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름다운 비즈니스 ...지구촌 최고의 여성 (名品) 속옷.보급하는 미젤 (mizel) 창원센타 ...

[인물탐방] 미젤 (mizel) 창원센타 ...김명숙팀장 을 만나다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20/06/09 [00:33]

아름다운 비즈니스 ...지구촌 최고의 여성 (名品) 속옷.보급하는 미젤 (mizel) 창원센타 ...

[인물탐방] 미젤 (mizel) 창원센타 ...김명숙팀장 을 만나다

최성룡기자 | 입력 : 2020/06/09 [00:33]

 

▲ “대한민국 최고의 기능성 속옷 미젤 (mizel)”     ©편집국

최고의 기능성 체형보정 속옷 미젤 (mizel)명품(名品)속옷 이어라!

대한민국 여성들이 원하던 기능성 체형보정 속옷을 딱 7일간만 체험해보자~

 

[시사코리아뉴스] 최성룡 대표기자 = 아름다운 비즈니스 미젤 (mizel) 창원센타(김명숙 팀장) 지구촌 최고의 여성 속옷.. 대한민국 최고의 기능성 속옷 미젤 (mizel) 기능성 속옷과 관련 제품을 여성들에게 보급하기 위해 매장을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동 1617 해운 동성아파트 상가 2층에 2년 전 둥지를 틀어 사업에 뛰어 들었다.

 

  아름다운 비즈니스 미젤 (mizel) 창원센타에서 열정적으로 사업에 임하고 있는 김명숙 팀장..여성들도 이제 먹고 바르는 다이어트 시대에서 입는 다이어트 시대가 시작 되었다.고 이야기 보따리를 하나씩 풀기 시작했다.처음에는 친구의 권유를 받아 단 7일간의 체험으로 놀라운 경험을 하였다는 김 팀장이 한결같이 미젤 (mizel) 체험담을 이야기 하는 이유는 미젤 (mizel)의 제품이 속옷 업계 1위 답게 국내 최초 한국인을 위한 정통 파운데이션을 입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변화된 자신의 몸매를 자신있게 자랑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한다.

 

사회 활동과 숨은 봉사자로 통하는 김명숙 팀장 미젤 (mizel) 입고 20년 전의 자신을 발견하게 되었다.라고 힘줘 말한다

 

이렇듯 대한민국 최고의 기능성 속옷 미젤 (mizel)”여성 속옷도 이제는 기능성 속옷 시대다. 그 이유는? 가볍고, 부드럽고 시원하고 따듯하다 그리고 질기다 그리고 건강과도 직결되기 때문이다.여기에 `10년을 입어도 언제나 처음 그대로다.라고 말문을 여는 미젤 (mizel) 창원센타 김명숙 팀장은 속옷에 대한 대단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었다

 

▲ 아름다운 비즈니스 미젤 (mizel) 창원센타 ...지구촌 최고의 여성 (名品) 속옷.권장!   © 편집국

 

한국인 특히 우리 여성들 체격에 딱 맞는 디자인과 미젤 (mizel) 이 자랑하는 골든 프로포션 (비율)미젤의 파운데이션은 일본 현지 공장에서 한국인의 골든 프로모션에 의해 디자인되어 신체를 이상적인 프로모션에 맞추어 갈 수 있도록 제작된 수입 완제품이다.

 

  © 편집국

 

미젤 (mizel) 입고 20년 전의 나를 만났다그러기 때문에 김팀장 자신은 파워와 싸움이 아니라 시간과의 싸움이다, 그것은 10시간씩 평생 입을 수 있는 기능성 속옷은 대한민국에 아름다운 비즈니스 미젤 (mizel)밖에 없다. 고 자신 있게 밝히는 김명숙 팀장은 5년전 구입한 속옷을 지금도 새옷처럼 입고 있다고 자신있게 밝힌다.

 

  © 편집국

 

컷팅(재단)의 차이는 독자적인 디자인 때문에 이 제품에 반하게 되었다.라고 말하는 김팀장은 컷팅에 의해 타사에서는 흉내 낼 수 없는 인체공학에 기초한 오리지널 제품으로 특히 일본 현지 생산공장에서 20년 이상의 숙련공들에 의해 만들어진 국내 유일의 "한국 여성만을 위한 일본 정통 파운데이션"이다. 그리고 아름다운 비즈니스 미젤 (mizel) 은 명품이다.여기에 제품의 종류도 다양하다. 브래지어. 팬티. 거들, 스팟트, 숄더 바디 슈트, 캐미솔 미스터 파운데이션. 파운데이션 전용세제 등이 주력 제품이다.

