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마산MBC 홀에서 오는 24일(토)오후3시 보수우파 모임 '디딤돌' 창립총회 개최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19/08/17 [08:00]

마산MBC 홀에서 오는 24일(토)오후3시 보수우파 모임 '디딤돌' 창립총회 개최

최성룡기자 | 입력 : 2019/08/17 [08:00]

▲ 마산MBC 홀에서 오는 24일(토)오후3시 보수우파 모임 '디딤돌' 창립총회 개최     © 편집국

 

[시사코리아뉴스]국회/최성룡기자 = 단 하나의 디딤돌 창립총회 (준비위원장 안홍준)는 8월24일(토)오후3시 마산회원구 MBC경남 홀에서 대한민국 소중한 가치인 자유,민주를 지키는 경남 마산 보수우파 모임 '디딤돌'창립총회를 개최한다.

 

이날 '디딤돌'창립총회에  대한민국 국회 무소속 국회의원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언주 의원이 경남 마산 보수우파 모임'디딤돌'창립총회를 갖는 자리에 특별강사로 나선다.

▲ 마산MBC 홀에서 오는 24일(토)오후3시 보수우파 모임 '디딤돌' 창립총회에 이언주 의원이 특별강사로 나선다.     © 편집국

 

단하나의 '디딤돌'은 "보수 우파의 소중한 가치인 자유민주주의를 지키자"는 뜻에 맑은 영혼과 정신을 갖추고 지역사회에 대한 헌신과 투철한 사회봉사 정신을 겸비한 시민이면 누구나 "같이가자"는 뜻으로 해석되어 진다. 
  

이번 디딤돌 총회 준비위원장 안홍준 前 3선 국회의원은 마산지역에서 "보수 우파의 소중한 가치인 자유민주주의를 지키자"고 기치를 내걸고 '지역 경제 활성화와 지역문화 함양을 위해 부지런히 활동하자'는 목표아래 창립총회가 개최된다.고 밝힌다.
 
지난달 24일 창립발기문에서 "건국 70주년 만에 대한민국은 내부로부터 먼저 무너지는 최대의 위기를 맞고 있다"며 "취업ㆍ결혼ㆍ출산을 포기해야만 하는 젊은 세대들에게 희망을 안겨주는 정책 대안을 찾아야 한다"고 취지문을 밝히기도 했었다.

 

대한민국의 소중한 가치인 자유.민주를 지키겠다.라는 '디딤돌'의 취지는 "자유를 부정하는 대한민국의 정체성과 도덕성이 파괴되고 있다"고 하면서 "우리는 하나 된 마음으로 지역경제를 되살려야만 하고 지속 가능한 복지 개발과 환경 보전의 균형에 앞장서야 한다.는 목적이다.

 

한편 안홍준 준비위원장은 대한민국 소중한 가치인 자유, 민주를 지키는 경남 마산 보수우파 모임 '디딤돌'창립총회 자리에 뜻이 있는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했다.

정론직필의 자세로 임한다.
시사코리아뉴스 회장 최성룡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경제종합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