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리더스교육진흥원' 김미수 대표원장!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16/08/22 [11:44]

㈜리더스교육진흥원' 김미수 대표원장!

최성룡기자 | 입력 : 2016/08/22 [11:44]

              2016 자격증반 수시모집


사회복지사.부육교사. 평생교육사.도형심리치료사.
아로마테라피지도사.차예절인성교육지도사과정
학교교육분야: 인성교육.학교폭력.분노조절.진로코칭.부모교육직장 분 야: cs교육 조직활성화 직장예절. 직장내 공감소통법 

 

▲     © 편집국



                              

 

            주소: 경남 창원시 성산구 반송로 149번길 교통문화연수원 204호

                                   대표 김미수 원장 김병호
                     고객만족센터:1577-0977 팩스:055-331-4700
                                                 http://www.ksedu.org/

 

▲     © 편집국

 

 

 

 

 

 

 

▲    ㈜리더스교육진흥원' 김미수 대표원장! © 편집국


"나는 나 자신에게 최고의 고객이다."

[시사코리아뉴스]최성룡기자 = 성공을 꿈꾸는 이들에게, 그리고 지금보다 훨씬 더 자유롭고 행복한 삶을 누리고 싶어 하는 이들에게 ‘배움’이라는 틀을 분명하다,또한 경영 철학에 필요한 '협동조합&사회적 기업' 이라는 제원을 명확히 제시해주는(주)리더스교육진흥원(대표원장 김미수)에서는 확고한 경영 철학을 기업에 전달 하고있다.

국립 창원대학교 교육대학원 교육심리 및 공학 석사.이며 국립창원대학교 교육학 학사(부전공 : 법학) 과정을 마치고 (현) 동방문화대학원대학교 자연치유 박사과정 재학 중인 '교육법인 리더스교육진흥원'김미수 대표원장 8년전 리더스교육진흥원을 주식회사로 설립하여 사회 각 분야를 종휭무진 발로 뛰면서 왕성한 황동으로 1인 2 역활을 하고 있는 이시대의 진정한 리더이다,본지에서 그녀를 만나 그동안의  이야기보따리를 풀어 보았다.

(주)리더스교육진흥원.은 국내 최고의 탄탄한 강사진을 보유하고 전국을 마다하고 발로 뛰고 있는 김 원장은 우리가 일상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경영철학의 길을 섬세히 일러주고 있는 그녀가 지금껏 살아오면서, 그리고 새로운 도전에 나설 때마다 직접 경험하고 느낀 것들을 토대로 강의를 하기에 더욱 현장감 있고 생생하게 머릿속에 속속 다가온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그녀가 강조하는 배움은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할 수 있는 배움'을 경험했기에 남들이 전혀 상상하지 못하는 장소에도 찾아간다,그래야만 자기 인생의 성공과 행복을 움켜쥘 수 있다는 것이 그녀의 강론이다. 또한 이론으로만 가득한 책과 달리 이 세상은 사람들이 온몸으로 체험하면서 배울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받아드리고 온 몸으로 부딪히고 경험하는 것을 두려워 하지 말라는 강의가 핵심이다.

▲     © 편집국


그녀는 많은 사람들이 ‘배움형 인간’이 되기를 바라고 있다라고 강조하고 있다, 그가 말하는 배움형 인간은 공부만을 위한 공부를 시키는 교육에서 벗어나 전혀 다른 사고와 유연하게 소통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다는 것이다.이러한 배움형 인간으로 거듭나기 위한 여러 가지 덕목을 가지고 강의를 통해 배움과 실천 경영은 무엇인지, 어떤 리드와 임원들로 구성해야 바람직한 경영을 일구워가는지 배울 수 있는 길이 있다고 말한다. 

지역사회에서 쌓아온 다양한 경험과 각각 다른 분야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합리적 발견이라는 점을 잘아는 그녀는 꼭 필요한 선택과 집중이 일치했을 때 행동으로 옮기는 신중성을 누구보다도 잘아는 그녀다,강의에 들어가기 전 변화와 비젼 그리고 건강과 이미지,마지막으로 소통과 생활 예절을 이라는 말을 상기 시킨다.
 

▲     © 편집국


그리고 강의 주제는 변화와 비젼으로 신바람으로 가는 길 건강과 이미지로서 시니어를 영양관리와 피부관리,마지막으로 소통과 생활예절이란 주제로 분노조절을 통한 행복한 삶, 차향기로 소통하는 생활 예절 강의 주제로 전국을 누비고 있다.또한 (주)리더스교육진흥원' '협동조합&사회적 기업' 이라고 강조하고 있다 우리의 목적이나 취지로 볼 때 이윤 극대화를 추구하기 보다는 우선적으로 사회적 목적을 추구하면서 이를 위해 이윤을 사업 또는 지역 공동체에 다시 투자하는 사회적 기업이 더 우리와 어울린다고 믿고있다.

당신은 과거에도 최고 였으며, 지금 현재도 최고이시며, 미래에도 최고가 될 것입니다! You can do it!

굳건한 신념과 개척정신으로 밭을 갈고 씨뿌리는 선각자의 마음 개척자의 마음이야 말로 우리가 본받으며 하늘은 하늘을 향한 사람에게만 빛을 비출 수 있는 것이요.방향이 설정 되어있지 않는 배에게 해풍은 그저 고단한 바람일 수밖에 없다.

