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상남도건강가정지원센터,2020 육아대디 사진공모전 ‘슬기로운 육아생활’ 수상작 선정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20/11/12 [19:33]

경상남도건강가정지원센터,2020 육아대디 사진공모전 ‘슬기로운 육아생활’ 수상작 선정

최성룡기자 | 입력 : 2020/11/12 [19:33]

[시사코리아뉴스]최성룡기자 = 경상남도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홍성호)는 지난 10일 오전, 2020년 함께하는 육아 「육아대디 사진공모전」에서 13점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이번 육아대디 사진공모 주제는“슬기로운 육아생활” 이며, 육아와 양육을 함께하는 경남도민들의 아빠와 아이사진 105점이 응모되었다. 심사는 경남도민일보 사진부 김구연 부장과 경남신문 김승권 부장, 경상남도건강가정지원센터 홍성호 센터장이 맡았으며, 대상 1점, 최우수상 1점, 우수상 1점, 장려상 2점, 특별상 8점을 선정했다.

 

심사결과,‘내가 더 잘나올래’라는 주제의 김숙희씨 가족이 대상의 영광를 안았다. 수상자들에게는 상품이 수여되며, 경상남도건강가정지원센터 내 및 경남도청 등에서 수상작을 비롯한 응모 사진이 전시될 예정이다.

 

본 육아대디 공모전을 주최한 경상남도건강가정지원센터 홍성호 센터장은 “육아대디 사진공모전은 육아와 양육을 함께하는 아버지들이 참여할 수 있는 공모전으로, 참가자들이 가족과의 추억을 되새기고,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며 “가족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하여 경상남도의 가족친화적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정론직필의 자세로 임한다.
시사코리아뉴스 회장 최성룡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