 

▲ 아름다운 비즈니스 미젤 (mizel) 창원센타 ...지구촌 최고의 여성 (名品) 속옷.권장!   © 편집국

 

대한민국 여성들이 즐겨 찾는 최고의 기능성 속옷 미젤 그 비결은 원사 () 때문에 기능성이라는 용어를 쓴다. 하지만 미젤 이 제품은토레이사의 실크스(기능성) 원단에다 바느질의 기술이 가미되어있기 때문에 타제품과 차별을 두는 이유중에 이유다 여기에 속옷 자체역시 가볍고, 부드럽고 시원하고 따듯하고 질기기 때문에 매출이 증가할 수 밖에 없는 이유라고 그녀는 즐거운 비명을 지른다.

      

"최고의 기능성 체형보정 속옷" 미젤 (mizel)명품(名品)속옷 !!!

 

 이뿐아니다.이 옷은 착용감과 기능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체형보정속옷으로 업계 최초로 최첨단 소재를 채택하였고 촉감이 실크처럼 얇고 가볍고 부드러우며 아미노산을 함유시킨 가공법으로 피부를 보호하며 속옷 자체가 가벼워서 항상 상쾌한 기분을 유지시켜 주는 대한민국 1위 최고의 기능성 속옷이다.

 

▲ 아름다운 비즈니스 미젤 (mizel) 창원센타 ...지구촌 최고의 여성 (名品) 속옷.권장!   © 편집국

아름다운 비즈니스 미젤 (mizel)은 수분 흡수와 발산 능력이 뛰어나고 세균 억제력으로 인한 제품 오염방지, 항균, 방취효과과가 있으며 탄성섬유로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시킨 착용감이 우수한 제품이라고 자부하고 있다.

 

다단계 업체가 판매하는 제품들은 주로 건강식품, 화장품, 생활용품 등이다. 하지만 생리대와 기능성 속옷 등을 취급하는 업체도 상당수 포진해 있는 가운데 미젤 (mizel)이 우수기업으로 떠오르고 있는 것은 한국 특수공제조합에 등록된 다단계 업체중 으뜸을 자랑하는 미젤은 기능성 속옷을 주력으로 하고 있다.

  

▲ “대한민국 최고의 기능성 속옷 미젤 (mizel)”  © 편집국

특히 패션의 시작이 속옷이라는 말처럼 속옷을 잘 입어야 몸매의 라인이 살고, 또 라인이 살게 되면 옷맵시와 함께 자신감도 생기기에 기능성 속옷을 착용하는 것을 권장하는 미젤 (mizel) 창원센타 김명숙 팀장은 상하의가 연결돼있는 보정속옷을 장기간 착용하면 허리 근육이 더욱 약해지고 척추 노화가 앞당겨진다는 전문가들의 지적이 있으므로 너무 기능성 속옷만 기대를 해도 안 좋다 고 밝히기도 한다.

  
또한 최근에는 청바지나 레깅스 안에도 입을 수 있도록 신소재로 된 실용성을 강조한 체형 보정 속옷도 등장했는데.. 보통 보정속옷 하면 대표되던 거들에서 좀 더 패션화가 되면서 디자인과 더불어 기능성이 더해지며 보편화되기 시작한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추세이기에 보이지 않는 속옷이라도 기능성 속옷이니 만큼 소비자는 색상과 디자인에 예민하다.

 

  © 편집국

 

또한 기능성 속옷의 소재는‘21세기 화두, 게르마늄 소재로 가볍고 그 효능이 최근화 되고 있으며 근육의 피로를 완화시켜 주고 혈액순환 향상 그리고 가볍고 강한 재질의 첨단 소재로서 체형을 교정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대한민국 최고의 기능성 속옷 미젤 (mizel)은 체형 보정 속옷으로 힘들게 다이어트를 하는 것보다는 편하게 옷맵시를 관리할 수 있는 점도 이 기능 속옷의 장점이기도 하다.

 

여기에 인체공학적 바디 서포 기능성 속옷은 놀라운 신축성을 보여주면서, 보정속옷의 핵심인 울퉁불퉁한 부분 없이 몸매를 감싸주어 슬림한 두께감과 라인 없는 입체 보정으로 겉옷의 실루엣까지 살려주기도 한다.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혀 놓는가 하면 특히 에스라인이 대세이니만큼 몸에 달라붙게 입는 스타일의 옷이 인기인 데다 자신 있게 몸매를 드러내고자 하는 욕구가 늘어나기에 앞으로 도 기능성 속옷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은 점점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김명숙 팀장'이 밝혀 미젤 (mizel) 은 화제의 기능성 속옷으로 떠 오르고 있다.

 

▲  아름다운 비즈니스 미젤 (mizel) 창원센타 ..미젤 체형보정 상담사 모집]모집분야: 회원모집대 상 자: 가정주부 및 유경험자주요업무: 교육이수후 체험상담부업가능: 재택근무,가능.무점포 가능.사무공간 제공 주 소 ;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동16길17 해운동 동성아파트 상가2층 문의전화 : 010-3595-2670 (김명숙 팀장) 시사코리아뉴스 © 편집국 





  

 

 

;

정론직필의 자세로 임한다.
시사코리아뉴스 회장 최성룡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기업탐방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