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물탐방 몽니스 화장품 반주원 크라운 사업자]

‘올바름’으로 사람들의 삶에 감동이 되는기업 “몽니스 썬그룹 최고의 리더 반주원 크라운” 사업자!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19/03/27 [22:03]

[인물탐방 몽니스 화장품 반주원 크라운 사업자]

‘올바름’으로 사람들의 삶에 감동이 되는기업 “몽니스 썬그룹 최고의 리더 반주원 크라운” 사업자!

최성룡기자 | 입력 : 2019/03/27 [22:03]

▲ ‘올바름’으로 사람들의 삶에 감동이 되는기업 “몽니스 썬그룹 최고의 리드 반주원 크라운” 사업자!     © 편집국

 

‘올바름’으로 사람들의 삶에 감동이 되는기업

“내가 소비하고 소비하는 방법을 공유하는 것이 루안사업”

 

“최고의 제품”보다 “올바른 제품”을 만들자!가 사훈인 루안코리아 몽니스 썬그룹 최고의 리더 반주원 크라운 사업자‘를 본지 필자가 어렵게 진주에 몽리스샵에서 만나보았다.

 

몽니스화장품 글로벌 마켓팅 회사의 최고급 직급자 반열에 오른 반주원 크라운 사업자는 경남 진주시에서 루안코리아 몽니스 썬그룹 리드사업자로 활동하면서 지방이라는 열약한 여건속에서도 몽니스 썬그룹을 경남 진주시에 새롭게 둥지를 틀어 전국에서 제일가는 단일그룹으로 일구워 냈다.

 

반주원 크라운 사업자는 사업 초기시 전세계적으로 네트워크 마케팅이 라는 역사는 벌써 60년이고 한국에서는 30년정도가 되었지만 아직도 우리주위에는 지난날 다단계에 대한 피해의식 때문인지 안좋은 인식과 따가운 시선이 남아 있는것 같다고 말한다.

▲ ‘올바름’으로 사람들의 삶에 감동이 되는기업 “몽니스 썬그룹 최고의 리드 반주원 크라운” 사업자!     © 편집국

 

하지만 선진국에서는 네트웍마케팅을 신세계질서로써 좋은 이미지로 알려진 곳도 있고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네트웍마케팅을 하면서 성공한 사례도 많다.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부호로 손꼽히는 부호1위 빌게이츠도 세계적인 투자자 워렌버핏도 한국의 경제전문가들도 전세계적으로 권위있는 분들마져도 네트웍마케팅을 해야 할때가 바로 지금이라고 말하고 있다.

 

운전을 배우려면 운전을 할줄 아는 사람에게 배우는것 처럼 그냥 인식에 의해서 좋다 아니다 라고 귀를 막는것 보단 실제로 네트웍마케팅을 하고 있는 곳에서 제대로 알아보는것이 좋을 듯하다.고 반주현 크라운 사업자는 강조한다.

 

맥도날드를 예로 들자면.. 전세계 햄버거업체로 유명 하다? 그런데 전세계 어디를 가든 전국 맥도날드 매장 어디를 가든 유명 쉐프가 만드는 햄버거가 아닌 알바생들이 만들고 있다.그런데 음식 재료 및 맛과 크기 모두 일정하고 똑같은 맛을 내고 있다.이런게 바로 시스템이다.누구나가 쉽고 단순 하게 시스템 대로 했을때 결과가 있고 전통성이 있어야 성공의 길이라고 믿고있다.

▲ ‘올바름’으로 사람들의 삶에 감동이 되는기업 “몽니스 썬그룹 최고의 리드 반주원 크라운” 사업자!     © 편집국

 

 

지난 2012년에 몽니스 가 국내에서 설립되면서 지난해 5조5천억의 매출과 국내 브랜드로 성장 되면서 이제 미국.케나다.일본.태국.베트남.몽골등 14개국으로 뻣어나가는 글로벌로 진출하는 네트웍회사로 날로 성장하는 하고있다.