▲     © 편집국


그녀의 에너지는 어디에서 나오는 것일까? 적극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고 목표를 분명히 하고 체계적으로 노력하며 좌절과 실패는 누구나 예의 없이 닥쳐온다는 것을 항상 명심하라는 지난날 부모로부터 교훈을 받고 성장한 그녀는 ‘인간 사회는 교육에 의해서만 인간이 될 수 있다는 남다른 교육철학을 가지고 평생을 배움의 끈을 지금도 놓치않고 있는지 모른다

당신은 과거에도 최고 이었으며, 지금 현재도 최고이시며, 미래에도 최고가 될 것입니다! You can do it!라는 김미수 이사장은 배움의 끈과 그 열정은 아무도 막지 못한다.그래서 인지 지난 경남대학교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수료를 시작으로 재)국가경영전략연구,숭실대학교 경영대학원 청소년비전과정 수료,인천무형문화제 규방다례 전수자과정(3년) 졸업 했다. 

김 이사장의 배움의 열정은 이게 다가 아니다.대한민국에 나 보다 자격증 많은 사람은 없을 것이라고 웃으며 자신의 그동안 발품을 판 것이 자격증이 말해주고 있다.인천무형문화제 규방다례전수자,중등 2급정교사,평생교육사,사회복지사,요양보호사,색체심리상담사 1급,도형심리상담사 1급,부모교육훈련 F/T,분노조절지도사,심리상담사,성폭력상담사,건강가정상담사,감성개발상담사, 피부맛사지기능사(국가기술자격증).두피맛사지관리사,발맛사지관리사,아로마테라피치료사 1급,분자교정학과정 수료 등이 이를 말해준다.
 

▲     © 편집국


배움은 언제나 끝이 없다는 그녀가 '㈜ 리더스교육진흥원'을 8년전 설립하여 대표원장을 맏고있으며 정치.경제.문화 지역사회 각 분야에 다각적인 활동을 하는 가운데 파사모포럼 사무총장.배나섬포럼 사무총장,이화여대 최고명강사 및 총동문 부회장.(사)한국강사협회 이사. 이화여대 최고명강사 과정 코칭강사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분노 조절 지도사 ( 머니투데이 출연) 차의 맛과 멋 ( 머니투데이 출연).기고를 한 그녀 숭실대 청소년 비젼 초빙교수. 창원교도소 특강 및 창원시 서비스 교육.등 자신은 어렵게 배운 것을 필요로 하는 곳에 되 돌려준다는 심정으로 전문 강사로 나서게 되었다고 말한다.

여기서 끝난 것이 아니다,다양한 자격증에 필자도 감탄사가 절로 나온다.홍체분석사, 이침지도사,실버운동지도사,펀리더십지도사, 레크레이션지도사, 차예절지도사 전문사범,RFG 금융노년전문가(미국 : 노년학회), LEADERS관리사(국가공인자격).고용노동부 주부재취업자과정 F/T,고용노동부 성실프로그램 F/T,핑 프로그램 전문강사,프레젠테이션 전문강사,안보 전문강사,버츄프로그램 F/T,멘토교육 전문강사,프리저브드플라워지도사 1급등 수많은 자격증과 인증을 받았다.

▲     © 편집국


김미수 대표원장은 현) 리더스교육진흥원을 이끌고 있으며 자신도 직접 현장에서 그동안의 배움을 후학을 위해 강단에 서고 있다.지난 5월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2016년 대한민국을 빛낸 자랑스런 인물대상"(사회교육부문) 수상한 그녀는 수상경력과 직함도 화려하다.2015년 한국HRD협회 최고명강사 대상 수상,파사모포럼 사무총장,사)한국멘토교육협회 자문위원,선거연수원 외래강사(민주시민교육),창원/대구/수원 교도소 및 구치소 분노조절/인성교육강사,경상남도 관내 초등학교교사(16년),이화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 최고명강사과정 책임교수,숭실대학교 경영대학원 청소년비전전문가과정 초빙교수,고려대학교 액티브시너과정 초빙교수,경상남도교육청/창녕교육청 부자캠프 특강,경기도 교육청 학교폭력 예방교육 특강,사)사회안전협회 전문교수,서울메트로 강의코칭 특강,창원시 행정직 특강,메가마트 제빵점주 특강,현) 건강교육(힐링, 자연치유)/인성/비젼/예절프로그램 운영 및 강의를 하며 강행군 하고 있다.

지난 8월20일 수원호텔캐슬에서 열리는 “2016년 美 한복미인선발대회'본선에 출전한 김 대표원장,은 자신의 끼와 미모를 찾아 보기위한 기회를 만들기 위해 참여 했다는 그녀 한국의 전통 한복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한국의 한복문화예술의 아름다운 美 을 알리는 민간홍보사절단이 되기 위해 참여했다고 밝혔다.

▲     © 편집국


우리 민족이 일상생활에 없어서는 안 되는 의복은 역사적으로 상하(上下)·귀천(貴賤) 등의 차이에 따라 그 옷의 모양·무늬·색깔이 크게 달랐다. 갑오개혁 이후 의제(依制)의 개혁과 서양문물의 유입에 따라 복식은 점차로 간소화되었고, 지금의 한복은 이전의 복식과는 큰 차이가 있는게 요즘 한복이다. 

지난해 부림시장에서 한복미인대회에서 출전하여 패션쇼를 펼쳤던 그녀 이런 맹락으로 한복을 생활화 하고 있던 차 이번 한복홍보대사 선발대회에 참여를 하게 되었다.이번 대회 역시전국에서 수 많은 참가자가 예선에 지원했고, 그중 67명이 본선에 진출하여 경합을 펼친 가운데 현대적 감각과 한국의 멋을 고스란히 담은 한복을 차려입은 그녀가 본선에서 "베스트한복상"에 당당히 선발됐다.

 

                                     http://www.ksedu.org/

                              문의:010-3515-1255

 



정론직필의 자세로 임한다.
시사코리아뉴스 회장 최성룡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기업탐방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