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경상남도건강가정지원센터,가정의 달 기념 ‘가족사진 공모전’ 수상작 5점 선정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20/05/22 [19:26]

경상남도건강가정지원센터,가정의 달 기념 ‘가족사진 공모전’ 수상작 5점 선정

최성룡기자 | 입력 : 2020/05/22 [19:26]

▲ 경상남도건강가정지원센터,가정의 달 기념 ‘가족사진 공모전’ 수상작 5점 선정  © 편집국


[시사코리아뉴스]최성룡기자 =
경상남도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홍성호)는 22일 오전, 2020년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개최한「가족사진 공모전」에서 5점의 수상작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가족사진 공모 주제는“모든날! 모든순간! With 가족” 이며, 경남도민들의 가족사진 76점이 응모되었다. 심사는 경남도민일보 사진부 김구연 부장과 경남신문 김승권 부장, 경상남도건강가정지원센터 홍성호 센터장이 맡았으며, 주제적합성, 참신성, 예술성 등을 심사해 총 5점의 수장작을 선정했다.

 

심사결과, ▲‘가족은 쉼표이다’라는 주제의 정득용씨 가족이 대상의 영광를 안았다. 이어서 최우수상에 ▲가족은 버팀목이다(최은성), 우수상에 ▲가족은 정겨운 웃음이다(김지영), 장려상에 ▲가족은 웃음이다(장훈서) ▲가족은 모든날을 함께하는 것이다(최승아) 가 각각 선정됐다. 수상자들에게는 상품이 수여되며, 경상남도건강가정지원센터 가가호호 블로그 등 온라인 전시와 더불어 오프라인 전시를 통해 수상 사진을 확인할 수 있다.

 

본 가족사진 공모전을 주최한 경상남도건강가정지원센터 홍성호 센터장은 “이번 가족사진 공모전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공모전으로, 참가자들이 가족과의 소중한 추억을 되새기고, 가족의 사랑을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며 “가족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하여 경상남도의 가족친화적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경상남도건강가정지원센터 블로그 가가호호(http://blog.naver.com/gsndfamil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경상남도건강가정지원센터 사업기획팀 박혜란)

정론직필의 자세로 임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