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미곤 모델 여수예술랜드 아름다운 화보촬영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20/12/20 [13:23]

최미곤 모델 여수예술랜드 아름다운 화보촬영

최성룡기자 | 입력 : 2020/12/20 [13:23]

 

▲ 최미곤 모델 여수예술랜드 아름다운 화보촬영   © 편집국


[시사코리아뉴스]최성룡기자 = 최미곤 모델이 19일 여수 예술 랜드 홍보를 위해 여수시 돌산읍 무술목길 예술 랜드 리조트.아름다운 화보촬영에 들어 갔다. 

 

이곳 여수 예술 랜드 랜드 리조트를 방문하여 관계자의 안내를 받고 홍보 촬영에 들어간 최미곤 모델은 내치도와 외치도, 혈도 등 3개의 섬이 바다 위를 유랑하듯 떠있는 전경을 바라보며  촬영에 들어갔다.

 

▲ 최미곤 모델 여수예술랜드 아름다운 화보촬영   © 편집국

 

여수 예술 랜드 리조트 이곳은 소 미산 부근에 자리 잡아 그 어떤 리조트보다 빼어난 풍광 때문에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어지지 않는 곳이기에 여수관광지중 최고의 인기 있는 명소이다.라고 이곳 관계자는 말했다.

 

▲ 최미곤 모델 여수예술랜드 아름다운 화보촬영...   © 편집국

 

특히, 바다를 향해 뻗어있는 '마이다스의 손'은 온라인에서 꼭 찍어야 하는 대한민국의 포토 위시리스트로 선정되어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 편집국

최미곤 모델 여수예술랜드 아름다운 화보촬영중 여수에서 가장 인기있는 맛집 고향식당을 찾아 갈치찌개와 깨장정식으로 허기를 달래고 여수에 오면 꼭 들리다는 이집을 극찬 했다. 

▲ 최미곤 모델dl 여수에서 인기있는 맛집 고향식당을 찾아 갈치찌개와 깨장정식으로 허기를 달래고 있다.   © 편집국

 

이날 최미곤 은 다가오는 2021년 1월 4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펼쳐지는 ‘앙드레김 패션쇼’ 협찬사 ‘여수 예술 랜드’ 홍보차 여수 바다를 배경으로 화보 촬영에서 자신의 자태를 한 끗 선보였다.

 

▲ 최미곤 모델 여수예술랜드 아름다운 화보촬영...   © 편집국

 

지난 2020 5월 27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20 골드클래스 퀸 오브 더 아시아 선발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된 가운데 2020 ‘골드클래스’ 앙드레김 아뜰리에 주인공 최미곤 모델이 수상의 기쁨을 않았다.

 

▲ 최미곤 모델 여수예술랜드 아름다운 화보촬영...   천국의 계단...© 편집국

 

이날 퍼스트 파운데이션이 주최하고 나레스트 엔터테인먼트와 프로젝트 온에어가 주관 운영하는 2020 골드클래스 시니어 대회는 지난 5월 9일 예심을 거쳐 공식 교육 일정 후, 5월 27일 성황리에 본선 무대를 취루워진 가운데 최미곤 모델이 영광의 수상자가 되었다.

 

▲ 최미곤 모델 여수예술랜드 아름다운 화보촬영... 리조트 객실 홍보...  © 편집국

 

이번 2020 골드클래스 대회는 시니어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고 해외 순회 프로그램이나 자선파티 등 적극적 사회참여 유도 프로그램으로 활성화하기 위해 만든 전략적인 페이젼트 대회이며 최종 수상자와 앙드레김 아뜰리에 상을 받은 최미곤 후보자는 중국 상해 앙드레김 추모 10주년 패션쇼 무대에 설 예정이다.

 

▲ 최미곤 모델 여수예술랜드 아름다운 화보촬영...   © 편집국

 

최미곤 후보자는 아름다운 외모와  훤칠한 키와 프로포션과 당당한 워킹을 소유한 후보자로서 대회 시종일관 무대를 휘젓는 카리스마로 청중을 압도하였다.

 

  © 편집국

 

그는 또 다가오는 1월 4일 오후 6시 서울신라호텔 특설무대에서 펼쳐지는 자리에 시니어 모델로 상해 르 로열 메르디앙 초청 자격으로  앙드레김 추모 10주년 패션쇼에 감동의 워킹을 선보이겠다고 포부를 밝혀 기대가 주워진다.

정론직필의 자세로 임한다.
시사코리아뉴스 회장 최성룡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문화,연예.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