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제6회 희망나무 힐링 콘서트 대마도 섬에서 열린다.

문의처: 명균 고광용 010-2067-2824,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20/02/14 [12:16]

제6회 희망나무 힐링 콘서트 대마도 섬에서 열린다.

문의처: 명균 고광용 010-2067-2824,

최성룡기자 | 입력 : 2020/02/14 [12:16]

▲ 제6회 희망나무 힐링 콘서트 대마도 섬에서 열린다.

 

[시사코리아뉴스] 최성룡 대표기자 = 제6회 희망나무 힐링 콘서트 힐링 예술의 섬 대마도 TOKI '삼나무 숲 공연장에서 화려한 무대를 펼친다.

 

▲ 시와노래 풍경 진 우...

 

제6회 희망나무 힐링 콘서트'는 3월 7일(토) 14:00~15:00 힐링 예술의 섬 대마도 TOKI '삼나무 숲 공연장에서 MC김상일 진행자와 시노래풍경 진우 ,퓨전장구 정미애, 돈벼락 가수 김필,팝페라 한효종, 피아니스트 박현주, 마술사 김수정 등 그외 다수가 출연한다.

 

▲ 피아니스트 박현주 계명대학교 피아노과 대학원 졸업 최덕술 가곡반 상임 반주 솔 레미 아트 뮤직 상임 반주

 

그리고 희망나무 힐링콘서트는 3월부터 매달 둘째 주 토요일에 실시하는 행사에 가족 그리고 연인과 함께 힐링 예술의 섬 대마도 TOKI '삼나무 숲 공연장을 찾아주길 바란다.고 주최측은 홍보하고 있다.

 

이번 공연을 위해 일본 대마도'작은 섬 '삼나무 숲'고광용 대표 '는 '대마도 히타카츠 터미널'에서 버스킹으로 손님을 맞이 할 예정이다.. 그리고 자신이 소유한 대마도 '삼나무 숲' 공연장에서 "힐링 예술의 섬 대마도 TOKI 삼나무 숲 공연장에서  올해로 6회째 희망나무 힐링 콘서트 '가 열린다.

 

이번 행사에는 국내에서 연예계는 물론 대중, 음악계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소리꾼들이 힐링 예술의 섬 대마도 TOKI 삼나무 숲 공연장에 개최되는 “제6회 희망나무 힐링 콘서트”에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 "돈벼락" 가수 김필...

 

한국이 고국인 명균 고광용 대표 '대마도에 정착하여 "힐링예술의 섬"을 만들기 위해 작으나마 꿈을 가지고 대마도에 거주하게 되었다'라는 고 대표는 고국(한국)에 계신 분들과 서로 함께 만들어가는 "예술의 섬"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가지고 있다.

 

▲ 제6회 희망나무 힐링 콘서트 대마도 섬에서 열린다.

 

한편 힐링예술의 섬 대마도 toki삼나무 숲에서의 더치커피 한잔으로 도심에서의 찌든 삶 그리고 바쁘게 정신없이 앞만 보고 달려온 우리들이 아닌가? 잠시 마음의 심신을 '삼나무 숲'이곳에 와서 달래 보는 것도 참으로 좋을 듯하다.


이번 콘서트 도움을 주신 분들은 부산 면세점, 대아고속 해운, 미래고속, 가칭 히타카츠 한인 상공회 그리고 해외 크루즈 전문기업 "트래블뱅크"가 협찬하며, 세계타임스, 시사코리아뉴스,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 인터넷언론인연대. 한국기자연합회‘가 후원하는 행사다.

 

▲ 팝페라 한효종 그룹사운드 뮤즈 메인보컬 우분투 콰이어 단장 솔 레미 아트 뮤직 대표



일시 : 2020년 3월 7일(토) 14:00~15:00
장소 : 대마도 슈시 삼나무 숲 공연장
공연 관람비 : 1,000엔 (커피 및 와인 제공)
여행경비: 14만 원(1박 2일)
포함내역: 선박, 숙박(호텔), 조식, 중식 1식, 렌트 카비(4인 기준), 공연 관람비, 유류세, 부두세
불포함내역 : 중식 1식, 석식, 개인경비
본 여행은 자유여행 형태로 하는 여행이지만 일요일 오전은 함께 버스가 갈 수 없는 코스로 대마도의 비경을 함께 하는 힐링여행입니다. 대신 렌터카를 운전하는 분에게는 소정의 요금 혜택이 부여됩니다.(탑승자 갹출 인당 600엔)

 

이번 제6회 희망나무 힐링 콘서트에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은 명균 고광용 010-2067-2824, 로 문의 하시면 된다.

▲ 제6회 희망나무 힐링 콘서트 대마도 섬에서 열린다.



정론직필의 자세로 임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시사코리아뉴스TV
1/23
많이 본 뉴스
연예/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