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코리아뉴스]박승권 기자= 춘천시가 추석 명절을 맞아 4일부터 24일까지 3주간 고향사랑기부제 참여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두 가지로 모바일 춘천사랑상품권 추첨 증정과 춘천에 기부하고 방문 인증하면 닭갈비 증정이다.
모바일 춘천사랑상품권 추첨 증정은 이벤트 기간 내 춘천에 10만 원 이상 고향사랑기부를 한 기부자 20명을 추첨해 모바일 춘천사랑상품권 3만 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춘천에 기부하고 방문 인증하면 닭갈비 증정은 추석 연휴 기간 춘천의 주요 관광지를 방문한 후 누리소통망(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3만 원 상당의 닭갈비를 증정하는 방식이다.
대상은 올해 고향사랑기부를 통해 춘천에 10만 원 이상 기부한 기부자다.
두 이벤트 모두 27일 당첨자에게 개별 문자로 안내가 갈 예정이다.
경품인 모바일 춘천사랑상품권과 닭갈비 모두 춘천시를 대표하는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인 만큼 당첨자들의 만족도는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시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춘천시에 기부하신 분들, 그리고 기부하실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풍요로운 한가위와 함께 춘천시 고향사랑기부제 추석맞이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녕하세요
항상 약자편에서는 기자 특종에 강한 취재국장 박승권입니다.
댓글
|
전국종합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