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미소힐링센터 임서현원장의 명품목소리 만들기] 시낭송과 목소리코칭으로 사회봉사

20여년간 쌓은 목소리코칭 노하우 이제는 후진양성으로 세상에 되돌려 주고 싶어 강좌개설

편집국 | 기사입력 2021/08/29 [12:29]

[미소힐링센터 임서현원장의 명품목소리 만들기] 시낭송과 목소리코칭으로 사회봉사

20여년간 쌓은 목소리코칭 노하우 이제는 후진양성으로 세상에 되돌려 주고 싶어 강좌개설

편집국 | 입력 : 2021/08/29 [12:29]

[시사코리아뉴스]오용환기자=목소리는 건강할 때 명품목소리가 나온다. 몸이 건강하고 마음이 평온할때 더 맑고 고운 목소리가 나온다. 시낭송가이면서 목소리코칭전문가의 말이다.

▲ 미소힐링센터 임서현원장

 

미소힐링센터 임서현원장은 광주문인협회이사,낭송분과 위원장,한국사진작가협회 광주지회 회원으로 활동하였고  2009년광주비엔날레 하우스콘서트를 시작으로 제1회 대한민국시낭송6축제에서 광주 대표로 시낭송을 하는등 크고 작은 무대에서 수십년간 활동하고 있다. 
임서현 원장은 그동안 수십년간 시낭송을 하면서 좋은 목소리를 내기 위해 전국의 유명한 스승을 찾아다니면서 스피치도 배우고 실습을 통해 오늘날 명품 목소리의 주인공이 되었다고 한다.

내성적이었고 대인공포증이 있었던 임서현원장은 처음에는 남앞에 서는 것이 부끄럽고 부들부들 떨 정도로 소심했지만 시낭송과 목소리코칭을 전문적으로 배우면서 새로운 임서현으로 거듭났다고 한다.

▲ 공연하는 미소힐링센터 임서현 원장

 

명품목소리는 건강과 행복한 마음이 우선 

미소힐링센터 임서현 원장은 명품목소리를 만들기 위해서는 몸 건강이 먼저이며 마음도 평상심을 유지해야 하는데 무엇보다도 호흡과 심장이 튼튼해야 무대공포증도 없애면서 큰 공연도 당당하게 해낼 수 있다고 한다.

그동안 수십년간 시낭송과 목소리코칭을 통해 사람들의 마음을 행복하게 만들었고 때론 수천여명의 관객과 함께하는 큰 공연을 통해 세상에 나를 알리기도 했다.

▲ 광주재능시낭송협회 정기공연에서 시낭송하는 미소힐링센터 임서현원장

 

지금은 후진양성을 위해 신중년을 보내고 있다.

신중년인 임서현원장은 20여년간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낭송 강의와 목소리 코칭을 한다. 그동안 임서현원장과 함께한 사람도 많다.이름만 대면 알수 있는 전국 유명한 작가, 정치인, 공무원,교장선생님,유명강사,목소리가 자신없는분,목소리가 안나오는분들을 대상으로 1:1코칭과 단체강의로 맑은목소리 주인공으로 만들었다.  

▲ 시낭송하는 미소힐링미소센터 임서현 원장



임서현 원장은 유튜브방송 "미소힐링TV"를 통해 치매예방,심장이좋아지는 운동,시력이 좋아지는 운동, 종아리운동,무대공포증극복 운동등을 소개하면서 세상사람들과 만나고 있다.  

https://youtu.be/J4JLZzk4A1Q

 

미소힐링센터에서는 시낭송(목소리디자인)1:1코칭과 그룹지도반 단체강의 강좌도 개설해운영하고 있다. 월요일에는 오전,오후반을 운영하고 화요일과 목요일에는 새벽반과 오전반을 운영하고 있다.

차훈명상과정에서는 지도자교육과 다도예절 차훈명상 아로마테라피등 과정도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미소힐링센터 임서현 원장 연락처는 010-6609-0607 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 [미소힐링센터 임서현원장의 명품목소리 만들기] 시낭송과 목소리코칭으로 사회봉사
  •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