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선출마 선언한 이재오 늘푸른당 대표 MB 만난다!

최성룡 기자 | 기사입력 2017/03/22 [05:52]

대선출마 선언한 이재오 늘푸른당 대표 MB 만난다!

최성룡 기자 | 입력 : 2017/03/22 [05:52]
▲ 대선출마 선언한 이재오 늘푸른당 대표 MB 만난다!     © 편집국


[시사코리아뉴스]최성룡기자 =
늘푸른한국당 관계자는 21일 이 대표가 오는 22일 오전 10시30분 서울 강남구 사무실로 이 전 대통령을 방문한다고 밝혔다. 앞서 이 대표는 전날 전 국립현충원에서 대선 출마를 선언한 직후 선관위에 예비 후보로 등록을 마쳤다.

 

이 관계자는 “전직대통령과 사회지도층 인사들을 찾아 인사드리고 조언을 구하는 절차를 밟게 될 것”이라며 “아무래도 이 대표가 이명박 정부에서 특임장관과 국민권익위원장등을 역임했기 때문에 이 전 대통령을 먼저 찾아뵙는 것”이라고 전했다.

▲     © 편집국


이 대표는 이 전 대통령과의 인연때문에 그동안 늘푸른한국당 창당 과정에서 이 전 대통령의 지원받은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온 바 있다. 그러나 이 대표는 이전 대통령에게 창당을 사전에 보고하지 않았고 인적 물적 지원을 받은 적도 없다고 선을 그었다.


이재오 늘푸른한국당 대표가 20일 오전 국립현충원에서 대선출마를 선언하고 오후에 중앙선관위에 예비후보로 정식 등록 이태복 총무국장을 통해 과천 중앙선관위에 예비후보 서류를 대리 접수했다.이날까지 접수한 예비후보는 모두 16명이다.


이재오 늘푸른한국당 대표가 20일 오전 10시 국립서울현충원에서 호국영령들에게 참배한뒤 19대 대통령선거 후보 출마 선언문을 읽고 있다. 늘푸른한국당 최병국 이재오 공동대표와 최고위원, 중앙당 당직자 등 120여명이 20일 오전 10시 국립서울현충원에서 이재오후보 대선출마 선언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