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현정 기자 "대한민국 공정사회발전대상"취재보도대상 수상!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19/11/30 [10:45]

정현정 기자 "대한민국 공정사회발전대상"취재보도대상 수상!

최성룡기자 | 입력 : 2019/11/30 [10:45]

▲ 정현정 기자 "대한민국 공정사회발전대상"취재보도대상 수상!

 

[시사코리아뉴스]국회/최성룡기자 = 본지 정현정 기자가 지난 29일 대한민국 국회의사당 본관 3층 VIP룸(316호)에서 거행된 제14회 2019"대한민국 공정사회발전대상"시상식에서 언론문화창달 부문에 ‘취재보도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행사는 (사)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이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가 주관 "대한민국공정사회발전대상조직위원회"(대회장 민병두 국회의원)가 공동 주관한 제14회 2019"대한민국 공정사회발전대상"시상식이다.

 

올해로 제14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공정사회발전대상”시상은 의정대상. 자방자치행정과 지방자치의정. 문화예술, 사회봉사, 경제, 교육공헌 등 각 분야에서 공정사회발전에 기여한 이에게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여하는 상이다.

 

또 제7회 2019 한국 인터넷신문방송기자언론 대상은 권력과 자본으로부터 독립을 표방하고 언론의 자유만큼 책임을 다하는 언론인들이 진실보도를 통하여 맑고 밝은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올바른 목소리 바른 글을 정직하게(정론직필) 독자에게 전달하여 국가경제발전에 이바지하는 가교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는 언론인,기자들에게  주는 상이다.

▲ 정현정 기자 "대한민국 공정사회발전대상"취재보도대상 수상!

 

또한 이날 언론문화창달에 기여한 본지 정현정. 기자는 사회 곳곳에서 일어나는 사건, 사고들을 신속 정확하게 심층취재 탐사보도를 중점적으로 하여 우리 이웃에 미담 기사를 발굴하고 '대한민국 인터넷신문방송뉴스'를. 만들어 나가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수상의 기쁨을 말했다.

 

언론인  이전에 봉사인으로 자처한 정현정 기자는 지난 2017년 6월 15일 국제라이온스 협회 355-C지구 한울 라이온스 클럽 6대 회장을 역임하였으며 "2017년 학교윤영위원 위원장 및 창원지역 협의회 회장을 역임했다."그해 8월 ㈜시사코리아뉴스 입사하여 사회부 기자로 활동하면서. 사회. 교육, 문화 다양한 분야에 기획 취재 및 사회 전반에 언론문화 창당에 기여해 왔다.

 

본지의 기자 이전에  라이온 봉사인으로 왕성한 활동을 한 정현정 회장은 “임기 동안 클럽 분위기 쇄신과 한울클럽 라이온 가족과 함께 클럽 발전과 사회공헌 이바지한 진정한 봉사인이 었다.


정현정 기자는 그동안 기업활동은 물론 지역사회봉사를 위해 (사)경남환경연합 임원으로서 환경봉사활동을 펼쳐온 정 회장은 클럽 회장으로서 창원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일이라면 어느 지역을 막론하고 봉사단체와 협력하여 지역 봉사를 실천해 나 가겠다는 당찬 취임 포부를 밝히면서 실천하는 봉사인으로 칭송이 자자했다.

 

또한 각종 봉사단체에서 다양한 활동과 지역봉사에 적극 참여해 오면서  창원지역 모 고등학교에 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에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는 그는 그동안 장애인복지회관 매월 봉사 실시, 는 물론 사회공익사업, 자매마을 발전기금, 합동 봉사 다짐대회, 한마음 체육대회, 연수 및 자연보호 캠페인, L.C.I.F기금, 및 장학금 전달, 영호노인복지센터, 봉사활동 매월 실시하는 등 크고 작은 지역사회 봉사 활동에 이바지했었다.

 

또 창원시 학교 운영위원 협의회 회장을 역임한 그는 언론문화 창달을 위해 일선 기자로 몸담아 사회 전반을 담당하는 전문기자로서 활약하고 있다.

 

 

 

 

 

 

 

정론직필의 자세로 임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