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제12회 임산부의 날 기념 건강맘 예쁜 맘 행복맘 맘맘맘 토크콘서트 열린다!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17/10/12 [10:59]

제12회 임산부의 날 기념 건강맘 예쁜 맘 행복맘 맘맘맘 토크콘서트 열린다!

최성룡기자 | 입력 : 2017/10/12 [10:59]

 

▲ 제12회 임산부의 날 기념 건강맘 예쁜 맘 행복맘 맘맘맘 토크콘스트 열리는 공식포스트...     © 편집국


[시사코리아뉴스]최성룡기자 = ‘건강맘 예쁜맘 행복맘이란 주제로 12회 임산부의 날 기념하는 맘맘맘 토크 콘서트20171020()오후 6시 경남도청 신관 (대강당)에서 열린다.

 

우리나라의 저출산 문제는 어제 오늘의 문제가 아니며 이미 오래전부터 정부는 저출산 문제의 해결을 위해 다양한 출산장려 정책을 시행하고 많은 비젼을 제시하고  있다.

 

이미 인구절벽이 시작된 대한민국의 미래를 밝히기 위해 획기적인 양육지원 시스템의 도입을 서둘러야 할 이때에  임산부 가족,영유아 가족,그리고 예비부부들이 참여하는 이번 토크 콘서트는 그 의미가 상당히 깊다고 본다.

 

이날 행사는 경상남도가 주최하고 인구보건복지협회 경남지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임산부의 날 기념행사로 맘맘맘 특강 책읽어주는 아빠맘맘맘 토크콘서트에는MBC경남라디오 이종화 책이야기 출연 꿈사랑 그림책도서관이종화 관장 특강을 맡았다.

 

 이번 행사는 무료입장이며 NAVER카페 맘맘맘 경남카페에서 사전예약도 받는다.문의전화 055-283-5811 대상은 임산부 가족,영유아 가족,그리고 예비부부 외 일반일들이 참여하는 행사로 중간 중간 난타보이스.단원들의 난타공연과 피스메이커 남성4중창단들의 합창과 공연도 펼쳐진다,

 

이번 행사에 MBC 라디오 아침의 행진 DJ김재영씨와 방송인 이용우가 MC를 맡아 유모와 재치로 토크콘서트가 진행되며 개그맨 유정남.양상국이 개그와 유모를 썩어 토크를 이어 간다.

 

한편 올해로 12회를 맡는 임산부의 날을 기념하는 건강맘 예쁜맘 행복맘 맘맘맘 토크콘서트 관계자는 20171020()오후 6시 경남도청 신관 대강당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 도민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정론직필의 자세로 임한다.
시사코리아뉴스 회장 최성룡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