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키자니아 부산에서맘(Mom)편한 5월 보내세요!

온 가족 다 함께 체험할 수 있도록 ‘성인 1+1’ 특별 혜택 제공

최태원 기자 | 기사입력 2019/05/04 [04:36]

키자니아 부산에서맘(Mom)편한 5월 보내세요!

온 가족 다 함께 체험할 수 있도록 ‘성인 1+1’ 특별 혜택 제공

최태원 기자 | 입력 : 2019/05/04 [04:36]

                       에코백 소지 어린이 특별 선물, 한정판 키조 지급 등 다채로운 행사 마련

▲     © 편집국  글로벌 No.1. 직업체험 테마파크키자니아 부산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을 위한 <(Mom)편한 5>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테마파크키자니아 부산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을 위한 <맘(Mom)편한 5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온 가족이 다 함께 키자니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어린이날 연휴기간인 5월 2일부터 5월 6일까지는 5시간권과 오후권 모두 성인 1+1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5월 31일까지 오후권에 한해 성인 1+1 혜택을 매주 토요일 제외 이어간다"고 밝혔다.

 

▲     © 편집국  키자니아 부산은 어린이날을 맞아, 에코백을 소지한 어린이 전원에게 키자니아의파트너사와 함께 준비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키자니아 인기체험 시설인 ▲ 플라워아뜰리에 (카네이션 꽃다발 만들기) ▲ 뷰티살롱 (헤어 악세서리‘트윙클’ 붙이기) ▲ 한의원 등 일부 시설에 한해 부모와 함께 직업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또한 어린이날을 맞아 에코백을 소지한 어린이 입장객 전원에게는 오뚜기, 풀무원 등 키자니아파트너사와 함께 마련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5월 4일~6일, 5월 11일~12일). 또 특별히 어린이날에는 한정판 황금 키조도 선물하니 꼭 기억하자.
 
키자니아 부산은 어린이날을 맞아, 에코백을 소지한 어린이 전원에게 키자니아의파트너사와 함께 준비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키자니아에서 체험도 하고, 선물 구입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4층 로비에서는 ‘베이블레이드’, ‘시크릿쥬쥬’, ‘L.O.L 서프라이즈’ 등 영실업의 유명 장난감을 전품목 25%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키자니아 부산의 ‘맘 편한 5월’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키자니아 홈페이지(www.kidzania.co.kr), 고객센터 (1544-5110)모바일어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