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마동서, MG마창진새마을금고와 업무협약 체결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24/03/28 [17:06]

마동서, MG마창진새마을금고와 업무협약 체결

최성룡기자 | 입력 : 2024/03/28 [17:06]

▲ 마동서, MG마창진새마을금고와 업무협약 체결

 

[시사코리아뉴스]최성룡기자 =마산동부경찰서(서장 박정덕)는 24. 3. 28.(목). 11:00, 창원시 마산회원구 북성로 349번지에 있는 MG마창진새마을금고와 사회적약자보호를 위한 업무협약(MOU)식을 체결하였다.

 

마산동부서, 와 MG마창진새마을금고와의  업무협약 체결을 맺은  “MG마창진새마을금고”는 본점(회성동), 내서지점, 삼게지점,해운지점,산호지점이 있다.

 

이날 협약식에는 경찰서장, 석전파출소장, 여청과 피해자보호팀장, 새마을금고 이사장, 전무 등 등 12명이 참석하여 업무협약, 간담회순으로 약 30여분간 진행하였다.

 

협약서에 ①MG마창진새마을금고는 창구를 방문하는 고객 순번 대기표에 「가정․교제․스토킹 폭력없는 행복한 사회! 다함께 만들어 갑시다」라는 홍보문구 삽입 ②마산동부경찰서는 새마을금고 창구 내 홍보 배너 설치 및 전단지 비치와 금융기관 주변 범죄예방을 위한 순찰활동을 강화하여 사회적약자를 보호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체결한 날로부터 1년간 유효하며 양 기관에서 특별한 의사표명이 없을 시에는 1년간 자동 연장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한편 박정덕 경찰서장은 인사말을 통해 보이스피싱 등 서민을 대상으로 한 범죄예방을 위해 노력해 오고 있는 MG마창진새마을금고측에 감사를 드리면서, 앞으로도 사회적약자 보호를 위해 작은 것 하나라도 적극적으로 협업하여 주민이 안전한 사회를 만들어 나가자고 당부하였다. 

정론직필의 자세로 임한다.
시사코리아뉴스 회장 최성룡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