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철 NGO24 TV 뭉치 방송국 회장 "대한민국 공정사회 공헌"언론발전대상 수상!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19/11/30 [11:05]

최종철 NGO24 TV 뭉치 방송국 회장 "대한민국 공정사회 공헌"언론발전대상 수상!

최성룡기자 | 입력 : 2019/11/30 [11:05]

 

▲ 류재국대표는 나눔의 선행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해마다 1000 만원씩 매년 장학금을 기탁하며 학교교육발전을위해 헌신하는 모습이 사회모범이 되어 이번 "2019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대상,대한민국공정사회발전대상.사회공원 대상의 수상 기쁨을 안았다.

[시사코리아뉴스]국회/최성룡기자 = 최종철 NGO24 TV 뭉치 방송국 회장이 지난 29일 대한민국 국회의사당 본관 3층 VIP룸(316호)에서 거행된 제14회 2019"대한민국 공정사회발전대상"시상식에서 사회봉사부문에 ‘언론발전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행사는 (사)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이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가 주관 "대한민국공정사회발전대상조직위원회"(대회장 민병두 국회의원)가 공동 주관한 제14회 2019"대한민국 공정사회발전대상"시상식이다.

 

올해로 제14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공정사회발전대상”시상은 의정대상. 자방자치행정과 지방자치의정. 문화예술, 사회봉사, 경제, 교육공헌 등 각 분야에서 공정사회발전에 기여한 이에게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여하는 상이다.

 

또 제7회 2019 한국 인터넷신문방송기자언론 대상은 권력과 자본으로부터 독립을 표방하고 언론의 자유만큼 책임을 다하는 언론인들이 진실보도를 통하여 맑고 밝은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올바른 목소리 바른 글을 정직하게(정론직필) 독자에게 전달하여 국가경제발전에 이바지하는 가교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라는 뜻에서 주는 상이다.

▲ 최종철 NGO24 TV 뭉치 방송국 회장 "대한민국 공정사회 공헌"언론발전대상 수상!

 

또한 이날 수상의 기쁨을 안은 NGO24 TV 뭉치 방송국 최종철 회장은 대한민국 사회 곳곳에서 일어나는 사건, 사고들을 신속 정확하게 심층취재 탐사보도를 중점적으로 하여 우리 이웃에 미담 기사를 발굴하고 칼럼 리스트들이 중심이 되어 '신문, 방송뉴스'를. 만들어 나가는데 더욱더 노력하라고 주는 상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날 수상의 기쁨을 안은 NGO24 TV ㈜에듀벤처, 뭉치 몰, 뭉치 방송 최종철 회장은 뭉치면 잘 산다. 고 밝히는 이유는 중소기업 3800개의 업종과 정회원 100만 명 ‘뭉치 쇼핑몰’ 회원 확보는 물론 NGO24 TV에서는 공영방송으로 알차고 격조 높고 품격 있는 새로운 방송시대를 열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또한 “뭉치 방송국”에서는 생생한 뉴스와 신기술의 아이템 소개 코너와 기업 및 인물 탐방 회사 제품 소개 신제품 등을 소개하는 코너가 있다. 정말 편리한 곳이다. 누구나 회원가입을 하면 손쉽게 “뭉치 쇼핑몰을 이용할 수가 있다. 뭉치면 잘 살 수 있다, 라는 자신 있게 말하고 있다.

 

세계적인 거부 빌 케이츠를 능가하는 두뇌를 가진 ㈜에듀벤처, 뭉치 몰, 뭉치 방송국 최종철 회장은 뭉치 방송국 에듀벤처 쇼핑몰 설립하여 제조업 및 중소기업 3800개의 업종과 정회원 100만 명 ‘뭉치 쇼핑몰’ 회원 확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근면과 성실로 정도를 걷자”라는 것을 생활 지표로 삼아 학고 한 사명감과 치밀한 계획으로 모든 엄무를 시작하는 그는 항상 얼굴에는 잔잔한 미소를 띠고 밝고 명랑한 표정을 지니는 매우 낙천적인 성격의 소유자로 성품이 온순하고 친화력이 강하며 대인관계가 원만하고 신의를 소중하게 여길 줄 아는 사람이다.

 

지금 전 세계 불우한 처지에 처한 어린이들을 돕기 위한 방안을 모색 중이다. 그는 소상공정책위원회 위원장으로 활동하면서 NGO TV 운영위원으로 참여하면서 이들을 도울 수 있는 특단으로 NGO 단체장들을 만나 도움의 손길을 주고 나섰다.

 

매년 초봄이면 진달래 축제가 열려 상춘객들로 발 디딜 틈이 없는 천주산 개발에 사활을 걸고 추진할 수밖에 없는 이유를 밝혀 기대가 주워지고 있는 가운데 천주산 '도시재생 자연 숲 테마파크‘ 조성은 ’ 잠자는 천주산을 깨우겠다 ‘라는 야심 찬 야망을 비쳤다.

 

“뭉치 몰. 뭉치 방송국 최종철 회장은 가장 중요한 사람은 지금 곁에 있는 사람들이고 또 가장 중요한 일은 지금 함께 하고 있는 “뭉치 쇼핑몰”에 좋은 사람들을 위해 그는 '원대한 꿈'을 설정해놓고 그 꿈을 실현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것은 시민들은 물론 회원들의 품격과 삶의 질을 향상하는 일을 자신이 하는 소명이다고 밝하며 이번 수상은 앞으로 더욱더 사회에 기여하라고 주는 상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정론직필의 자세로 임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