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매기 스미스를 비롯한 영화 ‘해리 포터’ 출연 배우들, 잼 시티의 ‘해리 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 게임 제작에 참여

조완희 기자 | 기사입력 2018/04/16 [07:29]

매기 스미스를 비롯한 영화 ‘해리 포터’ 출연 배우들, 잼 시티의 ‘해리 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 게임 제작에 참여

조완희 기자 | 입력 : 2018/04/16 [07:29]
▲     © 편집국


[시사코리아뉴스]조완희기자
=해리 포터는 아직도 전세계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작가 J.K. 롤링이 쓴 해리 포터 시리즈 7권은 출간될 때마다 기존의 판매 기록을 갈아치우며 현재까지 전세계에 5억만부 이상이 판매됐고 80개국 언어로 번역됐다. 워너 브라더스 영화사(Warner Bros. Pictures)가 제작한 해리 포터 영화는 현재까지 전세계 박스 오피스에서 미화 77억달러 이상을 벌어들여 역사상 가장 많은 수익을 올린 영화 프랜차이즈 중 하나가 되었다.

 

영화 ‘해리 포터’ 출연 배우들이 워너 브라더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Warner Bros. Interactive Entertainment)와 제휴관계를 맺은 로스앤젤레스 기반의 모바일 게임 스튜디오 잼 시티의 ‘해리 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Harry Potter: Hogwarts Mystery)’ 게임에 목소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에 목소리를 제공하기로 한 배우들의 명단은  매기 스미스(Dame Maggie Smith, 맥고나걸 교수 역)  마이클 갬본(Michael Gambon, 덤블도어 교수 역)  워릭 데이비스(Warwick Davis, 플리트윅 교수 역)  샐리 모티모어(Sally Mortemore, 이르마 핀스 부인)  젬마 존스(Gemma Jones, 폼프리 부인 역)  조 워너메이커(Zoe Wanamaker, 후치 부인 역)이다.

 

‘해리 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 게임의 글로벌 출시 일자: iOS와 안드로이드에서 4월 25일 화요일에 출시하며, ‘해리 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는 플레이어들이 자기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호그와트 학생으로 살아보는 최초의 모바일 게임이다. RPG 요소를 갖춘 서사 모험 게임이므로 플레이어들은 자신만의 학생 아바타를 만들어 수업에 출석하고 마법 기술을 익히고 친구들과 우정을 쌓거나 경쟁 관계를 형성하게 된다. 게임 상에서 플레이어들은 캐릭터의 호그와트 스토리라인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결정을 내린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의 결정과 행동이 퀘스트에 영향을 미치는 새로운 조우 시스템이므로 해리 포터 팬들은 마녀나 마법사로서 자신만의 흔적을 남길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