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기획특집] ‘주식회사 쿠펜’ 최고 품질에 대한 언제나 새로운 도전... 주방기구의 메카 !

COOFEN (Cooking in Fine Environment)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21/06/10 [20:28]

[기획특집] ‘주식회사 쿠펜’ 최고 품질에 대한 언제나 새로운 도전... 주방기구의 메카 !

COOFEN (Cooking in Fine Environment)

최성룡기자 | 입력 : 2021/06/10 [20:28]

 

▲ COOFEN (Cooking in Fine Environment) [기획특집] ‘주식회사 쿠펜’ 최고 품질에 대한 언제나 새로운 도전하는 중소기업!   © 편집국

 

'김명자 요리연구가' 강력 추천하는 명품 프라이팬.
전 세계 주부들의 주방의 필수품 주식회사 쿠펜프라이팬 인기
요리의 시작은 안전, 요리의 마무리는 청결 , 요리의 시작은 세라믹,
누구나 쿠펜으로 건강한 요리를 누릴 권리가 있다

COOFEN (Cooking in Fine Environment) "주부들의 건강한 조리환경을 추구하는 주식회사 쿠펜는 대한민국 주방문화의 선두 주자로 우뚝 서"

▲ COOFEN (Cooking in Fine Environment) [기획특집] ‘주식회사 쿠펜’ 최고 품질에 대한 언제나 새로운 도전하는 중소기업!r김명자 회장....  © 편집국

[시사코리아뉴스] 최성룡 대표기자 ='김명자 요리연구가'가 강력 추천하는 주식회사 쿠펜 (대표이사ㆍ박태준) 명품 프라이팬. 이 지구촌은 물론 대한민국 주방 문화를 선도 나아가고 있다.

 

명품 ‘쿠펜 프라이팬’은 주부들의 인기 제품으로 떠올라 연일 화제가 되고 있어 본지에서 만나 보았다. 누구나 한 번쯤 가정에서 음식을 만들기 위해 프라이팬을 사용해 본 적이 있다.그런데 프라이팬에 눌어붙어서 세척하기에 애를 먹는 제품들도 많다.

 

그렇다 보니 요즘에는  믿을 수 있는 좋은 제품이거나 친환경 제품을 많이 선호하고 있다. 이곳 주식회사 쿠펜에서 생산하는 프라이팬'은 불소수지뿐만 아니라 인체에 해로운 물질은 전혀 사용하지 않고 우리의 기술로 주방에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쿠펜. 프라이팬’이다.

 

특히 가정에서 살림을 하고 있는 주부들이 프라이팬을 선택할 때 가장 고민하는 게 잘 눌어붙지 않는 제품을 찾는 것이다. 요리연구가인 김명자 한국 중소기업 수출 협의회장은 기능이 월등하게 뛰어난 쿠펜 프라이팬만 사용한다고 힘줘 말한다.

 

김 회장은 “음식을 만드는데 고객들에게 당당하게 보여줄 수 있고 맛 좋은 음식을 만드는데 프라이팬이 굉장히 중요하다”라고 말하며 "쿠펜의 프라이팬은 하이드로 믹 코팅 기술을 적용한 프라이팬으로 친환경 제품”이라고 주부들에게 건장하고 있다.

 

요리연구가이자  한국중소기업수출협의 회장으로 활동하는 김 회장이 강력 추천하는 명품 프라이팬. 은 집에서 요리할 때 두근거리며 실험할 수밖에 없다. 주부는 물론 남편들도 오히려 더 쿠펜의 제품을 찾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미 방송 등에서 많이 알려진 제품이지만 가족의 건강을 위해 요리하는 주부들의 입장에선 좀 더 확실한 제품을 원하고 있다. 대한민국 가정의 건강을 책임진다는 사명으로 탄생한 쿠펜의 프라이팬.이 이제, 가족의 주방용기로 최고의 재주꾼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다.라고 힘줘 말한다.

 

김명자 회장은 전국을 달리며 쿠펜의 장점을 알리는데 여념이 없다 어딜 가도 쿠펜 최고라며 이젠 바꿔야 한다고.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

 

또 지난 브라질 리우 데 자네이루(이하 리우) 하계올림픽 기간 동안 김영자 요리연구가는 한국관에서 총괄 매니저로 활약해 선수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이후 이제는 쿠펜의 프라이팬들이 브라질 소비자들의 눈도장을 찍을 태세다.

