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예이재한방병원 서윤종 대표원장 취임
“환자 중심 경남 대표 한방병원 되겠다”
최원태 기자 | 입력 : 2023/10/17 [09:16]
[시사 k 뉴스]최원태기자=창원 예이재한방병원 서윤종 대표원장이 최근에 새로 취임해 “환자분들의 필요를 최우선으로 하는 환자중심의 병원을 만들어 경남의 대표 한방병원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지난 9월 8일 취임해 환자들과 만나고 있는 서윤종 대표원장은 “‘삶을 치유하는 병원’이라는 비전을 갖고 환자중심 진료를 통해 이를 실천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강조했다.
특히 “환자 몸 상태에 맞는 1:1 맞춤 진료를 통하여 통증을 치료하며, 최적의 의료 서비스를 전 직원 모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환자분의 상태에 따른 맞춤형 치료와 관리를 함으로써 환자의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서윤종 대표원장은 동신대학교 한의과 졸업하고 동국대학교 분당한방병원 일반수련의, 한려엑스포병원 한의과 원장, 화양한의원 대표원장, 서한의원 대표원장을 지냈으며, 대한한의학회 정회원 임상약침학회 정회원, CYRIAX 정형의학회 정회원, 대한응용근신경학회 정회원 및 인정의 척추신경추나의학회 정회원으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창원예이재한방병원은 효율적이고 전문성 높은 양·한방 협진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양·한방 상호 보완적인 치료를 실시하고 있다. 병원 주요 진료과목으로는 여성암 재활, 수술 후 재활, 근골격계 통증, 체형교정, 교통사고 후유증, 산재 등을 치료한다. 진료 및 예약문의 055-800-8875로 하면된다.
<저작권자 ⓒ 시사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