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수 배서연 "내 사랑아"음반으로 성인가요계 노크!

최성룡기자 | 기사입력 2022/03/26 [01:12]

가수 배서연 "내 사랑아"음반으로 성인가요계 노크!

최성룡기자 | 입력 : 2022/03/26 [01:12]

▲ 가수 배서연 "내 사랑아"음반으로 성인가요계 노크!


[시사코리아뉴스]최성룡 대표기자 = 가수 배서연 씨는 노래를 통해 인생의 희로애락을 얘기하고 듣는 이들의 마음까지 위로를 하겠다고 야심 차게 지난해 "내 사랑아"음반을 출시하면서 자신의 대표곡으로 성인가요계 노크를 했다.


성인가요계 히트가 예감된 곡 "내 사랑아 는"가수 배서연 작사 이 사람 작곡으로 음악의 싸운드가 경쾌하고 하루 종일 이 노래를 들어도 실증이 안 난다.라고 자신 있게 말하는 그녀는 "내 사랑아" 타이틀곡을 시작으로 후속곡 추억의 끈. 우정 끝. 사랑 시작. 등 다양한 트로트 곡이 수록되어 있다.

 

▲ 가수 배서연 "내 사랑아"음반으로 성인가요계 노크!

 

"내 사랑아" 이곡은 쌔미 트로트 곡으로써 한번 들으면 귓가에 맴돌면서 또 듣고 싶어 진다. 내 사랑이 오고 있어요 내 마음이 설래입니다. 애타게 그리던 사랑하는 당신이 촉촉한 단비 되어 내 마음을 적시네 어서 와요 내 사랑 기다렸던 내 사랑 "당신을 만나려고 지금까지 혼자였나 봐"내 사랑아 내 인생 더 이상 아프지 않게 영원히 내 곁에 머물러줘요~ 영원히 당신을 사랑합니다.~

 

가수 배서연은 '어릴 적부터 노래에 다분한 끼'를 타고나면서 노래 부르는 것을 즐겨했다. 주위에 권유로 각종 가요제에 나가기만 했다면 상을 쓸어오곤 했다. 학창시절 합창단 활동으로 인근 군부대 위문공연을 많이 다닌 것이 가수의 길을 걷게 된 것 같다고 말하는 그녀가의 말이 실감이 간다.

▲ 가수 배서연 "내 사랑아"음반으로 성인가요계 노크!

 

가수 배서연으로 대한민국 성인가요계  데뷔한지는 15년 다 되기 까지 성인가요계 두각을 나타내지 못하고 있던터에 "내 사랑아"신곡으로 대중들에게 성큼 다가가고 있다. "내사랑아" 이 곡은 자신의 인생에 있어서 모든 삶이 담겨져 있는 인생곡이다.이제 이곡을 무기삼아 전국을 무대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겠다. 고 그녀는 힘줘 말한다.


그녀가 오래전부터 요양병원을 순회하며 어르신들을 위하여 노래로 희망을 선사한다. 축제 한마당 노원구립실버악단 정기 공연장에 전속가수들의 노래는 물론 창작국악공연, 장구 난타 등 풍성한 특별공연도 마련하여 코로나로 힘든 어르신들에게 즐겁고 신명 나는 시간을 선사하는 자리에 배서연 씨는 "내 사랑아 는"물론. 굳세어라 금순아. 물새 우는 강언덕 등을 들려주며 어르신들에게 인기를 실감한다.


지난 2019년 조항조 디너쇼에 찬조 출연을 시작으로 성인가요계 가수 배서연을 알리기 시작했다. 그리고 가수 소찬휘 디너쇼 찬조 출연하면서 자신의 톡톡한 가성과 파워풀한 가창력과 그리고 청아한 음성으로 솔로를 탈출하는 기원곡 "내 사랑아"를 대중들에게 알리기 시작했다.


"흥겨운 노래 한곡에 인생을 담은 그녀 '내 사랑아'는 아름답고 경쾌한 싸운드가 돋보이는 쌔미 트롯곡으로, 봄애 피는 꽃처럼 사랑을 담고 있다.

 

“학창 시절 때부터 나 스스로 재능이 많다고 생각했다. 는 그녀 늦었지만 자신의 끼를 살려 만능 엔터테이너가 되어 대한민국 성인가요계 최고의 가수가 되는 것이 꿈이다”라고 솔 직함을 털어놓는 그녀의 야심 찬 데뷔곡 "내 사랑아"이 곡이 벌써부터 기대가 주워진다.

정론직필의 자세로 임한다.
시사코리아뉴스 회장 최성룡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