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신인가수 김진형 성인가요계 대표곡 “정 답”이로구나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20/09/01 [07:52]

신인가수 김진형 성인가요계 대표곡 “정 답”이로구나

최성룡기자 | 입력 : 2020/09/01 [07:52]

 

▲ 신인가수 김진형 성인가요계 대표곡 “정 답”이로구나  © 편집국

 

[시사코리아뉴스] 최성룡 대표기자 = 맞아도 좋고 틀려도 좋은 ‘정답’ 없는 인생이더라~ 인생을 살면서 ‘정 답’을 찾으면 좋겠다 ‘라는 이 노래는 ‘김진형’ 신인가수‘의 신곡이자 대표곡이다.

 

“정 답”이 곡은 사람은 누구나 살아다가 보면 실패와 좌절 등 우여곡절 은 물론이고 ‘별의별’ 다반사다, 그렇지만 우리 모두는 정답이란 숙제 속에 그 정답을 풀어가고 있는 것 아닌가.

 

‘히트예감’ 곡 "정답"을 작곡한 작곡가의 거장 김태재 선생은 신인가수들에게 처음에는 특별히 잘하려고도 하지 말고 기교를 부리지도 말며 오직 작곡가와 영혼을 합하여 아름다운 선율과 노래를 만들어 나가려고 애를 쓴다.

 

가요계의 불모지인 경남이 고향인 가수 김진형'은 가수가 꿈인 지망생들의 애환과 꿈을 이루어주려고 애쓰는 작곡가 사무실(김태재 MIDI 연구소, 리코딩 스튜디오) 나비 미디어 <NABI media>라는 김태재 작곡가 사무실을 어렵게 찾아 받은 곡이 "정 답"이다.

 

신인가수 김진형을 만난 김태재 작곡가는 중앙 가수들과의 커뮤니케이션 및 음반 제작과 공연정보교환. 은 물론이고 경남지역 가수들의 작곡을 통하여 성인가요계 등용문의 길을 열어 주는 곳이기도 하다.

 

김진형 가수의 데뷔 신곡 “정 답”이로구나, 는 한번 웃고 두 번 웃으 니 그게 바로 정답이구나, 세상사 모든 것이 바람인 것을 더하고 빼보고 나누고 곱하여도 아무리 풀어도 찾을 수 없다. 틀리면 고치고 맞으면 좋고 웃으며 사는 게 정답이로구나.

 

대중가요와 트로트를 사랑한다는 김진형‘은 '헤어디자이너'이다 그런 그가 트로트 가수로서의 변신을 했다. 그는 노래와 춤 그리고 최신 유행가 노래들은 자신의 삶에 없어서는 안 될 약방에 감초 같은 존재의 이유라고 했던 그가 "정 답"이라는 신곡을 발표하면서 성인가요계 한발 더 다가서고 있다.

 

지난시절 이태리에서 성악을 공부했던 그가 고국에서 꼭 ‘성공하겠다는 꿈’을 품고 고향에 귀국한 그가 뒤늦게 자신의 데뷔곡 "정 답"으로 성인가요계 트로트 가수로 도전장을 던져 주의를 놀라게 하고 있다.

 

신인가수 김진형 은 건설회사 사장에서 '헤어디자이너'로 깜짝 변신에 이어 이제 가수로 데뷔한 그가 대한민국 성인가요계 히트예감 곡인 "정 답" 신곡을 김태재 작곡가로부터 받고 자신만의 색깔 있는 무대를 만들기 위해 춤과 노래까지 맹연습하며 가수로서의 실력을 갖추었다. 고 밝힌다.

 

그는 또 이태리 유학파 당시 전공했던 성악과 트로트로 접목시킨 자신만의 맛깔난 노래를 만들고 싶은게 소박한 꿈 이 였다.바로 그 곡이  "정 답" 이 될 것이라며 이제 곳 무대에 올라 관중을 쥐고 흔드는 폭발력 있는 숨은 카리스마를 보여줄 때가 온 것이라고 힘줘말해 기대가 사뭇 주워지고 있다.

정론직필의 자세로 임한다.
시사코리아뉴스 회장 최성룡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