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좋은땅출판사 ‘나도 자연인이고 싶다’ 출간

최은희 기자 | 기사입력 2023/01/02 [22:11]

좋은땅출판사 ‘나도 자연인이고 싶다’ 출간

최은희 기자 | 입력 : 2023/01/02 [22:11]

  © 편집국

[시사코리아뉴스]최은희기자= 좋은땅출판사가 ‘나도 자연인이고 싶다’를 펴냈다.

 

이 책은 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MBN 방송 프로그램 ‘나는 자연인이다’에 소개된 자연인들의 삶의 이야기를 시와 그림으로 빚어낸 시집이다.

 

계절마다 펼쳐지는 아름다운 풍광과 맛난 음식, 자연인들이 들려주는 이야기를 시와 그림으로 재탄생시킴으로써 자연을 사랑하고, 자연과 더불어 살다 자연의 품으로 돌아가길 희망하는 우리에게 삶의 위로와 용기, 지혜와 감동을 선사한다. 그들이 몸으로 들려주는 말 한마디 한마디가 시다. 그래서인지 시가 술술 잘 읽힌다.

 

독자들이 쉽게 유튜브에서 영상을 검색해 볼 수 있도록 시마다 ‘나는 자연인이다’에서 다루는 제목을 수록했다. 왼편엔 시를, 오른편 여백에는 노트와 영상 속 한 페이지를 수채화로 표현함으로써 보는 즐거움까지 더해준다. 봄·여름·가을·겨울 계절별로 15편씩 총 60편의 시를 통해 자연인들의 사계절을 한 권의 시집 속에서 모두 엿볼 수 있다.

 

생의 밑바닥에서 주저앉지 않고 실낱같은 희망 한 줄기를 찾아 대자연의 품에 안긴 자연인들, 그들이 산과 바다에서 다시금 삶의 끈을 부여잡고 힘차게 살아가는 모습은 인간승리 그 자체다. 시집을 펼쳐 든 독자들이 그들의 모습 속에서 끈질긴 생명력과 집념을 엿보며 다시금 살아갈 용기와 지혜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저자는 치유 시집 ‘나도 자연인이고 싶다’를 통해 많은 사람이 치유와 회복을 경험하고, 문학과 예술이 주는 즐거움과 감동을 누림은 물론 다양한 교육기관에서 시 치료, 치유적 글쓰기, 스토리텔링, 그리기 등 표현 예술 치료 활동 교재로도 활용될 수 있기를 바란다.

 

시집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출처:좋은땅출판사

 

정론직필을 원칙으로 ..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