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창원운전전문학원 초보운전 여성운전자 도로연수 과정

두려움이 자신감으로 긴장감이 즐거움으로 장롱면허 탈출

최태원 기자 | 기사입력 2019/05/22 [16:18]

동창원운전전문학원 초보운전 여성운전자 도로연수 과정

두려움이 자신감으로 긴장감이 즐거움으로 장롱면허 탈출

최태원 기자 | 입력 : 2019/05/22 [16:18]

 

▲     © 편집국            자동차 면허증 교부에 메카 동창원운전전문학원


두려움이 자신감으로 긴장감이 즐거움으로 자동차 면허증 교부에 메카 동창원운전전문학원(원장 김병수)가 친절, 신뢰, 감동을 주는 학원으로 교통문화에 투철한 사명감과 책임감 최고의 강사진들이 차별화된 교육을 하고 있다.

 

이처럼 운전면허증 취득을 위해 찾아온 수강생들은 면허증 교부에 대한 설레임과 긴장 속에 부담감을 갖기 마련이다. 이에 친절한 상담으로 수강생들의 면허를 잘 취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

 

▲     © 편집국


그러나 따끈따끈한 면허 취득 후 운전을 시작도 하기 전에 초보운전자는 겁부터 나기도 한다, 그리고 오래전에 운전면허를 취득했는데 운전하지 않는 일명 ‘장롱면허자’들이 많다. 운전연수를 받고 확실하게 운전을 배워 자차를 타고는 싶지만 마음대로 되지 않는 것이 운전이 아닐까.

 

특히 주로 여성들이 운전연수를 받는 이들이 많은데 연수과정의 대부분은 남자 강사와 함께해야 하며 복잡한 시내에서 개인운전연수를 받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연수를 받기 전부터 막연한 두려움을 갖는 여성 운전자들이 많다.

 

장롱면허 탈출이나 초보운전 딱지를 떼기 위해 당당히 학원에 방문해 운전도로연수를 신청했으나, 연수 과정에서 시간적여건과 코스를 무사히 끝마쳐야 한다는 부담감 등이 이중으로 작용해 오히려 운전에 대한 자신감이 더 없어지는 것이다.

 

이에 동창원운전전문학원 에서는 남녀 강사진을 고루 보유하고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바탕으로 친절한 방문 도로운전 연수코스를 합리적인 비용에 제공하고 있다.

 

자동차 운전도로연수에서 느낄 수 있는 부담감을 덜기 위해 희망하는 코스 위주의 집중교육을 진행하며, 보험가입과 운전안전장치가 된 운전 연수용 차량으로 방문운전도로연수가 진행되어 안심하고 시내개인운전연수를 받을 수 있다.

 

지정된 시간에 운전연수를 받을 수 없는 고객을 위해 전날 날짜 및 시간을 변경해 스케줄을 유동적으로 조정하는 것도 가능하며, 개개인의 운전능력에 적합하게끔 맞춤식 집중 교육이 진행되어 면허를 딴 지 오래된 장롱면허자라도 쉽게 운전 감각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처럼 동창원운전전문학원에서는 운전자가 살고 있는 주거지역 주변이나 창원 마산 진해 진영 등 지역에서 운전연수가 가능하고 원하는 코스를 선택할 수 있어 보다 쉽고 빠르게 초보운전에서 탈출할 수 있다.

 

상남동 사는 김모(45여)씨여성초보운전자들 사이에서 “나름 유명한 곳이라 편안한 마음으로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강사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운전도 재미있게 잘 가르쳐주셨어요. 내가 무슨 짓을 하더라도 옆에 든든한 운전도사님이 계시니 안심하고 마음껏 해보기로 했죠. 정말 신기했습니다”라며 강사님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동창원운전전문학원 소재는 창원시 의창구 동읍 동읍로 234-1에 있으며, 교육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문의전화 055-296-9600으로 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