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수 김인해 후속 곡 "널 그리며" 선보여!

신인가수 김인해 성인가요계 최고의 여 가수 가 되고 싶어요"

최성룡 기자 | 기사입력 2017/01/05 [10:19]

"가수 김인해 후속 곡 "널 그리며" 선보여!

신인가수 김인해 성인가요계 최고의 여 가수 가 되고 싶어요"

최성룡 기자 | 입력 : 2017/01/05 [10:19]

 

▲ 신인가수 김인해 성인가요계 최고의 여 가수 가 되고 싶어요"     © 편집국

[시사코리아뉴스]최성룡기자 = 지난해 5"변함없어요"타이틀 곡으로 성인가요계 노크를 한 "신인가수 김인해"가 후속곡 "널 그리며"쎄미트로트 곡으로 '2017년 대중들에게 성큼 다가 가고있다.

 

가요계에는 최근 걸 그룹과 보이그룹 등 젊은 신인들이 가요계에 봇물처럼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성인가요 트로트 계에 주목받는 '가수 김인해'가 새해 들어 후속 곡 "널 그리며" 정민 작사,곡으로 새롭게 펜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가수 김인해'"2017년 새해를 맞아 대한민국 성인가요계 인정받는 신인가수로 다시 태어나고 싶다는 솔직함을 밝히며 얼마전 극장식 레스토랑(특설무대) '마산아리랑관광호텔' 디너쇼초대가수 출연하여 펜들에게 "널 그리며"후속 곡을 선보이기 시작 했다.

 

김인해'는 각종 포털사이트와 신문 방송등 출연으로 바쁜 나날을 보낸 지난해 음원사이트를 통해 앨범을 정식 발매한 늦깎이 신인 트로트가수,이 지만 지난해 '쎄미 트로트곡'변함없어요"로 펜들의 사랑 속에 활동을 하며 인기 가두를 달리고 있다.

 

이번 앨범 '널 그리며'는 변함없어요등 2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후속 곡 '널 그리며'는 작곡가 정민 작품으로 신나는 트로트리듬과 경쾌한 멜로디가 가미된 쎄미 트로트 곡으로 '하늘을 보며 흘린 눈물이 그 얼마였던 가'이 가사의 의미가 입가를 흥얼거릴 정도의 중독성으로 파고드는 곡이라는 평을 받고있다.

 

특히 지난해 발표한 "변함없어요"타이틀곡''내가 사랑한 당신이기에 나는 나는 행복합니다"이곡은 힘들고 외로워도 당신이 있기에 행복하다는 마음을 대변하는 곡으로 남녀노소 나이불문하고 따라 하기 쉬운 대중곡으로 희트가 되고있다.

 

한편 신인가수 김인해'는 새해부터"널 그리며" 후속곡으로 성인가요계 승부와 당찬 포부까지 밝히며 앞으로 다양한 방송 활동과 축제무대, 행사 등을 통해 자신의 이름을 더 많이 홍보할 예정이며 나아가 해외 공연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을 밝혀 사뭇 기대가 주워지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