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히말라야핑크 솔트 식용소금 선물용으로 인기!

히말라야핑크 솔트 식용소금 연구와 제품 개발 가시화 ‘관심" ..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20/10/18 [14:10]

히말라야핑크 솔트 식용소금 선물용으로 인기!

히말라야핑크 솔트 식용소금 연구와 제품 개발 가시화 ‘관심" ..

최성룡기자 | 입력 : 2020/10/18 [14:10]

▲ 히말라야핑크 솔트 식용소금 선물용으로 인기!

 

[시사코리아뉴스] 최성룡 대표기자 = ‘대안의학연구소’ 이원숙 소장 솔트 연구와 개발이 가시화되고 있다. 이제 건강한 식품으로 새로운 식용소금 분야로 떠오르고 있다.

 

이날 오픈식에서 스플린트 대안의학연구소 이원숙 소장 은 피부에 적절한 영양 유지로 탄력을 유지시켜주는 '원적외선 편백' 자가면역증강 방 오픈한 가운데 건강을 위한 식용소금 히말라야 핑크 솔트 식용소금을 선보였다. 이 소장은 ‘히말라야 핑크 솔트’ 식용소금은 나트륨 함량이 적고 아연관 셀레늄 등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고 소개했다.

 

특히 염증 완화에 효과가 있고 천연소금으로 우리 몸속에 노폐물을 분리하여 독소를 배출시키기도 한다. 특히 피부. 미용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이곳 히말라야 핑크 솔트 식용소금은 건강식품 선물용으로 예쁘게 포장되어 있다.

 

또 항암과 항균효과와 함께 형광 염색물질 개발을 위한 신물질 추출의 잠재적 보고는 물론 비누와 크림 등 다양한 화장품 원료로도 각광을 받으면서 솔트에 대한 관심이 더욱더 고조되고 있다.

 

이와 함께 국내 히말라야 솔트‘보급을 위해 스플린트 대안 의학연구소 이원숙 소장은 솔트에 대한 다양한 연구가 활발히 진행 중이다. 이 소장은 앞으로 비누, 크림, 팩 등 솔트를 통해 소득증대를 위한 다양한 제품도 연구 개발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발혔다.

 

또 산호 파우더와 히말리아 핑크 솔트가 첨가된 ‘바디 스크럽’은 피부에 화학적 자극이 없이 각질과 오염물질을 제거해 준다. 또 ‘리프팅 팩’은 산호와 화산재를 가미해 피부 리프팅 효과를 높이는 등 다양한 제품 개발이 시작되고 있어 새로운 연구분야로 떠오르고 있다.

 

                      스플린트 대안의학연구소

찾아가는 곳:김해시가야로451번길 6-11 롯데캐슬사우나 성일캐슬빌딩 5층

(대리점 및 지사 문의 : 010-9903-2322, 010-8545-8164)

정론직필의 자세로 임한다.
시사코리아뉴스 회장 최성룡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