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여러분!

 “언론의 자유만큼 책임을 다하는 정통인터넷언론 '(주)시사코리아뉴스'를 방문해 주심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주)"시사코리아뉴스"는 독자의 알권리를 위하여 온오프라인 정통인터넷신문으로 새로운 지평을 열어나갈 것입니다.


또한 권력과 자본으로부터 독립을 표방하고 언론의 자유만큼 책임을 다하는 지역중심의 시사주간 매체를 고집하며 비젼을 제시하고 진실보도에 “힘을 쏟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맑고 밝은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저희 '(주)시사코리아뉴스'가 올바른 목소리 바른 글을 정직하게(정론직필) 독자에게 전달하여 국가경제발전에 이바지하는 가교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습니다.


지금 우리는 온라인 환경이 일상화 되면서 언론환경도 하루가 다르게 급변하고 있는 이때 '(주)시사코리아뉴스'는 정통인터넷신문로서의 사명과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는 한편 온.오프라인을 통해 특종보다 신뢰받는 언론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사회 곳곳에서 일어나는 사건, 사고들을 신속 정확하게 심층취재 탐사보도를 중점적으로 하겠으며 우리 이웃에 미담 기사를 발굴하고 칼럼 리스트들이 중심이 되어 '인터넷뉴스'를. 만들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주)시사코리아뉴스'는 일선기자와 시민기자들이 취재하여 발 빠르게 보도와 실시간에 일어나는 뉴스를 사회의 구성원들의 목소리를 담아서 상생하고 사회 각 분야에서 일어나는 불만과 비판의 목소리를 냄으로써 이 땅에 민주주의를 성숙하게 만들어 가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할 것입니다.

                   
또한 “언론의 자유만큼 책임을 다하는 정통시사인터넷신문”을 지향하며 미래를 이끌어 가는 언론 매체로서 역할과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주) 시사코리아뉴스 대표이사 오용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