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제20회 대한민국 다향축전 열린다.

오는 10월 26일(토) 2시 마산만 날 공원에서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19/10/17 [23:52]

제20회 대한민국 다향축전 열린다.

오는 10월 26일(토) 2시 마산만 날 공원에서

최성룡기자 | 입력 : 2019/10/17 [23:52]

▲ 오는 10월 26일(토) 2시 마산만 날 공원에서   © 편집국

[시사코리아뉴스] 최성룡 기자 = 산야에는 단풍이 물들고 오곡백과 무르익은 가을에 "사단법인 한국차문화연합회(회장 고성배)가 주최하는 제20회 "대한민국 다향축전"이 개최된다.

▲ 오는 10월 26일(토) 2시 마산만 날 공원에서   © 편집국


제20회 대한민국 다향축전"은 사단법인 한국차문화 연합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농림축산 식품부, 경상남도, 창원시. 가 후원하고 BNK경남은행, 경남개발공사. 비츠로. 가 협찬하는 행사로서   오는 10월 26일(토) 2시 마산만날 공원에서 차음식경연과 들차경연 그리고 각종  문화행사가 펼쳐진다.

▲ 오는 10월 26일(토) 2시 마산만 날 공원에서   © 편집국


또 오는 10월 25일(금)에는 경상남도의회 대회의실에서 '문화를 바탕으로 하는 민간교류'라는 주제로 "한, 중 학술심포지엄"이 열리고 26일(토)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전국 차문화경연대회 및 차문화교류회'가 열리고 오후 6시 창원 웨딩그랜덤에서 "한, 중 차문화교류회"가 열린다. 이날 교류회에서는 스토리텔링이 있는 꽃차 이야기 꽃(한방차 전시 및 쎄미 경연도 치루 워 진다.

▲ 오는 10월 26일(토) 2시 마산만 날 공원에서   © 편집국

 

이날 '한, 중 학술심포지엄'에서는 '문화를 바탕으로 하는 민간교류'라는 주제로 전 남해대학교 총장을 역임한 공민배 씨가 좌장으로 차문화 연합회 정영식 이사, 가 진행을 맡았으며 우국둥 (중) 산동성 여유 계획실 계원장,과 김태영 경남 연구원 연구기획조정실장.이  발표자로 나선다.

 

이번 제20회 대한민국 다향축전'을 기념하여 '한, 중 학술심포지엄'에는 왕엔 헌, 중국 문화원장. 이상인 경상남도 의원. 양경호 중국 청도 국제여행사 부경리. 이호근 동의대학교 호텔 컨벤션 경영학과 교수. 등이 토론자로 나선다.

 

또 10 얼 26일 (토) 오후 2시에는 마산만 날 공원에서 개막식을 시작으로 제20회 대한민국 다향축전과 "전국 차문화경연대회 및 차문화교류회 개최되는데 이번 다향축전에서는 '전국 차음식 요리경연대회. 그리고 전국 어린이 차예절 경연대회. 전국들 차 경연대회. 가 만날 공원에서 치루워진다.

 

한편 사단법인 한국차문화연합회 고성배 회장은 민간인 신분으로 차문화를 통해 한,중간의 민간교을  통해 두 나라의 우의를 돈독하게 만들어 나가고 있다.

 

이날 오후 2시부터는 참가자들이 전국 차음식 요리경연대회. 그리고 전국 어린이 차예절 경연대회. 전국들 차 경연대회에서 경합을 펼치는 동안 메인무대에서는 가요 그리고 국악 한마당 전통춤 등 화려한 무대공연이 펼쳐지며 개막식 및 헌 다례 최치원, 공소선생 헌 다례와 다례시연 및 시상식을 갖는다.

▲ 제20회 대한민국 다향축전 열린다.   © 편집국


또 지난 8.17(토) 14시~ 경남도청에서 경상남도, 하동군의 엑스포 관계자와 함께 개최되는 ‘제1차 기획단 회의에서’(내 추천 5명) 기획위원으로 위촉되기도 했다.

 

이날 기획위원으로 김태영 경남 연구원 연구기획조정실장 (경남도 관련 산업 연계, 정부 대책) / 여호근 동의대 호텔 컨벤션경영학과 교수(티로드 개발, 한국관광공사 대책) / 이상균 차와 문화 편집장(마케팅 전략, 국제유치, 홍보) / 정영식 前원광대 다도학과 교수(학술, 녹차 데이, 인성교육 접목) / 추민아 남부대 교양학부 교수(보성군 관련 사업, 국회대책)등이 각각 위촉됐다.

 

한편 다가오는 10 얼 26일 (토) 오후 2시 마산만날 공원에서 열리는 "제20회 대한민국 다향축전"행사에 시민들의 많은 참여와 성원을 기대하고 있다.

정론직필의 자세로 임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