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 대명바이오(회장 이병걸)"울산 영남알프스 수(水)치료 의료관광 세계화"로 만들자!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22/09/11 [22:58]

(주) 대명바이오(회장 이병걸)"울산 영남알프스 수(水)치료 의료관광 세계화"로 만들자!

최성룡기자 | 입력 : 2022/09/11 [22:58]

▲ (주) 대명바이(회장 이병걸)"울산 영남알프스 수(水)치료 의료관광 세계화"로 만들자!  © 편집국

 

[시사코리아뉴스]최성룡기자 = 주식회사 대명바이오 이병걸 회장은 "울산 영남알프스 수(水)치료 의료관광 세계화"로 대한민국과 울산의 미래 영원한 먹거리 세계화 사업을 제안하고 나선 이 회장은 4차혁명산업의 중심 생명과학 영남알프스 배경으로 웰니스 수(水)치료 의료관광 울산 울주를 세계화로 만들자고 했다.

 

웰니스(WELLNESS)는 정신적 육체적 건강 유럽의 선풍이다.높이 1천미터 9개봉인 한국의 명산 영남 알프스는 경관이 수려한 울산의 보물로써 고속열차 자동차 그리고 부산 국제공항이 최 근접 근거리에 있는 명산으로 폭포/산소/명상/영화관 /온천/등산/케이블카/수목원/ 호텔 /워터쇼 그리고 미라클 바이오워터 수(水)치료  대체/자연 의학의 중심으로 어울려진 세계 인들의 수치료 웰리스 의료관광 100만평 단위 대 단지를 구축 울산을 세계화한다.

 

울산을 60년 공업화 도시에서 탈피 국내외국 사람들이 오고싶고 머물고싶고 살고싶은 웰니스 생명과학 도시로 발돋움 울산을 전략적 세계 명품 도시로 발전 울산의 영원한 미래 먹거리를 구축해야 한다.고 자신 하는 것은 수치료 웰리스 랜드 울산의 직간접 새로운 일자리 10만개를 창출하고 지속가능한 지역 활성화를 실현하면서 미국 독일 일본등 재외 동포들이 여생을 울산의 영남알프스에서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보낼수있는 항노화 다운 타운을 구축한다.는 것이다.

 

울산 부산 대구 경남 경북 자동차 1시간대 약 1천만 인구가 살고있고 인근 경주와 부산을 방문하는 년간 2000만 국내외 관광객을 흡수 년 3-4천만 관광객을 유치가 가능하다는 것이다.그리고 영남알프스 KTX10분 경부고속도로10분 김해 국제공항 50분 그리고 크루즈선 관광 부산항50분 울산항40분 지리적 접근성이 용이한 영남 알프스 배경으로 울산 울주 서부권을 국제적 웰니스 특화 도시로 구축 발전시켜 나간다는 것이다

 

주식회사 대명바이오 일체유심조 수치료 30년 미라클 바이오워터 생명과학 치매/ 암/무혈성괴사/혈소판 /우울증/간질병/아토피/ 당뇨/혈압/소아백혈병/ 등창/폐섬유화 / 발달성장애 /정신질환 /약물중독 /노년 남은 인생 10년 의료비폭탄 처량한 신세 / 코로나 확진 후유증 회복/출산 그리고 불/난치성 희귀 질환등 현대의학이 접근이 어려웠던 질병들을 CURE & CARE.미라클 바이오워터"니나불루골드"는 30여 년간 글로벌 임상실험과 임상체험으로 녹십자의료제단/가천의과대학교/건국대학교/국립경상대학교/국립 부경대학교 그리고 미국 아이다호 주립대학교 에서 현대의학이 접근하지 못한 생명체 모든 조직 건강에 매우 우수한 임상실험과 이를 뒷바침하는 수많은 국내외 사람들 실증체험 결과를 보유하고있다.


미라클 바이오워터 니나불루골드 생명체 다양한 글로벌 임상실험을 통한 사람과 동물 현대의학이 접근하지 못한 수많은 난/불치성 질병 CURE & CARE로 1ㅡ3 개월 짧은 기간에 완치하게 하는 수많은 경험과 현대의학이 접근할수 없었던 모든 난/불치성 질병 접근에 대한 수많은 노하우가 세계를 감동케할 것이고 세계인들의 관광러시를 이룰것을 확신한다.

1"니나불루골드" 미라클워터 인류의 영원한 자연백신 노별의학상 도전에 부족함이 없다. OECD 선진 국가들 의료비 GDP의 4% 대한민국은 7% 우리나라는 정부1년 예산에 40% 약 250조원 의료비로 지출하고 있어서 대한민국은 미래가 매우 어둡다. 이를 반증하는 치매 한종목 관리비만 2020년 정부 통계 년16조에 달한다.

 

정부는 20-30년후 국민연금 의료보험금 고갈을 예고 하고있고 저출산 고령화시대 국제 국내 경제는 점차 어려워지고 있다.특히 사람의 생존과 일생 생활의 필수 음용수를 통한 대한민국은 최저 의료비 사용으로 OECD 국가 평균 의료비의 절반이하로 내려서 대한민국이 지구촌 최고 건강한 나라 행복한 나라 그리고 빚없고 잘사는 나라를 만들어 후손들에게 꼭! 물려 주어야 하는 절체 절명의 시대적 사명이 아닐수 없다.


이병걸 회장은 미라클 바이오워터 "니나불루골드" 인체 면역력 증강과 혈행개선 염증예방 그리고 인간의 만성질환과 불/난치성 휘귀 질환을 근본적으로 예방하고 치료/치유하는 수(水)치료 의료관광 1일 /1주/2주/ 3주/4주 체험 그리고 3개월 /6개월/12개월 그리고 평생 건강을 위한 체류형 웰리스 의료관광 월드 랜드로서 세계인들의 최고 관광지 프랑스 루르더 샘물과 미국 디즈니랜드 관광을 능가하는 인류 생명을 지키는 세계 인들의 수치료 의료관광 명소로 지구촌 주목을 받고 관광러시가 될것을 확신하고 있다.

 

그는 또.20세기 석유는 블랙골드 검은황금 산유국 시대 / 21세기 물은 불루골드 푸른황금시대 물은 석유와 달리 고갈이 없는 영원한 자원 대한민국이 산유국을 능가하는 면역력증강 메디칼 생명수를 전세계에 수출하는 산수국으로  대한민국의 영원한 미래 먹거리가 될것이다.라고 자신있게 말한다.

 

대한민국과 울산의 세수확충과 국민들의 경제 그리고 건강과 행복수치를 한층 높이는 세계 어떤 국가도 따라올수 없는 21세기 4차혁명산업의 바이오 워터 생명과학이다.2010년 영국 월드 이코노미의 사설에서 21세기는 물산업이 반도체 아이티 산업의 2배가되는 "불루골드"를 잡아라 특집보도에서 확인할수있다.


도전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라고 말하는 (주) 대명바이 이병걸 회장은 지하자원 없는 대한민국 중동의 산유국을 넘어서 하나님이 주신 고갈없는 영원한 수자원을 면역력 증강 메디칼 생명수로 대한민국을 산수국으로 만들어 인류의 생명을 지키는 대한민국이 될것을 확신한다.그리고 경관이 수려한 한국의 영남알프스 산을 배경으로한 수치료 의료관광 세계화 4차 혁명산업인 생명과학 대단위 산업단지를 구축 세계속에 울산의 미래 지속가능한 먹거리 비젼을 만들것을 제안하고 나섰다.
  

정론직필의 자세로 임한다.
시사코리아뉴스 회장 최성룡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인터뷰&칼럼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