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우리공화당 천막투쟁 진실투쟁 63일차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19/07/11 [21:26]

*우리공화당 천막투쟁 진실투쟁 63일차

최성룡기자 | 입력 : 2019/07/11 [21:26]

<2017년 3월 10일 공권력 살인을 당한 태극기항쟁 애국열사 5인에 대한 진상규명 요구, 2019년 6월 25일 용역깡패 동원해 시민 폭행한 反인권 反민주 좌파시장 박원순 구속수사 촉구 그리고 문재인 좌파독재정권 퇴진 요구 기자회견>


*일시: 2019년 7월 11일(목) 오후 6시

*장소: 광화문 광장 이순신 장군 동상 앞

 
문재인 좌파독재정권과 박원순 반인권 반민주 폭력시장이

합작하여 대한민국 자유민주주의 파괴하고 있다!

우리공화당에 대한 정당 탄압 즉각 중단하라!

 
[시사코리아뉴스]국회/최성룡기자 = 10일 우리공화당 조원진 공동대표가 발표한 대로, 우리공화당에 대한 정당 탄압, 자유민주주의 말살은 문재인 좌파독재정권과 문재인 선생이 직접 주도한 것이 드러났다.

 
반민주, 반인권, 폭력시장 박원순이 국민 혈세를 사용해 570명의 용역깡패를 투입해서 2019년 6월 25일 우리공화당의 광화문 광장 천막당사를 무차별적으로 파괴하고, 우리공화당 당원들 여성당원들 60대 70대의 노인당원들을 무자비하고 가차 없이 폭행한 바로 그 날에, 문재인 대통령이라는 자는 국무회의에서 용역깡패들의 일방적인 폭력행위는 거론하지 않고, 우리공화당 당원들을 경찰들이 왜 현행범으로 체포하지 않았냐고 박원순 시장과 경찰청장을 추궁했다고 한다.

 
불법 서울시장이 보낸 용역깡패들에게 일방적으로 폭행 당한 국민 우리공화당 당원들을 도리어 폭력 가해자 취급하며 경찰이 현행범으로 체포했어야 한다고 말하는 이 자가 과연 대한민국 대통령인가? 도저히 믿을 수가 없다. 대한민국 대통령이라는 자가 국민의 생명과 안전은 안중에도 없고, 공권력에 대해 국민을 두들겨 패서 자의적인 자기 멋대로 다루기 위한 수단으로 여기는 것 아닌가?

 
이는 대통령 권한의 남용이요, 경찰에게 불법을 종용하는 불법행위이다. 문재인 대통령이라는 자는 2019년 6월 25일 국무회의에서 아주 당당하게 불법을 지시했고, 불법적 反인권적 反민주적 발언을 한 것이다. 당연히 공식적으로 해명해야 하고, 공식적으로 법적 조치를 당해야 한다.

 
3·10 공권력에 의해 살인된 태극기 애국열사 5인에 대한 우리공화당의 진실투쟁, 천막당사투쟁에 대해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이 정권 차원에서 정당을 탄압하고 대한민국 국민과 정당의 자유를 헌법을 위반하면서 침해하고 있음이 만천하에 드러났다.

 
우리공화당의 진실투쟁, 천막당사투쟁은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의 정권 차원의 탄압에 맞서 대한민국 헌법 수호 투쟁, 대한민국 자유민주주의 수호 투쟁, 문재인 좌파독재정권 끌어내는 문재인 퇴진투쟁으로 뻗어나갈 것이다.

 
3·10 참사의 직무유기죄와 6·25 폭력참사의 직권남용죄를 저지른 박원순 좌파폭력 시장을 즉각 체포하라! 박원순 반민주, 반인권 시장을 즉각 구속 수사하라!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를 파괴하고 우리공화당 정당을 탄압하는 문재인 좌파독재정권, 반민주 반인권 불법정권은 즉각 퇴진하라!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을 끌어내자!

 
우리공화당은 반드시 이긴다.

태극기의 깃발 아래, 우리공화당의 깃발 아래, 다 함께 투쟁하자!

동지들이여, 우리에게 승리는 의무이자 숙명이다.

우리 승리의 그 날까지 끝까지 투쟁하자!
 

정론직필의 자세로 임한다.
시사코리아뉴스 회장 최성룡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경제종합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