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불타는 금요일”로 성인가요계 노크한 신인가수 김지혜!

최성룡 기자 | 기사입력 2016/10/24 [09:29]

“불타는 금요일”로 성인가요계 노크한 신인가수 김지혜!

최성룡 기자 | 입력 : 2016/10/24 [09:29]
▲     © 편집국

 

[시사코리아뉴스]최성룡기자 = 아름다운 미모를 간직한 신인가수 김지혜 가 '불타는 금요일'을 지난해 발표하고 성인가요계 노크를 했다.

 

신인가수 김지혜는 80년대 최고의 댄싱 킨이자 댄스가수였던 이선희,정수라.민혜경,김완선등 당대 최고의 인기가수 였다면 이제 그들의 뒤를 있는 최고의 가수가 되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     © 편집국

 

김지혜는 지난해 불타는 금요일을 발표하면서 전국을 무대로 발로 뛰며 자신을 홍보하기 위해 발라드풍이 가미된 쎄미트로트 곡불타는 금요일,찜 등 두곡을 선택하여 대중속 깊히 파고들며 인기를 심감하고 있다.

 

카리스마 넘치는 감칠 맛깔스런 소리와 매력을 지닌 '가수 김지혜' 그녀는 "불타는 금요일(불금)윤정 작사,정환 작곡, 신곡으로 전국 축제 현장을 누비며 대중 깊속히 파고들며 대한민국 성인가요계 떠오르는 신인가수 로 발돗음하고 있다,

 

▲     © 편집국

 

'얼마 전 김해시 장유중앙전통시장 초대가수로 출연하여 김해시민들과 장유시장 상인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기도 했다.

 

님아.님아 내님아 오늘밤앤 춤을 춰요 신나게 춤을 춰요 온몸을 흔들며 젊음을 태워요,가사역시 정감이 가지만 매력 넘치는 '비쥬얼''으로 어필하는' 그녀 '신나게 춤을 춰요'라는 가사와 함께 상큼하고 발라드한 그녀의 매력 때문에 데뷔는 성공적 이였다는 펜들의 후문이다.

 

김지혜는 1년전 신곡""불타는 금요일(불금)을 대중들 앞에 발표하면서 댄스 풍에 가까운 쎄미트로트 곡이다 보니 춤과 노래가 우선시 되어야 겠다는 마음으로 백댄스 교육도 받으며 가수로서의 만반에 준비를 갖추웠다고 한다.여기에 민혜경 ,엄정화 같은 선배들의 뒤를 있기 위해 배움의 끈을 놓치않는다.라고 밝힌다.

 

▲ “불타는 금요일”로 성인가요계 노크한 신인가수 김지혜!     © 편집국

김지혜는 신인가수 이지만 1년 만에 벌써 후속곡으로 "" 조영창 작사,박성훈 작곡한 두번째 곡으로 전국을 돌며 "불타는 금요일"과 찜 이 두곡을 대중에게 자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은 나 하나만 바라보며 기다렸단 그말이 a믿어지지 않지만 난 정말 좋아서.로 시작 되는 가사.는 신선한 발라드곡이 감미된 쎄미 트로트 곡으로 희트가 예감되고 있는 곡이다.

      

옛 노래만 듣고도 그 시절을 짐작할 수 잇는 건,트로트가 삶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긴 음악이기 때문이라고 말하는 신인가수 김지혜 그녀는 앞으로 새로운 곡을 발표할 때마다 새로운 비트와 춤을 연구 개발하면서 우리 '성인가요계'에서 가수 김지혜'라는 이름 석 자를 꼭 남기는 게 '자신의 소박한 꿈'이라고 밝힌다.

 

요즘 '젊은이들 노래는'그 순간의 노래이지만 트로트는 삶이 한편의 노래로 표현된다.노래로 인해 그 시대를 알 수 있다.지난해 대중가수 김흥국은 “‘호랑나비이후에 정말 대단한 곡이 나타났다는 극찬을 해줄 정도로 지금 불타는 금요일신곡이 나오자마자 아 상당히 반응이 뜨겁다고 밝힌다.

 

"요즘 여성 걸그룹.아이돌그룹이 뜨고 있는 추세를 잘아는 그녀는 아이돌 음악은 즐거움으로 우선 귀에 남지만 향수가 없는 것은 사실이다.하지만 트로트에는 고향이 있고 정서도 따뜻하다.새대가 공감하는 노래는 우리 새대도 따뜻하게 만들지 않을까.라며 신인가수 김지혜는 '성인가요계에서 반드시 두각을 나타내는 가수로 성장해 나갈 것을 기대해 본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