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고기능성 화장품ROS 오케이캐시백과 제휴 서비스 실시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20/03/05 [11:59]

고기능성 화장품ROS 오케이캐시백과 제휴 서비스 실시

최성룡기자 | 입력 : 2020/03/05 [11:59]

▲ 고기능성 화장품ROS 오케이캐시백과 제휴 서비스 실시하고 나선 (주) 워더스 (대표이사 이재일)''''  © 편집국


[시사코리아뉴스]최성룡 대표기자 =
'세상을 아름답게 만드는 기업 고기능성 화장품'의 선두주자 (주)워더스 (대표이사 이재일)가 새봄소식과 함께 고기능성 화장품ROS 오케이캐시백과 제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일상에서 각종 소비활동을 통해 적립되는 포인트. 하지만 이렇게 적립된 포인트는 해당 매장에서만 사용될 수 있는 탓에 소비자들 대부분이 이를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고 있고 따라서 소비자는 적립된 포인트에 대해 그 가치를 크게 생각하지 않게 마련이어서 대부분 자연 소멸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그러나 최근 들어서 이렇게 적립된 포인트를 자체 상품 구매에만 국한시키지않고 대규모 가맹점망을 갖춘 대기업 브랜드의 포인트와 제휴를 통해 사용기반을 넓혀 자사 상품뿐만 아니라 생활 곳곳에서 사용될 수 있게 함으로써 적립되는 포인트의 가치도 높임일 수 있고 소비자들에게도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시도하고있는 회사들이 점차 나타나는등 포인트도 점차 변화하고 있는 추세이다.

 

전문피부관리 화장품을 생산. 판매하는 주식회사 워더스에서는 자체 브랜드 화장품 ROS 4종세트 출시에 맞춰서 자사의 멤버십 캐시와 오케이캐시백 포인트를 연계하는 제휴 서비스를 선보였다,

▲ 고기능성 화장품ROS 오케이캐시백과 제휴 서비스 실시  © 편집국


주식회사 워더스와 오케이캐시백은 상호 포인트의 실시간 교환 연동을 통해 각각 적립된 포인트가 양사 공통으로 사용될 수 있게 하였다. 이를 통해 타 사 브랜드에서 제공하는 포인트와 달리 ROS의 캐시는 오케이캐시백 포인트로 즉시 전환이 가능하고 소비자는 오케이캐시백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주식회사 워더스의 관계자에 따르면 ‘자사의 고기능성 브랜드 ROS를 구매하며 적립된 캐시가 자사의 쇼핑몰 뿐만 아니라 코레일 KFC등과 같은 전국의 오케이캐시백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될 수 있게 함으로써 소비자에게 더 큰 혜택을 줄 수 있다’고 밝혔다.


이처럼 포인트의 활용도가 높아짐으로써 포인트가 단순히 포인트의 개념을 넘어서 점차 현금처럼 활용됨에 따라 현명한 소비자의 소비패턴도 변화할 것으로 예상된다.

정론직필의 자세로 임한다.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