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안상수 의원 "일자리가 바로 노인복지"언급!

대한노인회 방문하여 어르신 일자리 창출에 대한 설명 자리 가져

최성룡 기자 | 기사입력 2017/03/07 [07:05]

안상수 의원 "일자리가 바로 노인복지"언급!

대한노인회 방문하여 어르신 일자리 창출에 대한 설명 자리 가져

최성룡 기자 | 입력 : 2017/03/07 [07:05]
▲ 특검은 정치적 중립성을 지켜야 한다.!     ©편집국

[시사코리아뉴스]최성룡기자 = 자유한국당 안상수의원은 6일 대한노인회중앙회를 방문하여 이심 대한노인회중앙회장과의 대화를 통해 청년은 물론 어르신들의 일자리 마련의 기회부여가 막중하다고 강조했다.

 

안 의원은 늘 “일자리가 청년과 노인에게 꿈을 주고, 일자리가 복지를 실현하며, 일자리가 양극화 해소는 물론 일자리가 인구절벽을 해결한다.

 

이런 일자리야말로 공정사회의 전제이다”라며 ‘300만개 일자리 창출’공약을 약속해왔다. 이에 따라 안 의원은 앞서 인천광역시장 재임 당시 바다를 매립해 산업발전을 일군 것처럼, 이번에는 국토개조를 통해 청년과 어르신들을 위한 일자리 창출을 이끄는 경기부양책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안 의원은 “일자리도시에는 청년창업, 4-50대 은퇴자 창업 등 많은 신생기업이 들어설 것이고 이들을 성공시키기 위해 좋은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멘토가 있어야 한다.

 

일자리 도시에 만들어질 종합지원센터에 멘토같은 경우가 바로 어르신들을 위한 자리.”라며 일자리 도시 내 생길 실버일자리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이 외에도 안 의원은 “노인복지의 사각지대를 없애기 위해 기초노령연금, 부양의무자 제도, 노인 의료비 정액제 등 전방위적 제도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며 노인일자리 창출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