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주식회사 워더스 강소 화장품회사와 상생의 길 마련한다.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20/04/19 [17:48]

주식회사 워더스 강소 화장품회사와 상생의 길 마련한다.

최성룡기자 | 입력 : 2020/04/19 [17:48]

 

▲ 주식회사 워더스 강소 화장품회사와 상생의 길 마련한다.  © 편집국

 

[시사코리아뉴스]최성룡 대표기자 = 화장품 유통 및 마케팅 전문기업 주식회사 워더스(이 재일대표)에서는 해외 시장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았으나 자금부족과 마케팅 조직 부재로 국내시장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강소 화장품회사와 협업을 통해 우수한 제품도 발굴하고 마케팅지원을 통한 시장확대에도 기여함으로써 이들 회사가 성장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상생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주식회사 워더스의 상생 마케팅은 화장품 관련 중소기업이 어려움을 겪는 연구개발분야 및 제품생산에 대한 자금지원을 통해 우수한 품질의 제품이 만들어질 수 있게 도와주고 생산된 제품을 자사의 영업망을 이용해 마케팅, 홍보 및 판매까지 지원해 주는 사업으로 이를 통해 두 회사가 서로 윈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사례를 살펴보면 주식회사 워더스는 화장품업계의 우수 중소기업인 주식회사 더엘케이(이 범대 대표 공학박사)에 제품개발관련 연구비 및 생산비용 일체를 지원하며 ROS브랜드의 4종세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주식회사 더엘케이의 제품은 이미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그 우수성을 인정받아온 제품으로 자사의 연구개발비 지원을 통해 기존 제품보다 향상된 좋은 제품을 생산하게 될 수 있었다.”고 밝혔다.


특히 ROS 제품의 출시에 앞서 주식회사 워더스의 영업망을 대상으로 한 제품 품평회에 참석한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ROS 제품군의 우수성은 참석자 모두를 감탄하게 할 정도였다. 라며 이런 품질의 제품이라면 얼마든지 시장개척을 해 나갈 자신이 있다.”고 밝혔다.


한편 주식회사 워더스는 앞으로도 더 많은 강소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우수제품도 생산하고 시장도 확대함으로써 서로가 상생해 나가는 모델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한다.

 

정론직필의 자세로 임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시사코리아뉴스TV
1/27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