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친절,신뢰.잔잔한 감동을 주는 동창원운전전문학원

창원시민 특수 트레일러운전면허시험 이제 창원에서;....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17/06/28 [23:06]

친절,신뢰.잔잔한 감동을 주는 동창원운전전문학원

창원시민 특수 트레일러운전면허시험 이제 창원에서;....

최성룡기자 | 입력 : 2017/06/28 [23:06]
▲ 창원시민 특수 트레일러운전면허시험 이제 창원에서;....     © 편집국


[시사코리아뉴스]최성룡기자 =
국내 대형자동차 학원의 메카 “동창원운전전문학원”(학원장 김병수)은 친절,신뢰.감동을 주는 학원으로서 창원시 동읍에 터를 잡아 일반학원시절 3명의 직원으로 창업을 시작한지 3년만에 전문학원으로 도약했다.

 

학원장 김병수는 자동차 운전전문면허학원으로 1~2종보통운전면허시험/ 1종대형면허시험,전문학원으로 준비된 모든 면허를 연습한 장소에서 연습한 차량으로 학원에서 쉽게 자체시험을 볼 수 있는 “경남지방경찰청지정 자동차 운전면허 전문교육학원”이다.

 

최대의 규모, 최신식 시설로 1~2종보통면허 1종대형면허학원으로 운영해오고 있다. 하지만 107만 창원에 특수 트레일러 면허시험을 치를 수가 있는 장소 학원이 없어 인근 창원사람들은 그동안 시험을 보려면 다른 지역 김해 부산지역 면허시험장으로 시간을 내어가야만 하는 등 불편을 겪어왔다.

 

‘동창원전문학원’은 이런 불편함을 해소하기에 특수 트레일러 및 소형 2종을 신설해 자체 연습한 차량으로 면허시험까지 치를수있어 이런 불편을 겪은 창원시민들의 갈증을 해소할 전망이다.고 밝혔다.

 

창원 동읍 주남저수지 가는 곳에위치한 동창원전문운전학원 창원시내 10분 거리에 위치해 가깝고 오시기도 편리하다. 1종 대형. 보통1종.보통 2종 수동.자동 특수 트레일러 소형2종 면허를 취득 할 수 있도록 갖추고 한 사람 한 사람 나의 가족이라는 신념으로 책임교육을 하고있다.

 

‘동창원전문운전학원’ 김 원장은 우리나라의 교통 문화를 위해 일선에서 뛰며 양질의 운전자 배출을 위해 투철한 사명감과 책임감을, 가지고 현장에서 관리 감독은 물론 직접 학원생을 지도도를 하고 있다.

 

또 연습한 차량으로 자체 면허시험을 실시하며"최단기간 면허 취득을 효율 적으로 운영 하고 있다고 강조하는.김 학원장은 올해는 경제적으로나 국가적인 침체위기가 닥쳐 어느 해보다 힘든 가운데 경기 불황으로 더불어 사는 공동체 의식이 더욱 적실하다고 직원들에게 강조한다.

 

 

학원에 들어서면 넓은 자연환경 속에 쾌적한 분위기를 갖추고 있어 학원이라기 보다는 아늑한 팬 션을 연상케 한다. 그리고 눈이시리도록 아름다운 수채화 같은 주남저수지가 조망까지 갖춘 투썸플레이스 창원동읍점 커피숍도 28일 개업 운영하여 양질의 서비스에 고객들은 만족을 하고 있다.

 

또한 김병수 학원장은 특별 교육프로그램으로 면허자격증 취득까지 친절과 안전교육으로 연습한 차량으로 학원에서 쉽게 기능 주행 면허시험까지도 3~5일 완성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김해.진영.북면,창원,마산,진해,셔틀 시간별 운행하고있다. 가까운 지역의 생활권에 자리 잡고 있으며 운전면허 취득에 대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동창원자동차 전문학원”은 우수한 강사진들로 포진되어 있으며 운전면허취득에 높은 합격률을 보이는 학원으로 입소문이 나있다.

 

한편 원장 김병수는 우리나라가 교통사고 공화국, 교통사고 세계 다발국가로 교통문화 후진국 오명에서 교통문화 선진국으로 우뚝 서는 그날까지 우리 예비 면허 운전자들을 양질의 운전자로 배출하는데 온 힘을 쏟을 것이며 열정을 펼치고 있다.

 

동창원전문학원 창원시 의창구 동읍 신방리 351-1 문 의 전 화 : 055-296-9600 로하면된다.

정론직필의 자세로 임한다.
시사코리아뉴스 회장 최성룡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