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박근혜 대통령 무죄석방 요구,문재인 불법권력찬탈세력 좌파독재정권 퇴진 요구, 조국 구속 촉구 기자회견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19/09/19 [16:00]

박근혜 대통령 무죄석방 요구,문재인 불법권력찬탈세력 좌파독재정권 퇴진 요구, 조국 구속 촉구 기자회견

최성룡기자 | 입력 : 2019/09/19 [16:00]

 
*우리공화당 천막당사투쟁, 진실투쟁 133일차

박근혜 대통령 불법인신감금 903일째

모든 불법의 시작은 박근혜 대통령 탄핵 때 시작됐다!

대한민국을 지배하고 있는 불법과 불의의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을 끝내야 한다!

 
*일시: 2019년 9월 19일(목) 오후 6시

*장소: 광화문 광장 이순신 장군 동상 앞

 

[시사코리아뉴스]국회/최성룡기자 = 지금 대한민국은 가짜 대통령, 정당성 없는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에 의해 장악되어 있다. 

 
오늘 오전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의 서울시는 중부공원녹지사업소라는 말단 부처를 통해 우리공화당에 대한 노골적인 정당탄압을 대놓고 불법적으로 절차와 법을 모두 무시하며 자행했다.

 
정권의 시녀 노릇하는 경찰과 함께 중부사업소는 우리공화당의 광화문 천막당사를 무자비하게 훼손, 강제철거 하였다. 경찰은 그 와중에 우리공화당 당직자와 유튜버를 공무집행방해 혐의로 체포까지 하였다.

 
우리공화당은 지난 5월 10일부터 진실투쟁, 천막당사투쟁을 시작했다. 바로 2017년 3월 10일 박근혜 대통령을 불법사기조작탄핵 시키던 날, 불법탄핵에 반대했던 태극기 하나 손에 든 애국국민 5명이 공권력에 의해 목숨을 잃었고, 그 진상에 대해 어느 누구도 규명 노력을 하지 않았다. 우리공화당만이, 3·10 애국열사 5인에 대한 진상 규명 노력을 시작한 것이다.

 
이러한 우리공화당의 정의로운 진상규명 투쟁에 대해 박원순 시장의 서울시는 지난 6월 25일 용역깡패를 동원해서 우리공화당 당원 70명이 넘게 갈비뼈가 부러지고 이가 부러지고 눈이 다치게 하는 폭력과 강제적 불법적 행정대집행을 자행했었다.


문재인 좌파독재정권 하에서 우리공화당에 대한 야당탄압은 이제 계고장 통지, 영장 제시라는 합법적 절차는 마구 무시하면서 오늘 아침 또 한 번의 불법을 자행하는 데에 이르렀다.


태생적으로 촛불떼거리에 의해 탄생한, 정당성 없는 불법 대통령, 가짜 대통령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의 불법적 권력 만행이 정점을 찍었다. 조국과 같은 무법불법 장관을 임명한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이다.

 
이제, 우리공화당은 정당성 없는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은 끝이 나야 한다고 판단한다.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당원 여러분, 우리가 총력을 모으고 총력을 다해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을 끌어냅시다. 박근혜 대통령의 무죄석방을 이루고, 조국을 구속시키고, 문재인 좌파독재정권 끝내는 것만이 대한민국을 살리는 길이다.

 
문재인 수구좌파정권 끝장내고, 박근혜 대통령과 함께 위대한 대한민국 건설하자!

 
문재인 친북주사파독재정권 몰아내고, 자유민주주의 구출하자!

태극기의 깃발 아래, 우리공화당과 함께 승리 때까지 투쟁하자!

우리가 반드시 승리한다!

 
2019년 9월 19일

 
우리공화당 공동대표 조원진, 공동대표 홍문종

천만인무죄석방본부 공동대표 이규택, 허평환, 서석구

우리공화당 당원 및 본부 회원 일동

정론직필의 자세로 임한다.
시사코리아뉴스 회장 최성룡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