 

쿠펜은 브라질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까지도 확장해 국내는 물론 세계적 시장으로 눈을 돌려 소비자들을 공략하는 전략을 세우고 있다. 품격 있는 명품, 쿠펜의 모든 제품이 이제, 대한민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주방기구의 선두주자로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다.

 

제품의 특징을 보면 100% 세라믹 코팅 텐트리 마 연출 현상으로 일반 넌스틱 팬과 달리 100% 쎄라믹 코팅으로 표면이 매끄럽지 않다. 여기에 100% 쎄라믹 코팅만의 특성이므로 주부들이 안심하고 사용해도 된다. 이뿐 아니다 고급 펄코팅 처리와 100% 하이드로 믹 쎄라믹 코팅 위에 펄코팅을 추가하여 제품의 고급스러움을 더했는가 하면 테두리 에지 마감 부분에는 본체 테두리에 에지 마감처리로 제품의 멋스러움을 더했다.

▲ COOFEN (Cooking in Fine Environment) [기획특집] ‘주식회사 쿠펜’ 최고 품질에 대한 언제나 새로운 도전하는 중소기업!   © 편집국

 

특히 이 제품을 아주 고급 스럽운게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감각적인 우드 스타일 핸들 방식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의 우드스타일 핸들은 손에 꼭 맞아 그립감이 탈월하다. 특히 핸들 우드 팬이 인정하지 않는 것은 불량이 아니다 모든 제품은 전자방식 및 수동 작업과 자동으로 생산되기 때문이다.

 

끊임없이 보고 듣고 고객님의 만족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주식회사 쿠페는 주방 문화를 선도해 나아가고 있는 중소기업이다. 특히 고객감동의 최고품질과, 환경친화적 제품 유지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회사의 방침이다.

 

우린 전통적으로 친환경 부엌 문화를 누렸다. 도자기, 가마솥, 아궁이 등 조상으로부터 물려받은 건강한 도구들과 원적외선 가득한 조리환경. 우리가 물려받은 이러한 환경이 그저 주어진 것인 줄 알았다. 하지만 산업화 시기를 거치며 주거 환경의 변화와 함께 기술의 편리함에 물들며 주방 조리환경은 물론 주부들의 건강도 함께 나빠져 갔다.

 

우리 것의 장점을 잊어버린 수 십 년, 주방에 확산된 화학물질의 유해성이 걱정되는 상황을 보면서, 쿠펜의 개발진은 친환경 전통기술로부터 해법을 찾기 위해 의기투합했다.

 

이후 10여 년간 전통 도자기의 유약과 법랑의 특성을 연구하며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 100% 세라믹으로 고온에도 유해가스 발생 없고, 음식이 달라붙지 않으며, 균열 없이 안정적인 하이드로 믹(Hydromic) 코팅 기술 개발에 성공했다.

 

제품의 특징을 보면 100% 세라믹 코팅 텐트리 마 연출 현상으로 일반 넌스틱 팬과 달리 100% 쎄라믹 코팅으로 표면이 매끄럽지 않다. 여기에 100% 쎄라믹 코팅만의 특성이므로 주부들이 안심하고 사용해도 된다.

▲ COOFEN (Cooking in Fine Environment) [기획특집] ‘주식회사 쿠펜’ 최고 품질에 대한 언제나 새로운 도전하는 중소기업!   © 편집국

 

이뿐 아니다 고급 펄코팅 처리와 100% 하이드로 믹 쎄라믹 코팅 위에 펄코팅을 추가하여 제품의 고급스러움을 더했는가 하면 테두리 에지 마감 부분에는 본체 테두리에 에지 마감처리로 제품의 멋스러움을 더했다.

 

아주 고급 스럽운게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감각적인 우드 스타일 핸들 방식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의 우드스타일 핸들은 손에 꼭 맞아 그립감이 탈월하다. 특히 핸들 우드 팬이 인정하지 않는 것은 불량이 아니다 모든 제품은 전자방식 및 수동 작업과 자동으로 생산되기 때문이다.라고 쿠펜 관계자는 밝혔다

정론직필의 자세로 임한다.
시사코리아뉴스 회장 최성룡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기획특집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