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윤준호 국회의원, 혈액수급 난항으로 인한 헌혈 참여 호소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20/02/11 [16:54]

윤준호 국회의원, 혈액수급 난항으로 인한 헌혈 참여 호소

최성룡기자 | 입력 : 2020/02/11 [16:54]

▲ 윤준호 국회의원, 혈액수급 난항으로 인한 헌혈 참여 호소

 

해운대구 지역주민 100여명 등과 함께 헌혈 운동 참여 캠패인 열어
 윤 의원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사태, 각자 자리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해주면 이겨낼 수 있을 것”


[시사코리아뉴스]최성룡기자 = 지난 2월 11일 더불어민주당 부산 해운대을 윤준호 국회의원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발생으로 국내 혈액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부산 해운대을 더불어민주당 당원과 지역주민 100여명과 함께 헌혈운동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의 여파로 의료현장에서 혈액수급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하는 윤준호 국회의원의 제안으로 시작되어 해운대구 재송동 인근에 헌혈봉사차량을 신청하면서 행사가 진행되었다.
 
윤준호 국회의원은 “의료 현장에서 정말 절실하게 필요한 것은 혈액의 수급이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더욱 혈의 수급의 어려움을 넘어 비상사태로 번질 우려가 있기에 작은 도움이 되고자 이렇게 헌혈 운동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 라고 밝혔다.
 
윤 의원은 “많은 국민들이 이번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를 극복하기 위해 부단히 많은 노력을 하고 계신다. 각자의 본인의 자리에서 할 수 있는 최선의 역할을 다하는게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라고 말하며, “막연한 불안감 때문에 국민들이 움츠려 들지 말고, 많은 분들께서 헌혈 운동에 적극 동참해 주셨으면 하는 바람이다” 라고 말했다.

 

정론직필의 자세로 임한다.
시사코리아뉴스 회장 최성룡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경제종합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