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제 3회 케이-퍼(K-FUR)디자인 콘테스트’한국모피협회 주최

최성룡 기자 | 기사입력 2016/11/30 [20:13]

‘제 3회 케이-퍼(K-FUR)디자인 콘테스트’한국모피협회 주최

최성룡 기자 | 입력 : 2016/11/30 [20:13]


[시사코리아뉴스=최성룡 기자] 지난 29일 오후 삼성동 섬유센터 3층 이벤트홀에서 한국모피협회(KFF 이사장 강혁주)가 ‘제 3회 케이-퍼(K-FUR)디자인 콘테스트’를 주최했다.

 

지난 29일 오후 삼성동 섬유센터 3층 이벤트홀에서 한국모피협회(KFF 이사장 강혁주)가 주최하는‘제 3회 케이-퍼(K-FUR)디자인 콘테스트’가 개최됐다. 

 

이날 열린 '제3회 케이-퍼(K-Fur) 디자인 콘테스트' 는 모피 산업 발전과 젊은 층의 모피에 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지난 2014년 처음으로 시작 되었으묘 올해가 3회째이다.

 

이날 예선을 통과한 10개의 디자인이 패션쇼를  통해 최종 심사를 받았으며, 패션쇼에 오르는 의상은 신진 디자이너들을 대상으로 응모된 140여개 작품중에서 선정되어 모피협회 회원사의 협조을 받아 만들었다.

 

김혁주 한국모피협회 이사장은 "케이-퍼 디자인 콘테스트는 응모 작품이 해마다 증가하고 있을 정도로 패션을 전공한 대학생과 신진 디자이너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며 "수상자들이 국제무대에 나가서도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협회 차원에서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고 말했다. 

 

한편 시상은 대상과 금상, 은상, 동상(2명) 등 5명을 선정해 30~2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하고, 대상 수상자에게는 핀란드 헬싱키에 위치한 사가 퍼 디자인센터 연수 기회를 주고, 수상자 전원에게는 아시아모피디자인대회 및 국제모피디자인대회 출전 기회가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