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국민분열 정치보목 인권유린 인신감금은 즉각 중단되어야 합니다!

편집국 | 기사입력 2019/04/24 [15:24]

국민분열 정치보목 인권유린 인신감금은 즉각 중단되어야 합니다!

편집국 | 입력 : 2019/04/24 [15:24]

▲     © 편집국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대한민국의 체제와 역사가 송두리째 부정당하고 있습니다.좌파독재정권은 대한민국 국민의 삶을 부정하고 자유민주주의를 매도하고 있습니다.

 
지금 대한민국에서 벌어지고 있는 일들은 좌파독재정권이 자행하고 있는 악랄한 정치보복과 좌파독재의 참상입니다.박근혜 자유민주주의 대통령은 거듭된 구속연장으로 755일째 인신감금 당하고 있습니다. 2년 25일째입니다.

 

▲     © 편집국


전두환 전 대통령과 노태우 전 대통령이 2년 1개월만에 특별사면된 것을 감안하더라도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의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잔인한 인신감금과 정치보복은 그야말로 사상 최악입니다.

 

당시 대법원에 계류 중인 박근혜 대통령 사건의 1심 선고일이 2018년 4월 6일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검찰이 2018년 2월 1일 추가 기소한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은 1심 단계에서부터 법원의 병합심리가 충분히 가능했음에도 그렇게 하지 않았습니다.

 

참으로 악랄해도 이렇게 악랄할 수는 없습니다.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재판은 무죄추정의 원칙, 죄형법정주의 원칙, 증거우선주의 원칙 등 모든 법과 원칙을 무시하고 재판을 그야말로 죄를 덧씌우려는 ‘죄 덮어씌우기 판’으로 만들어 버렸습니다

 

최종 구속연장도 이미 지난 4월 16일 만료되었지만 文재인 좌파독재정권은 인신감금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오로지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과 국민을 위해 고군분투했던 박근혜 대통령입니다.지금은 참기 어려운 끊임없는 고통으로 심신은 이미 피폐해진 상태라고 합니다.


급기야 변호사가 형집행정지를 신청하게 되었습니다.이제 법치의 이름을 빌린 정치보복은 중단되어야 합니다.

①자유민주주의 탄핵과 ②권력찬탈에 이어 ③체제전복과 ④좌파독재까지 대한민국을 완전히 사라지게 만들겠다는 거대한 음모를 막아야 합니다.좌파독재정권은 입법, 사법, 행정, 언론‧방송 등 모든 분야를 장악하고 있습니다.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 헌법, 삼권분립, 법치 등 대한민국을 지탱했던 가치들은 이미 훼손되었거나 파괴되고 있습니다.좌파독재정권은 지금까지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반목과 대립의 대한민국으로 내몰고 있습니다.

좌파독재정권에 반대하는 세력은 적폐로 몰아 정치보복을 하는 억압과 공포로 몰아넣고 있습니다.국민 누구라도 그 대상이 될 수 있다는 무섭고도 심각한 좌파독재의 공포‧억압정치를 하고 있습니다.


법치는 이미 좌파찬탈권력의 전횡으로 유린되고, 악용되고 있습니다.국회도 좌파독재정권의 연방제에 부화뇌동하며 민생을 외면하고 내각제에 매몰돼 있습니다.


좌파독재정권은 이 모든 잘못과 음모를 은폐하기 위해, 박근혜 대통령을 자유민주주의와 함께 법치의 이름을 빌려 묻어 버리려 하는 것입니다.

 
국민 여러분, 대한민국이 이대로 자멸의 늪으로 침몰하게 둘 수는 없습니다.거짓, 조작, 불법으로 강제한 탄핵과 권력찬탈은 반드시 진실과 정의의 심판을 받아야 합니다.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 체체의 대한민국 회복만이 우리가 살 길입니다.대한애국당은 자유민주주의를 구출하고 대한민국을 구하기 위해 구국투쟁을 하고 있습니다.

 
박근혜 대통령 구출은 좌파독재정권이 감금한 자유민주주의를 구출하는 것입니다.박근혜 대통령은 지금까지 국가와 국민만을 위해 살아온 죄 없는 자유민주주의 대통령입니다.

 
朴 대통령에 대한 형집행정지는 최소한의 인권보호와 생명존중의 최소한의 법적 처분입니다.극심한 통증으로 고통받는 대통령의 형 집행은 반드시 정지돼야 합니다.

 
좌파독재정권의 친위세력은 어떠한 불법행위에도 방면되고 있습니다.지금이 바로 형 집행을 정지할 때이며 그것이 애국국민의 뜻입니다.

 

정치권도 애국국민의 염원을 외면해서는 안 될 것이며 적극 동참해야 합니다.좌파독재정권이 초래한 국민분열은 애국국민의 힘으로 통합될 것입니다.

 
다시 한번 박근혜 대통령 형집행정지를 강력하게 촉구합니다!대한애국당과 천만인무죄석방본부는 자유민주주의와 박근혜 대통령 구출을 위한 대한민국 재건의 구국투쟁을 결코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2019년 4월 24일


박근혜 대통령 형집행정지로 인신감금중단을 촉구하며,대한애국당 당원과 천만인무죄석방본부 회원 모두의 뜻을 천명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경제종합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