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방영학 GL바이오그룹 회장 "대한민국 공정사회발전대상"창조경제 특별대상 수상!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19/11/30 [10:38]

방영학 GL바이오그룹 회장 "대한민국 공정사회발전대상"창조경제 특별대상 수상!

최성룡기자 | 입력 : 2019/11/30 [10:38]

▲ 방영학 GL바이오그룹 회장 "대한민국 공정사회발전대상"창조경제 특별대상 수상!

 

[시사코리아뉴스]국회/최성룡기자 = 뷰티산업의 메카 GL바이오그룹 방영학 회장이 지난 29일 대한민국 국회의사당 본관 3층 VIP룸(316호)에서 거행된 제14회 2019"대한민국 공정사회발전대상"시상식에서 창조경제발전부문에 ‘특별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행사는 (사)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이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가 주관 "대한민국공정사회발전대상조직위원회"(대회장 민병두 국회의원)가 공동 주관한 제14회 2019"대한민국 공정사회발전대상"시상식이다.

 

올해로 제14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공정사회발전대상”시상은 의정대상. 자방자치행정과 지방자치의정. 문화예술, 사회봉사, 경제, 교육공헌 등 각 분야에서 공정사회발전에 기여한 이에게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여하는 상이다.

 

▲ 방영학 GL바이오그룹 회장 "대한민국 공정사회발전대상"창조경제 특별대상 수상!

 

또 제7회 2019 한국 인터넷신문방송기자언론 대상은 권력과 자본으로부터 독립을 표방하고 언론의 자유만큼 책임을 다하는 언론인들이 진실보도를 통하여 맑고 밝은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올바른 목소리 바른 글을 정직하게(정론직필) 독자에게 전달하여 국가경제발전에 이바지하는 가교 역할을 충실히 수행한 언론인을 발굴하여  주는 상이다.

 

또한 이날 언론문화창달에 기여한 언론인. 기자 수상자들은 사회 곳곳에서 일어나는 사건, 사고들을 신속 정확하게 심층취재 탐사보도를 중점적으로 하여 우리 이웃에 미담 기사를 발굴하고 칼럼 리스트들이 중심이 되어 '대한민국 인터넷신문방송뉴스'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수상의 기쁨을 안은 화장품 제조업으로 성공신화를 이룬 “GL바이오 그룹 방영학 회장”은 "앞으로 더욱더 우리나라 국가와 경제발전을 이끌고 그리고 지역사회 헌신에 더 열심히 하라는 채찍으로 알고 더욱 제품생산 활동에 노력하겠다"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방 회장은 지구촌 ‘여인을 아름답게 세상을 아름답게’라는 사훈을 걸고 기업을 경영하는 그는 남다른 기업 윤리관으로 지역사회발전에 이바지 함은 물론 동종 업계로부터 전폭적인 신뢰와 존경을 받고 있다.

 

한편 방영학 회장은 주식회사 예인 코스메틱이라는 제조사에서 생산한 제품을 이제 (주) GL바이오에서 화장품 판매사업 및 구제사업, 장학사업뿐만 아니라 중국 베트남 등 지구촌에 화장품 시장을 선점해 나가고 있는 유망 기업이다.

 

정론직필의 자세로 임한다.
시사코리아뉴스 회장 최성룡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