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천상의 소리꾼 가수 정지윤 '나몰라라,비와여인'타이틀곡 인기폭발 ..무명의 한(限)벗는다!

KBS TV 방송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출연.자신의 끼를 한 끗 발휘한 가수 정지윤 인기~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19/11/27 [15:00]

'천상의 소리꾼 가수 정지윤 '나몰라라,비와여인'타이틀곡 인기폭발 ..무명의 한(限)벗는다!

KBS TV 방송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출연.자신의 끼를 한 끗 발휘한 가수 정지윤 인기~

최성룡기자 | 입력 : 2019/11/27 [15:00]

▲ '천상의 소리꾼 가수 정지윤'“나 몰라라 와 비와 여인, 타이틀 곡,  편집국.

 

[시사코리아뉴스] 국회/최성룡 기자 = 대한민국 성인 가요계 펜들에게 최고의 인기와 사랑을 받고 있는 '천상의 소리꾼 가수 정지윤'은 “나 몰라라 , 비와 여인, 자신의 타이틀 곡을 가지고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인기 몰이에 나섰다.

 

그녀는 또 얼마 전 KBS TV 방송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 출연하여 자신의 실력을 한 끗 발휘한 가수 정지윤 자신은 이 무대가 인생에 있어서 '국민가수가 되기 위한 도전의 무대'다.라고 밝히며 비와 여인, 타이틀곡으로 무명의 한(限) 풀이하듯 꼭 무명의 옷을 벗겠다고 선언했다.


얼굴 없는 무명가수 .봉사하는 가수라는 수식어가 따라 다녔다.그런데‘아침마당 '도전 꿈에 무대'방송에 출연하여 펜들에게 얼굴을 알리게 되어 정말 기쁘다는 가수 정지윤은 전북 무주 구천동 산골 고향마을에서 어린 시절 친구들과 흑 백 TV를 보며 대중가요에 매료되기 시작했던 그녀였다.

 

어린 소녀시절부터 유명한'가수가 되겠다 ‘라는 꿈'을 키우며 수많은 세월을 기다린 보람이 오늘 공영방송인 KBS ‘아침마당 '도전 꿈에 무대'에 출연하게 된 것 같다고 했다.

 

▲ '천상의 소리꾼 가수 정지윤'“나 몰라라 와 비와 여인, 타이틀곡으로 인기 폭발....가수 정지윤 이제 무명의 한(限)벗는다!

 

조부님의 고향은 충북 옥천, 충청도 양반집 손녀였던 그녀가 부모님의 직장인 전북 무주구천동에서 출생하게 된다. 출가 후 현재 경기도 안성에 거주하면서 봉사하는 무명 가수의 한(限)을 풀기 위해 종휭무진 전국의 축제행사장 초청가수로 발로 뛰어 다닌 탓으로 지난 2012년 말경에 K TV 한국 정책방송 김용만 특집 방송 출연 하면서 공중파에 '가수 정지윤'이라는 이름은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다.


지난 2013년 5월 초 1집 싱글 앨범 타이틀곡 '비와 여인, 나 몰라라 외 다수 곡이 수록된 음반을 대중들에게 선보이면서 일약 스타 반열에 오르기 시작한 정지윤 가수는 그해 한국음악 저작권 협회 회원(작사, 작곡) 한국 연예 예술인협회 서울본부 가수분과 정회원으로 활동하면서 KBS, MBC, 원음방송 다수 출연한 탓으로 성인가요계 인기를 누리기 시작하면서 그녀에게는 지난 2013년이 황금의 해이자 전성기 시절이었다.

 

그해 7월 독도수호 결의대회 홍보 가수 활동. 하면서 공영방송에 출연하기 시작하면서 2014년 2월 채널A TV, 한빛방송 TV 방송 출연. 한 계기가 되어 그해 11월 대한민국 공정 사회발전 대상을 "교육문화체육 관광위원회 상임위원장"상을 수상하게 되었고, 연말 제14회 대한민국 문화예술인 시상식 신인가수상 수상하면서 이때부터 전국 축제 행사장 초대가수로 인기 가두로 달리기 시작했다.


지난 2015년 대한가수협회 서울본부 정회원으로 활동을 시작한 그녀가 KBS 아침마당 출연하면서 '성인가요계'뿐 아니라 전 국민들에게 가수 정지윤은 유명세를 타기 시작 "자랑스런 인물대상 시상"가수 부문 대상 수상과 "창조혁신 대상 시상식에서 '독도수호 봉사대상'을 수상 하면서 수상 경력도 화려하다.

▲ '천상의 소리꾼 가수 정지윤'“나 몰라라 와 비와 여인, 타이틀 곡편집국..

