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제29회 서울국제문구·학용·사무용품 종합전시회 개최

조완희 기자 | 기사입력 2016/09/21 [10:28]

제29회 서울국제문구·학용·사무용품 종합전시회 개최

조완희 기자 | 입력 : 2016/09/21 [10:28]

 

▲     © 편집국


[시사코리아뉴스]조완희기자=급변하는 경영환경의 변화에 적극 대처하고 국제경쟁력 강화를 통한 수출 증대와 문구산업 내수시장의 발전방향을 모색하는 기회로 활용되는 제
29회 서울국제문구·학용·사무용품 종합전시회가 10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코엑스 본관 3C홀에서 열린다.

29회 서울국제문구·학용·사무용품 종합전시회는 8개국 131개 사의 최신 학용품 및 사무용품과 사무기기류, 판촉선물용품, 미술·디자인재료, 교육용품 등 각종 문구 제품부터 팬시 문구, 생활용품 등 폭넓은 전시 품목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업계의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확인 할 수 있는 국내 최대의 문구 전시회이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성공적인 전시회 개최를 통한 국내 문구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신문 및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광고 등 국내 홍보를 강화하고 문구 유통업계 및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여 전 문구인과 소비자를 위한 축제분위기로 개최된다.

이를 위해 문구바이어 초청 매칭상담회를 개최하여 제조·유통업체의 만남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며 문구유통업 대표 및 문구 2세 경영자 세미나를 통해 문구경영 정보제공 및 실질적인 상담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국내 문구시장의 미래를 위한 신제품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제22회째 신제품경진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SISOFAIR 2016 신제품경진대회에서는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한 <로봇스테이플러 : IT와 문구를 결합한 자동식 스마트제품><텐도커터기 : 칼날의 각도를 10도로 제작 손목을 꺽지 않고 커팅>를 비롯하여 중기청장을 수상한 와 등 기능과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다양한 품목이 신제품이 소개된다.

또한 열린 체험학습을 통한 창작의욕고취와 체험 학습의 장으로 활용하기 위해 입체도형 만들기, 종이접기교실, 클레이 만들기, 와이어 공예 만들기 등 다양한 현장 체험학습 코너를 운영하며 단체 관람 학생 전원에게 문구업체가 협찬하는 문구류를 학생들에게 나누어주는 행사가 진행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