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배학술 대표 "새로운‘정론 대변지’로서...성큼 다가서겠다"

지난 2019년11월30일주식회사 '코리아이글뉴스' 창간 국민 대변지로 탄생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20/08/26 [17:44]

배학술 대표 "새로운‘정론 대변지’로서...성큼 다가서겠다"

지난 2019년11월30일주식회사 '코리아이글뉴스' 창간 국민 대변지로 탄생

최성룡기자 | 입력 : 2020/08/26 [17:44]

▲ 배학술 대표 "새로운‘정론 대변지’로서...성큼 다가서겠다"   © 편집국

[시사코리아뉴스]최성룡 대표기자 = ‘새로운 미래를 지향하는 전국인터넷언론’으로서 정치. 경제. 사회·문화를 총 망라한 종합 인터넷 일간지로 전국의 발 빠른 소식과, 생각을 깨우는 일념으로 국민들의 눈과. 귀가 되는 중심언론이 되어, 화합과 상생의 초석이 되고자  지난 2019년11월30일 주식회사 '코리아이글뉴스'를 창간을 결심하게 되었다' 고 배학술 발행인 대표‘는 이와 같이 밝혔다.

 

"어떤 일을 하던 최선을 다하며 어느 곳을 가더라도 꼭 필요한 사람이 되자" 이말은 배 대표의 생활 신조이자 좌우명이다.그는 또 근면하고 진취적이며 창의적인 사람만이 역사에 남는 사람이 될 수 있으며 미래는 스스로 노력하고 갈망하는 자에게 찬연한 빛을 줄 수 있는 것이다 ,라고 믿고 있다.

 

그느 또 굳건한 신념과 개척정신으로 밭을 갈고, 물꼬를 갈라 씨뿌리는 선각자의 마음, 개척자의 정신을 지녀 국가산업의 발전 및 국민경제 도약의 일익을 맡아 전력을 경주하고 있는 미래의 개척자이자 언론인이다.

 

이번에 창간한 주식회사 ‘코리아이글뉴스’는, 새로운 미래를 지향하고 공정 언론을 목표로 삼는 것은, 개인의 사사로운 이해나, 감정에 의하지 않겠다"라는 그는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기술을 저술한,‘공자’의 역사서 '춘추'의 기술 방법처럼, 역사적 사실과, 옳고 그름을 분명히 밝혀 내는 뉴스를 생산해 내는 ‘코리아이글뉴스’ 가 되겠다" 라고 배 대표는 밝혔다.

 

자신은 언론인 이전 지역 로타리 멤버로도 참여, 봉사하는 삶,국가사회를 위한 삶을 추구해 오고 있다'라는 그는 모든 일을 긍정적. 진취적으로 생각하며 자신의 창의와 노력으로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신념을 불태웠고 가능한 한 '나' 못지않게 우리'의 발전과 번영을 앞세워 온 인사로 그는 평소 가문의 명예와 전통을 중시 하고 윤리와 도의를 실천하는 것도 정성을 보이고 있다.

 

한국인터넷신문사 (주)'코리아이글뉴스 '배학술 대표는 지금도 불우이웃돕기는 물론 자연보호 활동,. 재난구조 및 구호활동, 질서 및 바른생활 캠페인, 청소년 선도, 심장병 어린이돕기 등 수많은 봉사를 아끼지 않고 있고 물론 나눔의 실천을 아끼지 않고 있다.

 

배 대표는 이제 언론인으로서 사명을 다 하려고 팔을 벗고 나섰다,그런 그가 ‘춘추필법’의 정신 구현이란 가치아래, 새롭게 출범하는(주) '코리아이글뉴스'는 전국 언론이지만 빠르고 정확한 지역사회 실정 보도와 알찬 생활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면서 "그리고 격조 높은 논평을 위해, 임직원 모두는 일치 단결해, 독자에게 사랑받는 언론, 신뢰할 수 있는, 뉴스를 통해 독자 여러분의 기대에 부흥 해 나갈 것이다" 고 언급했다.

 

배 대표는 온화하고 침착한 성품에 매사 꼼꼼하여 빈틈이 없고 조직적인 사고와 정확한 판단력 또한 과감한 실천력이 돋보이는 인사로 일찍이 고향진해에서 시의원을 역임하였고 송원볼링장을 경영하면서 경영에도 경험을 쌓고 현재는 사단법인'참사랑시민연대' 상임회장을 맡아 오고 있다.

 

그는 또 부지런하고 절약하며 성실하게 사는 가풍을 이어 오고 있으며 대인관계에서는 이해와 협조를 바탕으로 일보 양보하면서 스스로 보람된 삶을 창조하고자 노력해온 인사로 사업경영과 함께 지역 봉사해도 적극 참여, 라이온스, 로타리등 봉사인으로 활동하고 지역사회 발전, 지역민의 화합 안정을 위한 각종의 봉사활동을 의욕적으로 펼쳐 왔다.

 

봉사 현장에 선봉장이었던 배학술 대표'가 이제 언론인으로 변신을 했다. 그는 또 '코리아이글 뉴스’를 창간하여 미래를 지향하는 전국 인터넷 뉴스를 고집하고 있다. 그런 그가 ‘정론직필은 물론, 화합과 상생을 선도하고, 창조적 변화를 지향하며, 대한민국 극민들의 자긍심 회복’을 ‘사시’로 정하고 이념, 계층, 지역 간 소통의 장을 마련하는 등, 사회 화합과 안정을 도모하는 대표 언론 역할을 다해 나갈 것이다" 고 강조했다.

 

그는 또 아울러 "새로운 지평을 열어 나갈 인터넷 종합 일간지 (주)‘코리아 이글 뉴스’는 이와 같은 역할과 기능을 다하기 위해 지난해  창간하면서 이제 국민들의 대변지로 새로운 지평을 열어 나가겠다" 고 거듭 강조했다.

 

한편 주식회사'코리아이글뉴스'는 대 내외적인, 환경변화와 물결 속에서도 새롭게 창간하는 후발 언론사이다" 그렇지만 “'새 술은 새 부대에‘ 란 말이 있듯이 참신하고 양식 있는 취재 기자와 언론인들이 함께 만든, 새로운 ‘정론 대변지’ 로서 독자 여러분 곁으로 성큼 다가서겠다" 고 밝혀 기대 언론사로 주목받고 있다.

정론직필의 자세로 임한다.
시사코리아뉴스 회장 최성룡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