 

주력상품인 몽니스화장품 특히 펩타이어 성분이 많이들어 있어 나이를 먹어서 피부가 노아가 시작되는 시기에는 주름도 생기는등 고민이 되신분들에게 스킨로션,세럼 슬리핑팩 이세가지가 하나로 통합된 제품 몽니스화장품에 대한 열정을 털어 놓는 반주현 크라운 사업자는 화장품에 대한 대단한 자부심과 열정 그리고 제품에 대한 홍보에 열을 올리며 이야기 보따리를 풀기 시작했다,

 

루안코리아는 화장품, 건강식품 등 생활 전반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직접판매방식으로 유통하는 글로벌 네트워크 마케팅기업이다또한 루안은 함께하는 사람들과 함께 살아가는 세상을 존중하며 루안을 통해 행복해지기를 바라고 있다. 이를 위해 루안은 루안만의 을바름을 지키고 실현하고 있다.

 

정직한 제품을 만들며 공정한 보상체계로 사업자들의 사업과 성공을 돕고 더 크고 새로운 세상을 개척하고 도전하여 더 많은 이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사업의 기회를 주는 것이 루안이 추구하는 올바름이며 글로벌 기업으로서 지속해야하는 사명이다.라고 그녀는 굳게 믿고있다.

▲ ‘올바름’으로 사람들의 삶에 감동이 되는기업 “몽니스 썬그룹 최고의 리드 반주원 크라운” 사업자!     © 편집국

 

루안의 현재는 진실하며 을바른 순간의 연속이다. 루안은 을바름으로 세상을 감동시키고 삶이 감동이 되게 할 것을 사업자들에게 약속하고 있다.

 

몽니스 네트웍사업 6년만에 최고의 직급지인 크라운 직급에 도달한 반주원 사업자‘는 오늘의 성공이 있기까지 피눈물 나는 노력이 있었기에 네트웍사업자 5% 만이 들어간다는 영예의 전당 성공자의 자리에 들어서게 된 것이라고 당당하게 말한다.

 

‘저는 아이를 둘을 키우는 엄마’이면서 누구나와 똑같은 평범한 가정주부랍니다.그런데 어느날 서울에서 온 지인으로부터 몽니스를 알게 되었는데 그때 마침 얼굴피부가 안좋아서 피부과를 가 볼려고 고민하던 시기에 저에게는 타이밍이 맏아 떨어진 거였죠?

 

‘자신은 미래를 준비해겠다는 마음으로 남는 시간을 어디에다 투자할 것인가’를 고민 끝에 몽니스 사업을 택했다. 자신은 또 초기선점 타이밍,튼튼한 회사.소비자구축 폭넓은 상품군이 아주중요하다.느꼈기에 이 세가지가 충족되어야 네트웍마케팅은 성공할 수 있다.는 수 많은 강의와 레트웍에 대한 시간을 투자했다.

 

저는 통영이 고향이지만 결혼을 하면서 진주에서 살고 있다.어려운 환경속에서 고향통영에서 여상을 나와 처음 가진 현대해상 보상과 직원으로 근무한 경험 말고는 아무 것도 해본 적이 없다.그렇다고 인맥이 있는 것도 아니다.이 사업을 하면서 소기업을 하는 남편과 많은 갈등을 느꼈다.

 

남편은 고급차 장만해 줄태니 집에서 아이들이나 잘 키우라는 것이다.그래서 늘 갈등의 원인이 였다.그때는“꿈을 잊고 살았다”그러나 지금은 ‘잃어버린 꿈’을 파트너 사업자들에게 전달하다 보니 너무 감사하다.

 

처음에 ‘몽니스’네트웍마케팅 사업을 시작하면서 지금의 부산센타 수 많은 강의를 듣고 유연진 그룹장이 시키는 데로 시스템을 따라갔더니 나도 모르게 ‘크라운’이 라는 성공자의 자리에 오르게 되었다.

 

이것은 다 초기선점 타이밍,튼튼한 회사.소비자구축 폭넓은 상품군이 아주중요 하였기때문이다. ‘몽니스’는 모든 준비가 완벽하게 되어 있어 항상 파트너 사업자들에게 강의에 단골 메뉴로 ‘초기선점’이라는 말을 빼놓지않고 등장한다.

 

‘몽니스화장품’은 짧은 기간에 주름 및 미백 개선뿐만 아니라 피부탄력으로 나이를 도무지 가늠할 수 없게 그 아름다움 비밀을 유지시켜 주는 화장품 주름개선,피부탄력,피부재생.고보습,미백을 간편하게 노벨상과 세계특허 기술인 펩타이드 유체 응용기술로 기존 화장품을 흡수하기 힘든 문제를 과학적으로 해결한 화장품 꿈이 있고 성공할 수 있는 도구를 찾는 분을 기다리고 있다.