 

이뿐 아니다. 속초 연탄은행 홍보대사 위촉. 세종 TV 킥복싱 한일 국제전 초대가수 출연. 관악 FM 가요 톡톡 출연. 세종 TV 전속가수(다문화가정 홍보대사) 실버노래지도사 1급, 웃음지도사 1급, 실버 건강 레크리에이션 1급의 자격증 소유자로 활약한 공로로 "KT 올레 내 고향 TV 인기상. 을 수상하는 기쁨도 안았다.

 

또한 지난 2016년 11월 국제평화 언론 대상 시상식 '가수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고 '창조혁신대상 감사패를 수상하는 등  그녀에게 유난히 바쁜 해였다.'고려대학교 평생교육원 노래지도자 과정 수료'하면서 배움의 끈을 놓지 않은 탓에 그녀가 그해 고려대학교 평생교육원 생활지도 교수로 확약하고 있다.

 

가수 정지윤'은 지난 17년 10월 경인방송 문현아의 카페인 공개방송 출연하여 펜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여주기도 하였다.그해 7월 보훈복지 TV 보훈가족 음악회 출연. 보훈복지 TV 홍보대사 위촉. 받기도했다.

 

또 베트남 월남전쟁 희생자 가족 돕기 행사(해외 공연) 1월 KBS 한민족방송 세월 따라 노래 따라 전파. 정지윤 가요 베스트 덕유산 별곡, 좋구나 좋아 발표. 하면서 이제 가수 정지윤'은 신인가수에서 중견 가수로 성큼 다가서고 있다.

 

▲ '천상의 소리꾼 가수 정지윤'“나 몰라라 와 비와 여인, 타이틀 곡

 

지난 2019년 1월 KT 올레 TV 가요대상. 을 수상하였으며 또 지난 2019년 1월 '국제평화 언론 대상 문화발전 공헌대상. 을 수상하며 6월에는 미국이스턴프라임대학교 명예박사학위를 수여한 그녀가 얼마 전 10월 KBS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 출연하여 자신의 끼를 한끗펼쳐 방청객들에게 우뢰와 같은 박수갈채를 받으며 인기를 실감했다.

 

지난해 4월에 가진 '대한민국 우수 국회의원 대상'. 사회발전 공헌 대상. 을 수상하였으며 10월에는 자랑스러운 한국인 대상 대중가요 발전 공헌 특별대상. 을 수상했다.또 지난 2019년 11월 24일 마포중앙도서관 6층 대강당에서 가진 '한국기자연합회' 창립식에서 홍보대사'로 위촉되기도 됐다.

 

이날 한국기자연합회 가 주최하고 (주)뉴미디어고리아,월간 자랑스런한국인,뉴민주신문 이 주관하는 행사는 올해로 제6회 "자랑스런한국인인물대상"세계명품브랜드대상시상식을 갖는 자리에 탤런트 김혜선,김호진.박시은,손우혁 가수 최유나.정지윤,해라,이하린등이 "한국기자연합회" 홍보대사로 위촉장을 받았다.


고향 무주구천동 특산물 홍보를 위해 지난달 무주 농특산물 서울광장 홍보판촉 행사에 초대가수로 홍보에 열을 올렸다. 얼마 전 11월 초에는 제24회 농업인의 날 기념 무주 반딧불 농특산물 한마당 축제 초대가수로 출연하여 호남인들에게 인기를 한 몸에 받기도 했다.

 

가수 정지윤은 자신의 특기인 국악풍에 가까운 트롯을 무기 삼아 복지관 및 기타, 수년간 봉사 활동. 을 펼쳐왔던 그녀였기에 전국 각 지역축제 및 각종 행사 노래자랑 심사위원 활동을 도맡아 하는 그녀가 현재 TV, 라디오 방송활동 및 축제, 행사 공연기획. 등 종휭무진 전국을 누비며 인기 정상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지 모른다.

▲ '천상의 소리꾼 가수 정지윤'“나 몰라라 와 비와 여인, 타이틀 곡

 

인기가수 정지윤‘의 음반 1집 '비와 여인'은 자신이 연예계 뛰어든 경험담을 토대로 정지윤 작사. 한문성 작곡가'가 심혈을 기울인 그녀의 대표곡이다. 또 경쾌하고 스트레스가 확 풀어지는 '나 몰라라' 한문성 작사, 작곡한 이곡 또한 정지윤의 무명의 한(限)을 풀어줄 힛트가 예고된 타이틀곡이다.

 

그 외 엄마의 선물, 야속한 사랑 정지윤 작사, 한문성 작곡 등이 수록되어 있는 1집 '비와 여인' '나 몰라라'에 이어 2집 정지윤 가요 베스트 자신이 작사. 작곡한 '덕유산 별곡'과 '좋구나 좋아' 정지윤 작사, 정지윤, 김호식 작곡된 음반을 발표하기도 했다.

 

정론직필의 자세로 임한다.
시사코리아뉴스 회장 최성룡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