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단법인경남환경연합, 「제8회 전국녹색세상만들기 환경사랑 공모전 시상식」 개최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17/10/20 [22:11]

사단법인경남환경연합, 「제8회 전국녹색세상만들기 환경사랑 공모전 시상식」 개최

최성룡기자 | 입력 : 2017/10/20 [22:11]
▲ 사단법인경남환경연합,에서 「제8회 전국녹색세상만들기 환경사랑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를 하고 있다.     © 편집국


[시사코리아뉴스]최성룡기자 =
사단법인경남환경연합(남성용 이사장)은 2017년 10월 20일 오후 2시, 경상남도 창원시 구암중학교 체육관에서 ‘제8회 전국녹색세상만들기 환경사랑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하였다.

▲     © 편집국

 

 이날 시상식에는 수상자와 가족, 조우성 경상남도의원, 박옥순 창원시의원, 손태화 창원시의원, 김옥증 경상남도교육청 장학관, 오준옥 경상남도창원교육지원청 행정지원국장, 김달년 창원시 환경정책과장, 최태환 구암중학교장, 이미경 한국청소년환경단 경남본부장 등 약 3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상식이 열렸다.

 

 남성용 이사장은 개회사에서 “이번 시상식은 청소년, 환경단체, 환경부, 교육부 등 여러 후원기관이 함께 하는 전국 규모의 행사로서 청소년의 성장과 환경보전 활성화를 위한 기반이 될 것이며 건강한 사회환경 조성의 밑거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올해 대상은 경북김천고등학교 1학년 김형규 군(교육부 장관상)과 구암중학교 1학년 김정은 양(환경부 장관상)이 수상하였다.
 
 김형규 군은 “중학생 때부터 환경동아리 학생으로 소속되어 환경보전 봉사활동을 꾸준히 해왔고, 그 결과 교육부 장관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고, 김정은 양은 “사소하게 생각한 쓰레기 버리지 않기, 재활용하기, 자전거타기 등을 초등학교 시설부터 실천해왔으며 이번 작품에 그 행동을 주제로 묘사했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정론직필의 자세로 임한다.
시사코리아뉴스 회장 최성룡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