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열린민주당 서울시장 예비후보 김진애 16일 서울 7곳 현장 방문 예정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21/03/16 [08:42]

열린민주당 서울시장 예비후보 김진애 16일 서울 7곳 현장 방문 예정

최성룡기자 | 입력 : 2021/03/16 [08:42]

▲ 열린민주당 서울시장 예비후보 김진애 16일 서울 7곳 현장 방문 예정  © 편집국

 

- 잠실, 태릉, 정동, 홍대, 신촌 등 7곳의 서울시 공간 방문 예정
- 유튜브 ‘김진애TV’를 통해 40시간 현장 생방송 송출


[시사코리아뉴스]국회/최성룡기자 = 열린민주당 김진애 서울시장 후보는 서울시민들과 밀접하게 소통하고자 16일 7곳의 서울의 현장을 방문한다. 양일간의 일정은 ‘알쓸서울속으로’ 40시간 특별 LIVE로 유튜브 ‘김진애TV’를 통해 방송된다.

 

오전 7시 30분부터 시작되는 16일 일정은 총 7개의 장소를 방문하는 것으로 예정되어 있다. 잠실복합환승센터를 시작으로 태릉 육군사관학교 부지, 정동, 가좌역 행복주택, 홍대 젊음의거리, 신촌 차 없는 거리 등 서울 곳곳을 방문한다.

오전 11시 30분에는 한국노총 본부에서 한국노총 위원장 및 상임위원들과 간담회를 한다. 간담회에는 박영선 후보도 참석한다.

 

김진애 후보는 “그동안 ‘알쓸서울속으로’를 통해 용산철도정비창, 광화문광장 등 서울시 정책 현안과 관련된 장소를 방문했다면 이번 양일간의 방문은 서울시민들과 좀 더 밀접하게 소통하고자 기획했다”라며 “김진애너지의 기운을 받고자 하시는 많은 서울시민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김진애 후보는 시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한 달에 한번 시민들과 서울 내 공간에서 소통하는  ‘시민과의 토요데이트’ 공약을 발표한 바 있다.

정론직필의 자세로 임한다.
시사코리아뉴스 회장 최성룡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인터뷰&칼럼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