 

‘몽니스’는 이를 기반으로 명실상부한 메이저글로벌네트웍회사로 발돋움할것이며 그선봉에 사업자들이 주인공이되어 진정한 글로벌네트웍성공자의 꿈이 실현될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고 있다.

 

루안코리아는 2012년 설립이후 태국 방콕과 미국 LA에 현지 법인 설립을 시작으로 세계 진출을 가속화하였다. 지난해까지 총 14개국에 현지 법인 및 모바일 어 플리케이션을 활용한 시스템 구축을 완료하는 등 몽리스를 지구촌에 알리는데 주력했다

 

그리고 몽리스는 끊임없는 개척정신과 을바름으로 전세계 고객들의 삶을 감동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성공으로가는 문턱에서 한사람의 낙오자도없이 전원승차할수 있도록 몽리스 임직원과 리드들은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확신한다.

 

다단계 회사라 불리우고 네트웍 사업 이라 말한다 네트웍마케팅 선택방법 ? 

 

6년전 처음으로 제가 네트웍에 뛰어 들었지만 한국에서는 과거 제대로된 법이 없다보니 유사수신행위 즉, 불법다단계가 많이 판을 치다보니 피해사례가 정말 많았기에 네트웍마케팅 하면 그거 다단계 아니야 하면서 싫어 하고 불신하는 사람이 많아 사업에 어려움도 많았다.

 

합법과 불법을 구별해 내는 눈이 없는 사업자들을 많이 보았다.하지만 지금 우리나라에서도 주변에 네트웍제품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꽤 많으며 직접 사업을 하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어떻게 보면 현실적으로 만만치 않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네트웍사업을 경험해 보고 있는거 같다.

 

특수판매공제조합이나.직접판매공제조합에 가입되어 있는 회사인지가 가장 중요한 방법이다.불법네트웍마케팅회사(다단계)로 인해 피해사례가 많았기에 인식은 안좋을수 있겠지만 알게모르게 초등학교 교과서에서도 유통의 흐름을 소개하면서 네트웍마케팅이 올바르게 소개되기도 하는 시대에 접어 들은 것은 사실이다.

 

이제 우리나라에서도 4차산업혁명으로 인한 일자리 문제도 많이 이슈화 되고 수명은 연장되어 이제 100세 시대라고 하는데 퇴직연령은 65세이고..노년을 생각 한다면 보장되어 있는 노년생활을 하는 분들은 거의 없을거라고 본다면 레트웩마케팅‘은 사람과 사람이 하는 네트웍마케팅을 피해갈수 없는 웰리스산업이라고 본다.

 

하지만, 네트웍마케팅을 하면 비젼이 있다고 해서 하긴 하는데 가만 보면 내주변에 성공자가 없다? 실패자가 더욱 많을 것 같다. 하지만 일반적인 회사는 개인을 면접을 보고 개인을 선택하는 것이지만 네트웍마케팅사업을 개인이 회사를 보고 회사를 선택하는 것이다.

 

너무나도 단순한 이치지만 많은 분들이 여기서 분별력을 잃어가는거 같다.친한 지인이 좋다니까 돈번다니까 그냥 제품좋으니까 끌려서 시작하게 되면서 회사선택을 잘못하는 결과를 가져오는 경우가 많다.

 

우리나라에서도 벌써 30년이라는 역사가 흐른만큼 네트웍마케팅회사도 진짜와 가짜를 구별할수 있는 기준표가 제시되었다. 4가지(회사,제품,보상플랜,시스템) 과 같은 4가지가 완벽해야 반짝성공이 아닌 지켜지는 성공을 할수 있는 기본적인 제시표 이기도 하다.

 

비젼위에 비젼을 제시하는것보단 사실위에 비젼을 제시하는 곳을 찾는 곳이 좋을꺼 같다.

 

사람도 신용등급이 있는것처럼 회사도 신용등급이 있기에 대기업이다 중기업이다 말하는거 아닐런지 회사의 객관적인 신용등급이 있어야 내가 성공할때까지 기다려 줄수 있다.또한 모든게 완벽해서 성공을 했어도 회사가 없어진다면 답이없다.

