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안동시 안동문화예술의전당 3월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 ‘모음발레단의 봄날의 발레’ 공연

권기동 기자 | 기사입력 2024/03/22 [09:38]

안동시 안동문화예술의전당 3월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 ‘모음발레단의 봄날의 발레’ 공연

권기동 기자 | 입력 : 2024/03/22 [09:38]

 

[시사k뉴스]경북 권기동기자=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매달 마지막 수요일을‘문화가 있는 날’로 지정해 시민의 문화 향유를 확산하기 위해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를 상설 진행하고 있다.

 

3월의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는 ‘모음 발레단의 봄날의 발레’로 27일 수요일 저녁 7시 30분 백조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공연을 진행하는 모음 발레단은 ‘개개인의 몸과 마음이 한데 모임’을의미하며, 모두가 춤출 권리를 마음껏 누리는 세상을 만들고 춤과 감동이 동시에 전해지는 관객과의 소통을 중점으로 둔 발레공연을 지향하는 발레단이다.

 

이번 ‘모음 발레단의 봄날의 발레’ 공연은낭만 발레 시대의 대표작품들을 해설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발레 콘서트로, 낭만주의 시대의 고집쟁이 딸중 ‘서광’, ‘파드 꺄트르’와 발레뤼스 시대의 ‘장미의 정령’과 같은 명품 발레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화려한 테크닉과 동화 같은 스토리로 구성된 창작 발레와 고전 발레 등 다양한 발레를 감상할 수 있으며, 특히 창작 발레를 통해 평소 보기 어려웠던 새로운 스타일의 발레를 감상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한편 안동문화예술의전당 3월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 ‘모음 발레단의 봄날의 발레’의 관람료는 환경보호와 지역 소상공인의 경제 활성화를 위해 헌 옷, 헌책 및 재래시장 사용 영수증 등으로 대신하며, 5세 이상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누리집(http://www.andong.go.kr/ar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선을 다 하는
경북본부장 권기동 기자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