많다. 여기에 올 안에 충남 공주 인근에 부지 조성이 마무리되면 새롭게 찜질 체험관이 들어설 예정이다.

 

많은 제품 중 가장 인기가 있는 제품은 장신구 종류다. 팔찌, 목걸이 이런 것. 보험 설계하듯이 이미 건강 제품은 나에게 맞는 제품을 설계를 잘해 드리면 저렴한 비용으로도 회복할 수 있다. 만약에 팔찌를 권해드릴 때는 여성분들 보면 손 저림 있는 분들, 손 찬 분들, 그리고 갱년기 오시면 관절이 안 좋으신 분들, 또 팔 많이 쓰시는 분들은 오십견, 여기까지 딱 보시면 된다.

 

여기까지는 팔찌가 해 주는 역할. 목걸이 같은 경우는 갑상선 있는 사람들, 그리고 또 뇌 경추 쪽으로 뇌혈관이 약해져서 두통 있는 분들, 그리고 조금 내려오는 부분까지 심장 쪽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효과가 있다.

여기도 마찬가지로 그 제품을 시너지를 줄 수 있는 역할을 할 수 있다. 칠보석이 피부를 부드럽게 해 줄 수 있으니까 화장품 업체, 그리고 건강식품 업체, 그리고 나머지 샵을 하고 싶은 분들, 영역이 좀 커지면서 지금은 영, 호남 쪽에만 총판매장이 10여 곳으로 늘어났다.

 

다양한 칠보석 제품들이 있는 가운데 돌침대부터 매트, 배게, 나머지 팔찌, 목걸이, 장신구 종류,가 인기상품으로 떠올라....

 

여기에 또 체인으로 가고 있는 곳은 6곳 정도 된다. 샵인 샵 형태는 30군데가 넘는다. 현재 지사를 하고 있는 분들은 대부분 제가 영업을 했던 분들, 입소문 듣고 오신 분들이다. 여기에서도 지금 '천기누설'과 '생방송 투데이'가 방송이 됐었고, 그런 경로를 통해서 '칠보석이 좋구나' 문의하면서 체인을 하게 되셨다. 는 분들도 만날 수 있었다.

 

여러 칠보석 제품들이 있는 가운데 돌침대부터 매트, 배게, 나머지 팔찌, 목걸이, 장신구 종류, 크게는 그런 종류가 있지만 이대형 대표가 자신 있게 최고로 크게 보고 있는 칠보석 찜질방, 전체가 제품은 많지만 효능은 딱 하나라고 보면 된다. 혈관을 튼튼하게 해 주고 피를 맑게 해 주는 것이 ‘영양칠보석’이다.라고 자신 있게 밝히는 이유다.

 

또한 자신은 모든 일을 긍정적·진취적으로 생각하며 창의와 노력으로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신념을 불태웠고 가능한 한 '나 못지않게 우리의 발전과 번영을 앞세워 온 그는 ‘건강전도사’로서 건강사업을 자처하며 ‘칠보석’ 일곱 색깔 무지개처럼 찬란한 빛을 국가와 사회를 위한 건강한 삶을 향해 앞만 보고 달려가고 있는지 모른다. 최성룡 기자

정론직필의 자세로 임한다.
시사코리아뉴스 회장 최성룡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인터뷰&칼럼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