 

두번째 제품은 네트웍 마케팅의 기본개념은 생산자에서 바로 소비자로.. 유통의 흐름이 다이렉트로 바뀌면서 프로슈머로서 광고,유통단계 등 중간에 없어진 판매마진을 소비자에게 유통이되는것이 기본 정의인데 많은 회사들이 직접 생산은 거의 없고 OEM,ODM회사들이 너무 많은거 같다.

 

혹은 100%자체생산 한다는 곳도 있지만 1가지 제품으로 사업하는곳도 있다.이 회사만의 독특하고 독점력 있는 제품을 다양하게 생산을 해야 된다고 보아진다.그래야지 당연히 경쟁력 있는 사업 아이템 이 되기 때문이다.

 

세번째 보상플랜은 지금은 되는데? 10년후 20년후 미래에서도 합리적인지..그리고 투명하게 실시간으로 어떻게 어떻게 수입이 발생되고 있는지 알수 있어야 하며 투명해야 한다. 보상플랜이 자주 바뀌면 안되고 바뀌어서도 보상플랜을 회사 마음대로 바꾸고 한다면 누군가는 크게 피해를 볼수도있기 때문이다

 

특히 보상플랜이 중요한점이 아무리 좋은 사람과의 비즈니스를 하더라도 보상플랜에 의해서 서로 경쟁해야할수도 있거나 혹은 라이벌이 될수도 있다 그리고 이기적적인 사람을 만들기도 한다,그래서 무엇보다 보상플랜이 쉽고 간단하며.. 지켜지는 성공을 할수 있는지도 보는 눈이 필요하다고 본다.

 

네번째 시스템은 지금 까지 이 시스템대로 했을때 5년 10년 결과가 있고 계속해서 발전하고 있는지 또한 누구나가 할수 있는지 봐야 해요 나는 할수 있는데 다른사람에게는 어렵다면 그건 시스템이 아니다.

 

개인이 혼자만 잘할수 있는 시스템이라면?안된다? 20대,~,60대.나이불문하고 공정하고 단순화되어야 하며 개인이혼자서 만들어서 나만 믿고 하면되가 아닌.시스템은 말그대로 그룹에서 모두가 하나가 되어 지켜지는 문서화 된 교과서 같은 것을 말한다ㆍ

 

네트웍마케팅성공조건 4가지중.. 한가지라도 기준에서 해당이 안된다면.극소수의 특별한 사람만이 깜짝 성공을 할것이 불보듯 뻔하다

 

일반 유통회사가 많았지만 세월에 흐름에 따라 대형마트가 생기게 되고 홈쇼핑이 생기게 되고 이제는 먹거리든 물건이든 없는것이 없는 온라인 쇼핑몰이 생활화 되어 클릭하나로 원하는 물건을 집으로 바로 받아볼수 있는 시대가 되었다.

 

여기서 이제는 프로슈머시대로 접어들면서.소비를 통한 수입이 발생하는 네트웍마케팅의 시대가 되어가고 있는것은 사실이다.잘못된 선택은 시간을 잃어 버릴수 있는것처럼 제대로된 정보를 알고 가는 사람만이 반짝 하고 왕년에 돈벌어봤다? 성공해봤다? 과거형이 아닌 지속된 현재형이 될것이라고 보아진다.

 

반주원 크라운 사업자 역시도 이곳 몽니스화장품에서 사업을 하고 있는 사업자중 한명에 속한다.루안코리아 몽니스 썬그룹 에서의 자신으로 인한 단일그룹이지만 "올바름"이라는 말을 많이 한다.사람들의 삶에 감동이 되는 기업‘을 믿고 그리고 방향이 맞다면 가속도를 내라.라고 말하고 있다.

 

혼자만 성공하는게 아닌 다수의 성공을 실현하고있으며 개인을 내세우는 것이 아닌 몽니스의 문화와 시스템에 대한 감사함을 이제는 알게되는거 같다.고 밝힌다.

 

네트웍회사를 고를때.누구하나 믿고 가는것이 아닌 내인생과 잃어버리지 않는 시간을 고려한다면 이성적이고 객관적인 판단을 하는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보기에 왜 몽리스인가?를 주목할 필요가 있다.라고 반주현 크라운 사업자는 힘줘 말한다.최성룡기자

정론직필의 자세로 임한다.
시사코리아뉴스 회장 최성룡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인터뷰&칼럼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